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맥도날드 쵝오 ㅎ 맥앱쿠폰쓰세용 선데이아이스크림 천원

by U;nee Nori 2022. 4. 14.
반응형
어제는 베스킨 ㅋㅋㅋㅋ



우린 아이스크림은 달고살아요 ㅋㅋ
맥도날드에서도 소프트 아이스크림
천원에 사먹을수있어요 ㅋㅋ
앱에서 이거 뜰 때마다 사먹으러 가네욧





요래뜨면 안사먹을수없는 ㅋㅋ



요새 TV 광고 많이 하더라구요
전 작년 겨울부터 맥앱.. 사용했었음 이미 ㅋㅋ
맥도날드 앱 켜보니 오늘 한주
세일해주는 목록 뭔가 보니
상하이버거 2800원 초코선데이 1000원
♡-♡
노란칸에 있는것들은 세일 크게 하는 제품들
매주 바뀝니다 요거 2개는 세일률이 놓아서 꼭 사드세여

거저 느낌임



영수증보니 원래 가격이 선데이아이스크림은
1700원이고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4800원이네욤

앱 쿠폰 사용해 주문하면 더 저렴 하게
드실 수 있어요 예전엔 귀찮아서 그냥
배달만 시켰는데 요즘은 집근처 벚꽃
이뻐서 산책삼아 둘이 오밤에 놀러나갑니다

저희는 집앞 5분거리에 2층되는 큰 맥도날드 매장이있는데
쪼르륵 달려가 사왔어욤


사람이 너무 많아서 ㅋㅋ거기서 못먹겠음 로나때문에



그래서 포장해서 들고 오니깐 좀 녹았... ㅋㅋ
이건 녹으면 우유마냥 물되니 녹기 전에
잡숴여... ㅋㅋ
초코시럽이 뜨거워서 그런가 빨리녹네요




동생은 딸기선데이 선택
이거 쿠폰은 초코선데이 되있어도
터치스크린 자동 주문기기 앞에선
3가지맛 자율선택가능하네요
시럽올려먹는거 싫으시면 그냥 소프트 기본맛으로 선택해드세여
선데이맛. 초코맛 .딸기맛 세가지중 선택




이건 시럽스러운 ㅋㅋ
딸기잼맛 나는 고론 아이스크림이네요
상콤 달달구리해요





초코는 뜨거운 물엿같은 농도의 느낌
집에 오니 녹았음 ㅋㅋ
코팅 초코와 잘 섞이지도 않는 맛
그래도 따로 먹어도 맛있어요
여기에 콘푸레이크 뿌셔서
넣어먹으면 전 맛있더라구요 ㅋㅋ

상하이버거도 ㅋㅋ


버거소스가 마요소스로 담백한 맛인데 ㅋㅋ
닭가슴살 패티 겉 튀김이 살짝 매콤한
스파이시 가미된 맛 ㅋ 요기에
핫 소스뿌려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꼭 뿌려드셔보세여 ㅋㅋ더 맛잇음 ㅋㅋ

핫소스뿌려먹음



칠리소스나 핫소스 이런거 뿌려드세요
맛있숨 ㅋ

닭고기패티가 조금은 얇아진느낌이
들지만 저렴하게 맛있게 잘 먹었어요
가성비치면 뭐 나쁘지 않음 ㅎㅎ
버거빵도 맛있구 ㅋㅋ




버거 번 보세요 반지르르
이 빵이 너무 맛있어요 ㅋㅋ
유광의 반딱반딱한 버거번 맥도날드 신의한수
노릇하게 잘 구워진 빵맛이 너무 좋아서
이 빵만 뜯어먹고 싶으네요 ㅋ




한주가 지나면 또 다른 메뉴 할인 들어가니 일요일까지 ㅋㅋ
앱이용해 저렴히 요메뉴로다가 드셔보세요 못먹어도 또 메뉴는
종종 자주 바뀌니 그때 세일 때 드심 될듯 해요
아이스크림 올라올때마다 우린 또 맥도 먹으러가요 ㅋ

저렴하게 사먹어도 포인트를
적립을 또 해줘서 모아 모아
다른 메뉴 바꿔드실수도 있어요



우린 너겟도 저번주에 2800원인가 사먹었는데 ㅋㅋ 맛있더라구용
찍먹 맛있어요 ㅋㅋ
자주사먹네요 이때는 엄청 뿌려줌 ㅋㅋ
동생은 맥앱에서 포인트모은걸로 바꿔서 4조각인가 교환 ㅋ공짜냠
몇주 전은 맥플러리세일 ㅋㅋ1500원인가 먹었어요 요것도 맛있숨 오레오..



오늘은 190원 적립
음료나 치즈스틱 맥너겟 아이스크림 버거들도
바꿔먹을수있음 포인트 가격따라 좀 차이는 있지만 모은
포인가격에 따라서 앱에 선택해 주문할 수있어요



요즘은 한주간 쿠폰뜨면
맥도날드가서 이거먹으러가용 ㅋㅋ
계속 세일해주시면 사러갑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