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아빠가 사다주신 시장 순대 ♡엄마의 고등어조림과 소고기육개장

by U;nee Nori 2022. 4. 23.
반응형

 




아빠가 ㅋㅋㅋ사다주신 시장통 순대
저번에도 일할 때 사다주셨는데 먹고
맛있다고 하니깐 아빠가 기억을 하시고
그 근처 지나가시면서 자주 사다주시네요

 

오늘은 엄마심부름으로 시장에 장보러 가셨다가

우리 순대 좋아하는거 알고 사다주심 ㅋㅋ

#여동생이 순대킬러입니다



 

 



우리동네엔 코로나때문에 분식집이 다사라져서 너무 아쉬워요
간혹 밤에 분식이 땡길 때가 있거든요 집앞 8분거리 쯤에 있어서 
자주 시켜먹고 했는데 이모님들 가게들 다정리하셨어요

그래서 맛있는건 못먹네요 사먹고싶으면 차끌고 다른 동네가서 사와야함


근래에 들어 저희집근처에 한두개씩 생기긴했는데 가서 맛보니 맛이 없더라구요
이상하게 순대가 맛없는집 드문데 비릿하니 뭔가 당면조차 맛이없어서

진짜 몇개먹고 그냥 예의상;; 싸달라고해서 가져와서 못먹고 버린경우있네요 

근데 아빠가 사온 시장통에 파는
이 순대는 야들야들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냄새도 적고 ㅋㅋ 껍질도 야들하고 다 잘씹히고 굿굿
진짜 떡볶이랑 같이 동생이랑 흡입했네요 ㅋ


 

 

오늘 또... 사다주심 ㅋㅋㅋ


아래는 같은 사진아닙니다ㅋㅋ 아닛 또 사다주심
15.000 이라는데 엄청 많아요
인심 지림;; 쌈장도 한가득주고
소금도 무슨 어마무시하게 줌 ㅋㅋ

우리동네엔 분식점은 아줌마가 너무 짜서 쌈장 안줄 때도 있고

3인분샀는데 된장 한큰술담아줌 .....;; 먹다가 모자라서 소금찍먹.......;;


 

 



전 이상하게 질겅거리는 내장은 못먹는데 퍽퍽한 이 간은 또 먹어요 ㅋ
아빠가 나 때문에 내장은 다빼고 그냥 간만 적당히 담아달라고 하셨는지

간만딱 반담겨있는게 보이니 울아빠 센스 굿굿 아빠사랑입니다

 

순대 질리게도 먹었네요 아빠때문에 남은 순대도

다음날 양배추넣고 양념넣고 순대볶음해서 먹었는데 밥도둑이었어요


 

 

 

 

 



맛있게 냠냠했어요 동생이랑 냠냠 ㅋㅋ 이날은 넷이서 먹음
된장이 넘쳐납니다 각각 한봉지씩 열고 먹었는데도 4개인가 남음 인심후하세요
어디냐고 위치물어보니 진짜 아빠회사근처라 멀긴하지만 단골해야할듯 싶네요

먹고싶으면 사러갈 생각이 있어요 ㅋㅋ  


저녁엔 엄마가 두릅넣고 고등어조림 해주셔서
또 배불배불함

 

울 엄마 대단 ㅋㅋ 친구분이랑 산행가셔서 끊어오심
잡곡밥한상먹음 ㅋㅋ

 

 


고사리도 아래깔고 데친 두릅도깔고
고등어 조림해주셔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고등어랑 두릅이랑 너무 잘어울림
데친 두릅 초고추장 찍먹하니 또 맛좋은 ㅋ

 

 



나이를 저도 먹나봐요 ㅋㅋ 입맛도 달라짐
원래 두릅 따위 줘도 쓰다고
거들떠도 안봤는데
내가 어느순간에 달래 된장국이랑
미나리랑 두릅 찍먹하고 있어요 ㅋㅋ

어릴 때는 두릅잔가시있다고 목찌른다고 소리지르고 ㅋㅋㅋ
안먹는다고 했는데 이젠 없어서 못먹지 ㅋㅋ 다먹는 ㅋㅋㅋ




 

울엄마는 바빠 ㅋㅋ이집살림 저집살림 ㅋㅋ

 

 



남동생집에 가져다주신다고 ㅋㅋ 뜯어온 고사리넣고 대파 많이 넣고
엄마가 소고기사태랑 양지 일일히 삶아 뜯어서 된장 양념 버물여넣고

끓인 소고기육개장해주심 ㅋㅋ지퍼백담으시면서 먹어봐라고 한상차려주심 ㅋㅋ

저 이제 안먹던 추어탕도 너무 잘먹어서
여기에도 산초나 들깨가루 첨가하면 미치게 먹어요 ㅋㅋㅋ
진짜 늙었나봐요 얼큰한게 좋아욧 ㅋㅋ

울아빠 엄마 사랑이 느껴지는 음식
한가득 먹으니 힘이 나네욧
아빤 비록 요리한게 아니시지만서도
먹을거 너무 잘 사다주시는 스타일이심 ㅋㅋ


 

 

돈까스도 아빠가 매장가서 주문해서 사다주심;;

 

 

 


꼭 어디가시면 이렇게 매장가셔서 우리생각하시고 주문 또해서
사다주시고 가심  울 아빠사랑임

 

엄마는 맛있는거 많이 해주시고
전 행복함에 살이 많이 찌고있네요 ㅋ
코로나시국에 맛있게 잘먹고 건강하게 쵝오라는게

울부모님이 늘 하시는 말씀이 다 맞는 것같아요 ㅋㅋ

안아프고 잘먹고 사는게 보약입니다욧
잇님들도 끼니거르지마시고
잘 드시고 건강한 식사들 하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