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맥도날드 버거 좋아하시 는분들 앱으로 꼭 사드세요

by U;nee Nori 2022. 1. 16.
반응형

 

 

 


평소 맥도 좋아하시는 분들 꼭
맥도날드 앱을 요고 쓰세요


 


평소에 배달앱으로 자주 시키긴한데
앱을 통해서 구매하면 저렴해요
12월에 이벤트하길래
진짜 배달만 시켜만 먹다가 앱 가입한 후로
산책겸사 동생이랑 가봤더니

 

버거 공짜로 사먹는듯한 느낌받네요
불고기 버거 1200원일 때도 있고 ㅋㅋ

매주 1회성으로 메뉴가 바뀌긴 합니다
한주에 메뉴는 한번 적용가능한것도 있긴하네요

2번씩은 같은제품 못사먹지만 ..

메인버거세일은 주로 빅맥이랑 베이컨토마토디럭스 이긴한데

전 베이컨토마토를 좋아해서 요새 맥도에 빠져살고있습니다
일주일 2번가는듯 ㅋㅋ 여동생이랑 배고프면 가서
싸들고 와요 ㅋㅋ


 

 


빅맥도 가끔 쿠폰세일로 주는데
이것도 3천원 돈 안되게 사먹은것 같음
딜해서 2800원 빵이 너무 맛있어요 ㅋㅋㅋ

이건 트리플 치즈버거 ㅋㅋ
생각보다 너무 납딱한 비쥬얼


고기패티가 미쳤다 ㅋㅋ
3개 들어있는데 그냥 피클 케찹맛
치즈범벅 ㅋㅋ 간만에 맛보니 나쁘진않아요
동생이랑 반 잘라 나눠먹음

 

 



음료는 전달에 토마토랑 양상치대란으로 좀 적거나 빠진채 줘서

버거 가족들꺼까지 살때마다 무료 커피쿠폰을 많이 넣어주길래 받아둔걸로

매일 맞바꿔먹고 있네요 아직도 5장남음 ㅋㅋ 1월31일까지인가해서 ㅋㅋㅋ
꿀빰 뜨거운걸로 마시다가 아이스로도 마시다가 ㅎ


 

 


요새 이상하게 빅맥도 맛있는 ㅋㅋ
입맛이 변하고 있는건가 ㅋㅋ

 

 

 


출석하고
바닐라라떼 한 4번 바꿔먹은듯요
캐리어탈까하다가 ㅋㅋ그냥 안함
있어도 안쓸것같아서 ㅎ

 

 

 

 

 


이거 새해인데 또 안할려나 싶음
12월간 했는데 전 교환으로 잘바꿔먹었네요
맥도날드 이벤트 또 기다리지만 ㅋㅋ
앱에서 살펴보면 만원대에 먹을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서 둘이 먹기 딱좋네요 굿굿
함 살펴보세요

 


이렇게 주문하고 나면 포인트 적립도
착착 모여서 ㅋㅋ
그걸로 또 바꿔먹을 수 있네요


며칠뒤엔.. 모인 포인트로 ㅋㅋ 

교환해먹었습니다.

 

 

 

포인트 1500주고 바꿔먹음 선데이아이수크림
초코가 뜨거워서 그런지 아이스크림 다녹음..

 

 

오늘 초코는 천원쿠폰뜨길래 ㅋㅋ
천원주고 사먹음 ㅋㅋ

 

 

 


버거 할인 쿠폰도 매주 다르게
올라와서 좋더라구요
여튼 운동겸사 ㅋㅋ가까운데
맥도 있으시면 앱 주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