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닌텐도스위치 온라인 가입방법 :: 패밀리 이용권으로 365일 경제적으로 온라인 이용하기!! ■닌텐도스위치 온라인 패밀리 이용권 저렴요금 신청

by U;nee Nori 2022. 5. 22.
반응형




주말에 심심해서 들어갔더니
스위치 온라인 결제가 만료되서
이거 이거 ~~ 하는 겜마다 ㅋㅋ 친구네 놀러도 못가고 거래도 못하고 ㅋㅋㅋ
친구랑 함께할수 있는 던젼도 못가고 대략난감 ㅋㅋ
1년 팸 가입기한이 끝났나봐요 한동안 안했더니... 에잇 ㅋㅋ

그래서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을 다시하면서 남겨봅니다
모르시는 분들 위해서 !! 이거 글 한번 게재해야지 하다가 ㅋ 이제야 남기네요 ㅋ
아직도 닌텐도스위치 온라인 개인플랜으로 비싸게 이용하고 계시진 않으시겠죠?



돈 많으시면 ㅋㅋ 굳이 이렇게 안하셔도 되지만 ㅋㅋ 개인플랜 하셔도됩니다만 ㅋㅋ
여튼 5천원 금액이면 1년간 스위치 온라인 이용 하실수 있어요
원래 더 저렴했었는데.. ㅋㅋ 가격이올라서.. 일반적으로 기본 5천원 책정되었네요

게임하는 비용 조금 아껴보세요
아껴서 게임 카트리지 사는게 더 이득이 아닐련지요 ㅎㅎ
아님 맛있는거 사드세염 ㅋㅋ 여튼 쉽게 설명해서 안내드릴게요
아래 방법은 까페 회원님들과 패밀리 플랜 이용권을 이용하는
저렴한 방법입니다. 참고하시고 경제적으로 이용하십쇼!!




개인플랜은 19900원인데,. 패밀리플랜 1년은 37900원 8명이 사용가능한 이용권이에요


■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플랜 결제 사이트 링크남겨둘게요. (여기서 온라인 이용권 맞춰 구매하심되세요)
https://store.nintendo.co.kr/games/nintendo-switch-online

nintendo-switch-online

The store will not work correctly in the case when cookies are disabled. JavaScript seems to be disabled in your browser. For the best experience on our site, be sure to turn on Javascript in your browser. ● 개인 플랜 3개월(90일간) 이용권 판

store.nintendo.co.kr





저도 처음엔 개인 플랜 이용한 적도 있고 그뒤론 동생 패밀리 통해서 공짜로 가입을 한 적도 있는데 ㅋㅋ
한 2년전 부터는 제가 그냥 온라인하고 싶으면 까페회원님들 통해서 온라인모집 팸에 들어가서
거래후 온라인을 이용을 합니다 이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안귀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귀찮으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편해서 이렇게 합니다.. ㅋㅋ 팁을 알려줄게요






스위치하신다면 !! 누구나 가입해서 이용하시는 스위치 네이버 까페입니다.
왠만한 스위치까페 가시면 패밀리모집 다 있습니다 ㅋㅋ 여길 이용하심 됩니다.
저는 주로 3군데 이용하긴 한데 그중 스위치 한국 커뮤니티 여기 까페를 오래 이용해왔는데..
여기서 팸모집가입을 합니다. 닌텐도 패밀리 모집 카테고리로 들어가시면!!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판매창을 보시고 댓글 다심됩니다. 댓글수가 너무 많다싶음 패스 ㅋㅋ 대기하셔야대요






닌텐도패밀리모집 여기서 글 올라오시는걸 체크하시고
모집글 새글 올라오면 신청하시면 되세요

이게 요즘은 좀 금방 회원님들이 많이 몰리기 때문에
미리 게시글 알람신청 해두시는 것이 큰 Tip 입니다
요것도 모르시는 분들 위해 알람신청 어떻게 받는건지? 알려드릴게요

일단 네이버카페 앱을 깔아야
알람이 오니 스토어 가셔서 네이버카페 앱깔고 들어가주세요 !!








아래 종 모먕 톱니바퀴 있죠?!! 여길 클릭해서 설정 들어가주세요
여기에 제가 체크한대로 푸시알림 설정켜주시고 키워드 새글로 들어갑니다









여기에다가 전체 게시판 설정
닌텐도 패밀리모집 찾아 클릭하시고
키워드 입력하세요 에다가
온라인패밀리모집 써두시면
온라인패밀리모집합니다 글이 새글이 게재가 되면
바로 알림창으로 까페앱으로 알람이 옵니다



이런식으로 폰 메인에 알림이 옵니다. ㅋㅋ 모집글 뜰때마다 입장





그럼 바로 까페 게시글로 가셔서
댓글 후딱 남기시고 거래하시면 됩니다



예시 ㅋㅋ 모집글찾아 신청하심되요


저요 ~~ 저요 ? 댓주세요 등 ㅋㅋ
빨리써야함 ㅋㅋㅋ
댓글이 후다닥 달려서 ㅎ 요즘은 예전 같지않아서
패밀리 온라인결제 등록을 해주시는 분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옛날엔 많았는데 ㅋㅋ
그래도 제가 보니깐 하루에 2내지 3번꼴로 글은 올라오는 것 같은데..
이거 못기다리시는 분이라면 ㅋㅋ 그냥 자기가 결제하고
회원들 모집 받으셔야 하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쪽지나 까페 채팅창으로 연락옵니다 (채팅창은 어느 정도 까페 활동하고 계시는 등급 있는 분들은 열수 있구요.
채팅창 이용못하시는 분들은 쪽지로 서로 이렇게 이야기 하시면 됩니다 별거없죠? 거래에요)
게시글 올린 회원 분이 패밀리플랜을 결제를 하셨기 때문에
입금할 곳 계좌번호랑 이름 ,금액 5000원 이렇게 정보를 안내 주면 -

계좌로 송금을 해주시고 이름이랑 메일 알려주시면 되세요
메일은 어카운트 가입된 이메일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판매자회원님이 입금확인 후에 제 계정을 등록해주면


제 계정을 팸으로 등록해주면 이런 메일이 하나 날라옵니다







판매자가 메일확인하세요 알려줍니다. 그럼
메일확인하러 가셔서 주소클릭하고 내가 여기 패밀로 입장 (등록) 하심되세요









어 이렇게 했는데? 가입이 안되요!!? 이럴 때는 내가 현재 기존 플랜 가입된 상태인지라
가입이 안되는거니 원래 온라인 패밀리 이용하셨던 분이라면 가입불가해요 라고 뜹니다.
그럼 하단에 보면 패밀리 탈퇴하기 있습니다
탈퇴 바로 하시고 메일주소링크를 다시 눌리시면 새로운 패밀리로 가입되세요





패밀리들어가면 메일오고 ㅋㅋ 내가 팸에 들어갔는지 확인가능





방장께 ㅋㅋ 따로 감사의 인사를 하시고 ㅋㅋ ~~!!
1년 저렴한 금액으로 즐기시면 되세요
요즘 제가 두달에 한번하나?? ㅋㅋ 스위치를
자주 하진 않는데 요새 간혹 하고 싶을 때가 있더라구요

진짜 심심할 떄 ㅋㅋㅋㅋㅋㅋ
커피값 썼다 생각하고 온라인 가입비 아끼고 합니다








패밀리 온라인 가격이 현재 37.900원이고
본인 계정 포함해서 총 8분 등록이 되는데
이게 이런 방법뿐만아니라 내가 플랜가격을 미리 계산하고
까페에다가 다른 분 글 작성한 것 처럼 게재해서 회원모집해서 금액 뿜빠하셔도 됩니다 ㅎㅎ

7분 모으셔도 되고 그렇게 하시면
본인은 2900원만내면 되는건지라 ㅋㅋ 더 경제적이지만!!
본인이 일일히 은행앱통해 ㅋ 입금됬는지 확인하고 패밀리 아이디 등록해주고
회원님들한테 판매하는 것처럼 안내를 해주는 일 때문에 조금 살포시 번거롭긴하지만 ㅋ
저는 그냥 5천원주고 가입을 권장합니다 ㅋㅋ 기다렸다가 .. 그냥 가입하는게 더
정신이 해롭지않음 ㅋㅋㅋㅋㅋ







등록하시고 겜켜서 체크 하기!! 온라인이용되나 꼭 살펴보시구요.
저도 암거나 켜봤는데 ㅋㅋ 온라인던젼 들어가지더라구요 같이 놀수있어요
혼자는 입장도 안되는 던전.. 에잇,,,

온라인으로 같이 게임을 즐기고자 하신다면 꼭 가입하셔야할게
닌텐도스위치 온라인 입니다. ㅋㅋ
위의 방법대로 저렴히 이용하시고 까까 사드시고 즐겜하세요 ^^
그래도 뭔가 ? 잘모르겠다 싶으시면 아래 댓글 남겨주시면 알려드릴게요




양도X 환불X연장X 신중히 거래하세요


1. 어카운트 (이메일 주소 필수)
기존 패밀리에서 탈퇴 후 가입 가능 합니다,

2. 판매자 회원님께 계좌 받고 금액 입금해드리고
입금자명이랑 이메일 보내면
초대장이 메일로 날라오면 링크통해 등록 끗
365일 온라인 이용하심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