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배달치킨시켰는데 뭐 빠짐🤔 에잇

by U;nee Nori 2022. 8. 7.
반응형

 




오늘
네네치킨에 우리최애
오리엔탈 파닭 시켰는데...






파만 오고 ㅋㅋㅋ
후라이드만 오고......
오리엔탈 새코미 코찡 소스안옴........
그럼 왜 우리가 배송비까지 내가며
이 비싼 2만 3천원대 치킨을 시켰을까요 ㅋㅋㅋ

날씨도 너무 더워서 매장에
소스만 가져다달라고 요청하기도 뭐하고
아닛 왜이리 다들 대인배인지..
그냥 먹어라는데 ㅋㅋ
먹다가 상담문의때림 ㅋㅋ



 

 




상담사가 첨에 ㅋㅋ 후라이드라 느끼하시겠어요 이랬음 ㅋㅋㅋ 뭐징ㅋㅋ
여튼 응대잘해줘서 사진이랑 다보내주니 재배송해드릴지 부분환불 해주겠다고 해서 그냥 소스값만 환불해달라고 글남기니 바로 송금해준건 아니지만 해주네요

소스값이 3천원인가요 많이 쳐주는 느낌임
여튼 그냥 넘어갈수도 있는 일인데
울 가족들이 참 ㅋㅋ넓은 아량을 가지고 있는것 같음
다들 그냥 먹어...더운데 바빠서 그랬겠지 이래서 넘어가라고 했는데 ㅋㅋ나만 이상한가 ㅋㅋ

나만 이 치킨을 제대로 먹고싶은건가 ㅋㅋㅋㅋ
ㅋㅋ소스없다고 찡찡대다가 문의한 1인 ㅋㅋ
성격나오죠 ㅋㅋ 여튼 계좌알려주니 환불해주네요 3천원이면 배송비인뒈 그래도 그냥 넘어갈뻔한거
문의남기니 해줍니다


 




전에는 파닭시켰는데 파가 안옴....ㅋㅋㅋ
이번엔 소스안와서 빈정 살짝 상했는데 ㅋㅋ
이치킨은 소스맛이라 ㅋㅋ
그나마 내부에 양념치킨소스랑 머스타드라도 있어서
찍먹이라도 했으니 다행이지....여튼 맹 후라이드 먹을뻔

여튼 잇님들도 배달음식 시켰는데 뭐빠져오거든😚
꼭 상담하세요 ㅋㅋ배민채팅상담 잘되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