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CJ 미정당 까르보나라 누들 떡볶이 :: 맛보니 로제떡볶이에욧

by U;nee Nori 2021. 9. 24.
반응형

 



동생이 요새 배달시키면서
환장하는 ㅋㅋ로제 떡볶이 ㅋㅋ
고거 맛이랑 똑같은 시중 제품이 있더라구요

CJ 제일제당 x 경주 미정당
매콤 까르보나라 누들 떡볶이
에요
대형마트나 농협 요론데 가심 있어요
지금 요거 3개 째 사먹고 있는데
ㅋㅋ괜찮아서 리뷰 써봅니다





가격은 400g 5100원 이구요
아주 양에 비해 싼 편은 아니지만 ㅋ
온라인에선 더 저렴할려나 모르겠네요

양이 그리 많은 편도 아니라
성인여성 2명이 먹기 좋네요
남성분 끼면 모자름 ㅋㅋㅋ
2개뜯어야되요

아이 둘이랑 엄마랑
같이 먹기 좋은 양이랄까

배달시켜도 1인에 5천원이니깐
뭐 비슷한것 같지만
이 제품엔 어묵은 없어요 에레잇
어묵있음 금상첨화 ㅋ





전 어묵 킬러라 떡볶이엔 어묵없음
맘 상함ㅋㅋㅋ 전엔 그냥 먹었는데
그래서 이번엔 어묵사서 넣기로 함




떡이 좀 딱딱해서 찬물로 담궈서
붙어있는 떡 분리해라고 되어있는데
떡 안뜯어지니 그냥 뜨거운 물에
몇분간 데치는게 젤 빨라요
안끊어지고 ㅋㅋ 굿




밀떡 98퍼구요 호주 미국산
물엿 *우유 국산
고추장 미국잉겨 호주잉겨 ㅋ
고추양념 중국산 GG
근데 소스가 맛있네요 ㅋㅋ
휘핑크림 프랑스산이랍니다





내용물은 이거 두개
트레이에 담겨있는데
손바닥만합니다
떡도 좀 우동스러움

묽은 까르보나라 소스랑
길쭉한 후루룩할수 있는 얇은 밀떡




물 150ml 넣어야대요 요만큼 넣었네요 ㅋㅋ 
이거 첨에 물 많이 넣고했는데
안쫄아서 낭패봄 ㅋㅋ 맛없음 ㅋ

소스가 아주 많은 편은 아니라서
꼭 정해진 만큼만 넣으세요
그래야 맛있네요 ㅋㅋ
안그럼 맹탕되요
물의 양의 중요성 ㅋ




물로 한번 헹구고 일단 물에 살짝 데침
(그냥 150ml 물 넣고 소스 넣고하셔도 상관없습니다) 금방 잘 풀립니다요





3분인가 살짝데치고
찬물샤워시킴ㅋㅋ
쫀득쫀득 맛난 밀떡 ㅎ


 


소스가 꼭 스파게티 소스같음
아주 매콤하진 않고
크림맛이 나는 고추장맛인데 순해요

소스 비닐 뜯고 붓고
물 150ml넣음




좀 살짝 끓여주다가
썰어둔 어묵 투하



궁물이 이 정도인데 튀김이나
소스 찍먹해도 될 정도에요
진짜 튀긴만두나 김밥이 생각나요 ㅋㅋ
같이 먹음 더 맛있을 듯 ㅎ

이거 하면서 어묵 남은걸로
어묵 육수도 냄


다 건져낸 상태 ㅋㅋ



큰 멸치 10마리 넣고 흰 파 부위 2개
다시다 2장 다 건져내고
맑은 육수 만듬 ㅎ


국간장 한수저 반 넣고



국 간장으로 간맞추고
어묵 반썰어둔거 투하


 

 

랭킹닭 ㅋㅋㅋ 다이어트용인데 우린 이걸
오히려 간식용으로 ㅋㅋㅋ 구워서 같이 먹음

 

 



3개 요리 완성





설거지 하기 싫어서 ㅋㅋ 뷔페하세여~~ 
그대로 들고 가서 덜어 먹음

간장은 한 이틀 전에 파전 찍먹한다고 많이 만들어둔건데 파가 없어 쪽파넣고 ㅋㅋ
땡초넣고 간장 만들어둔건데 너무 맛있네욤
역시 미리 만들어놔야댐ㅋㅋ





어묵궁물이랑 먹으면 꿀맛
그냥 파는 맛 ㅋㅋ
무우나 대파 넣어먹어도 맛있는데
무우없어 이날 생략 ㅋㅋ


빈그릇... ㅋ 쾌감..



동생이 궁물 도륙냈어요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 ㅎㅎ
까르보나라 ㅋㅋ이름은 이런데 그냥
로제 떡볶이 맛이고 순한 맛이라 아이들도 먹기 좋은 맛이에요

우유들어있어 그런가 크리미하니 부드러운 맛
꼭 드셔보세요  엄마도 잘 드시더라구요
떡볶이나 매운건 잘 안드시는데 요곤 드심 ㅋㅋ

주말에 가족들이나 친구들이랑
같이 해드셔보세요 굿굿
담에 몇봉지 더 사서 채워놔야겠어요



오늘의 입가심 ㅋㅋ

 



후식으로 ㅋㅋ엄마가 만든 약밥 냠냠
왕대추랑 최근에 엄마 친구랑
햇밤 주우러 가시더니
밤 많이 담아오셔서 약밥도 먹었네요
ㅋㅋ너무 맛있네욤 배불배불



운동하러 갑니다 ㅋㅋ

다 먹고 폭풍 걷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