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지마켓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구매해서 케잌퍼먹었슴다 ■ 파리바게트 마이넘버원 3 케이크 !!

by U;nee Nori 2022. 7. 13.
반응형




케이쿠 비싸영 ㅋㅋ 조각케잌사먹긴 하지만서도
기본 3만원 파바 18cm 27.000원이고
22cm 3만원대 밥 맛있게먹고 후식으로 사먹었네요

배민으로 집앞에 파바보고 케잌 재고있는 걸로
일단 살펴본 후에 ㅋㅋ 그냥 그안에 있는 걸로 삼
과일 한가득 올려져있는 생크림케잌으로 전 먹고 싶었는데 여름에 잘 없네요 우유케이크 고론거 ㅋ
울동네에 재고 없어서 에잇 ㅋㅋ 집앞에서 수령해옴

파바랑 뜌레쥬르가 진짜 케잌을 너무 잘만들어욧ㅋ
울동네에 뜌레쥬르 코앞에 있었는데 코로나때문인가 체인점이 사라졌어요 코로나때문에 1년전에 사라짐 에잇 동생생일이고 할때 케이크 많이 구매했었는데 맛있었거든요 큿 옆동네있긴한데 귀찮아 안들리게됨 ㅋ

이날은 파바는 너무 초코맛 3개??만있고 고구마맛 요론거랑 통 치즈케이크 류만 있어서 이게 젤 나아서 기본 마이넘버원3으로 샀습니다 ㅋㅋ
골고루맛 ㅋㅋ 으로다가 .. 어차피 위에 생크림 일단..




문상이 있어가지고 그걸 같이쓰고 할인되더라구요
앱 컬쳐캐시 11.000원있어서 컬쳐앱에서
지마켓스마일캐시로 전환하니 수수료 4퍼빠지고
10.500 전환해서 보태 사먹...었어요ㅋ 기프티콘끊기
나머지 잔액은 16.310원 현금 사용했는데 토스를 쓰니 200원인가 300원인가 페이백 ㅋ 여튼 할인받아 먹었습니닷 ㅋㅋ 내돈 쓴거긴해도 ㅋㅋㅋㅋ
그냥 요론 방법도 ? 있다 참조하세요




케이크 높이가 좀 높지는 않은데
그냥 저냥 세명?? 네명이 퍼먹기좋네요 ㅋㅋ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니 꿀맛임다

이 케이크 맛있어요 빵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나 딸기잼이라든지 케이크사이사이 뭔가
치즈샤워 요거트 이런거 발라져있는데 먹다가 남아서
냉동실 넣어두고 나중에 먹었는데도 더 맛있음 ㅋ
제 취저는 블루베리맛이랑 치즈케잌이었고
동생은 진한 티라미수 ㅋㅋ가 좋다네요






이건 그냥 취향이 다른 가족들을 위한 케이크임
온 가족을 위한 케이크 ㅋㅋ딱
담백한 고구마맛이랑 딸기?블루베리?케이크는
부모님이 먹기 좋으시고
티라미수나 초코맛. 치즈케잌은 우리들이 먹기좋고해서 가족들끼리도
나눠먹기 좋을듯한 케이크네요 담에도 사먹어야겠어요 ㅎㅎ
18cm인가 아주 큰사이즈는 아니였지만 생각보다 식사하고 나서 나중에 먹은거라서
후식으론 딱 적당하다 싶었던 케이크였어요 ㅋㅋ
배불러서 다먹지도 못함

울파파는 블루베리로 드셨는데 빵시트가 촉촉하고 부드럽다고 맛있다고 또 달래욧 ㅋㅋ
울 파파 생일 8월이라 그때 또 사드려야겠네요 .. ♡
여튼 부모님도 맛있다고 하신 케이크였슴다







단종안했으면 하는 케이쿠 또사먹고싶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