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헬리빈 로스팅 원두 세라도 원두 맛 <브라질산>

by U;nee Nori 2022. 7. 27.
반응형

 

 

 

 


헬리빈이라는 브랜드 첫구매 ㅋㅋ
cj몰에 올라와있어서 적립금있어서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세라도 가격은 1kg 14000원대 ?? 중반대 가격정도 합니다.

아로마 밸브 팩에 잘 담겨져 있구요 

 

 

 

 

 

 

 

원두가 가볍고 향이 좋은 편은 아니네요 미디엄 로스팅인듯..

날짜보니 로스팅한지 얼마안된거 같은데도 

원두 자체 향미가 좀 적은 편이라 아쉽네요

 

브라질 세라도는 산미가 많이 느껴지지 않았고 

끝맛이 탄맛이 느껴져서 처음에 제 입맛에는 많이 아쉽더라구요

 

사람 입맛이라는게 ㅋㅋ 에티오피아꺼만 먹다보면

또 그맛에 적응해버리고 하다보니 다른게 안먹어질 때가 있는데..

브라질 세라도도 일주일내내 계속 맛보니깐 또 탄맛에 익숙해져 가네요  

 

 

 

 

 

 

날씨가 더워서 ㅋㅋ 아아로 즐겨먹는 편인데.. 그냥 

아주 맛있다 싶은 것보다  기본적이 아메리카노 맛입니다 ㅋㅋ 

나쁘진 않은데.. 뭔가 기존 제가 먹던것보다는 원두의 향이나 맛이

좀 약하게 느껴져서  그런지 아쉬웠지만.. 사람마다 다 다르니깐요 

 엄마랑 동생은 라떼로 해먹으니깐 탄맛도 중화되고 

괜찮다고 하네요 ㅋㅋ 

 

따뜻한 커피. 카페라떼로 잘어울리는 세라도.. 

그리고 신맛 안좋아하시는 분들.. 선택하기 좋은 기본적인 탄맛 원두 ㅋㅋ

가성비 좋은 브라질 세라도, 원두 소비량이 많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아주 나쁘진 않습니다. 적립금들어오면 그냥 사볼만함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