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야식 뭐먹지? 명랑핫볶이 ㅋㅋ 로제떡볶이 시켜봤네요

by U;nee Nori 2021. 7. 3.
반응형

 





주말 비가 죙일 오길래 오후 4시 5시인가 ㅋㅋ 감자전 썰어서 부쳐먹었더니 ㅋㅋ
배가 고프기 시작 ㅋㅋ 9시 반 배달 절대 안시킬거라 했지만 또 넷플보다가
야밤 야식 시키는 2인..... 요새 팥빙수에 미쳐.. 팥빙수만 사먹는데 ㅋㅋㅋ
10만원은 쓴듯싶네요... 미친것 같아요 ㅋㅋ
팥빙수 녹여 우유 들이마시고도
야밤에 특히 허기가 더 오는... 계절 ㅋㅋ
여동생이 빙수는 물이라 ㅋㅋ
허기가 안찬다고 이러고 있음.... ㅋ

기가 참..








저희 작은거 시켰어요
요거 구성 참 좋더라구요 ㅋㅋ
그냥 일반 떡볶이도 있고 로제도 있고
선택하심 되구요

핫도그 3개 구성 치즈-떡-소시지
간소하게 들어있어요
커플세트임 ㅋㅋ딱





가격이 ㅋㅋ 12.900원이네요
저희는 내일 또 데워먹을거라고
명랑핫도그 기본 3개 더 추가해서 -
배송비포함 가격이 더 나왔지만 ㅋㅋ


울동네 사장님 쵝오 -서비스 하나 더넣어줌 ㅋㅋ






설거지하기싫어서요
그냥 여기 뚜껑에 그냥 가위로 썰었음 ㅋㅋ
사진이 별로네여 양이 2인용이라는데 ㅋㅋ 생각보다 3명 나눠먹어도 될 양이에요

남자가 끼면 모르겠는데
일단 여자둘이선 딱 맞네요
혼자먹으면 남길듯하지만 양이 쪼매 되네요. 친구들오면

나중에 시켜먹어야겠어요 요고 요기에 추가로 소세지 햄사리나
치즈사리 더 넣으면 더 맛있대요 .
기본으로 치즈가 조금 올라오긴 한데. 괜찮았어요 저흰 이것도 괜찮았어요
집에 치즈가 있어서 좀 더 넣어먹긴 했네요


 

치즈가 녹녹 -후루루찹



전 기존 분식.. 파 빨간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동생추천으로 로제 맛보니 넘 맛있네요 ㅋㅋ
걸쭉하니 토마토 페이스트? 랑
부드러운 생크림이 많이 들어있는지
고소하고 짜지않아서 맛있었어요

대략 아주 순한 떡볶이 맛인데
여기에 핫도그 찍먹해먹으니 또 맛이 좋아요 안맛있을 수 없는 조합이긴 한데 ㅋ



아이들 있는 집에서도 시켜 먹어도 될 맛이랄까 순해요 ㅎㅎ
담에도 조카놀러오면
시켜줘야겠어요 ㅋㅋ




동생도 로제 맛있다고 난리부르슼
요새는 울동네 여러 치킨집에서도
떡볶이 팔더니 이젠
핫도그집에서 떡볶이도 팔고 하네요
여긴 그래도 생각을 잘한 메뉴인것같아요 칭찬해요 명량핫도그 ㅋㅋ
열일하시고 다양한 메뉴 더내주세요
또 사먹을게요 ㅋㅋㅋㅋ
이번 주문은 성공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