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간식추천 :: 에그감자샌드위치 🍞 더운여름철 쉽게 해먹을수있는 간식

by U;nee Nori 2022. 7. 5.
반응형

 

 




집에 있는 걸로 ㅋㅋㅋ 해먹었슴다
냉장고 털어먹어야되서리 ㅋㅋ
그냥 빵이랑 마요네즈 후추 소금 계란만 있어도 되요
저는 토스트 빵 저거 다먹어야되서 .. 뭐해먹지 하다가..

 

이걸해서 가족들한테 뿌렸슴다..
4인가족들 양이니 참조하세요 ㅋㅋ
혼자먹을거면 그냥 계란 2개랑 감자1개면 됨...

스프레드양 2개나와욧

 

 

 


계란 삶고 으깨주기
계란은 6알 들어갔어요 ㅋ



감자도 따로 삶구요
큰사이즈 2개 넣었어요 ㅋㅋ

 

 



원래는 안넣는데 ㅋㅋ 그냥 있길래
비엔나도 반만 넣었어요
비엔나는 저는 살짝 뜨거운물에 데쳤어요

 



 

 


양파 큰거 1개면 되요
다져서 넣으심 되세욤

 

 

 




감자랑 계란 으깨고 ㅋㅋ
양파널고 소금 이랑 후추간 티스푼씩 넣어주고 
마요넣고 버물 ㅋㅋ 마요네즈는 반이나 들어가요
맛보시면서 넣으시면 됨 ㅋㅋ


 

 

 



햄 투하 ㅋㅋ
이건 넣고 싶은사람 넣고 안넣고 싶은 사람은 패쓰하셔도 되여 ㅋㅋ

아이들 있는집은 넣어드심😄😄애기들이 좋아해요 영양간식



 

 

 




간식팬에다가 구워서 찍어낼려고 했는데..
너무 갑자기 하다가 귀찮아서 ㅋㅋㅋ
그냥 치즈하나넣고 이렇게 케찹뿌릴
사람은 더 뿌리고 해서
샌드위치 대량 만들어서 납품했습니다. ㅋㅋ
8개에서 10개정도 나오는 양이니 참조하세요.

 


저는 에그스프레드가 남아서 따로
반찬통에 담아서 냉장고 보관해서
나중에 동생이랑 돈까스먹을 때 올려서 퍼먹었어요

시원하게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여튼 더운 여름에 크게 힘안들이고 할수있는 샌드위치 요리에요 ㅋㅋ
해드셔 보세요.. 솔직히 기본이 젤 맛있긴해요
에그랑 마요, 후추 소금만 있어도 에그샌드위치!! 간단하고 쉽고 굳굳임다

 

 



영양으론 따져도 최고니깐 ㅋㅋ
밥맛없더라도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여름나기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