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LG 정수기 케어십 고객센터 전화번호 ▶ 안내드려욧! 여기서 문의하세요 (。♥‿♥。)

by U;nee Nori 2022. 4. 13.
반응형

 



엘지 정수기 렌탈해서 쓰고 있는데
사용기간이 만료가 2개월
남겨두고 다되어가니..
케어해주는 분이 청소해주시면서
케어십 가입을 권유하더라구요


정수만 케어하면 얼마고
정수 + 냉수 비용은 얼마이다 ~~ 설명줌
이거 당일도 까먹고 ㅋㅋ 정확히 기억이
아나서
전화 상담 문의해 본 바로..
기존 정수기 모델로만 금액이 정해진 가입이라네요.

그러니깐 제가 정수 모델 제품으로다가
사용하면 그 금액으로 케어십 가입이 되고

저흰 정수 + 냉수 제품을 이용하고
있어서 18.500원에 케어십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해당모델 물어보고 금액 물어보

지금까지 정수기 렌탈 받으면서 +
무료 케어솔루션 기간이라
3개월마다 매니저님이 오셔서
관리를 꾸준히 해주셨는데
그 기간이 끝나면 케어관리는
2가지 방법으로 나뉩니다.


 

# 1. 본인이 셀프관리하는 방법 !!

# 2. 케어십 가입은 케어솔루션 끝난 제품을 월 일정금액 내고 관리하는 방법 !!

 


렌탈기간이 끝나면 기존에 받던
매니저의 서비스를 받는 거에요.

셀프관리는 그냥 크게 별도없이 잘 닦아주고 6개월마다 필터 사다가 본인이 교체를 하시면 된다고 하는데
(홈페이지나 유튜브에도 쉽게 필터교체 방법나오긴 하지만) 필터교체 동영상보니
이걸 일일히 할려면 조금 번거로울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런건 부모님도 힘들어 하실 듯 싶고 ㅎㅎ 기한 끝나면 케어십받는게 그냥 속편할것 같은 ㅋㅋ
여튼 기존 고객이 케어솔루션에 대한 문의를 하고자 하실 때는 LG전자 케어솔루션 고객센터에서
가입하시면 되세요. 저도 물어보니.. 매니저한테 가입해도 되고 고객센터 통해 가입해도 된다고 하네요





LG전자 케어솔루션 고객센터 (기존고객)

12시-1시 점심시간 - 전화연결 불가

1577-4090 (발신자 부담)


상담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주말 공휴일 휴무



위에 넘버는 기존 엘지제품 고객들 전용센터이고
신규 회원들은 아래 1544-6351 이쪽으로 문의 하심 되세요 참고하세요








여기 전화하면 안내문자 전송 만족도 조사 서비스품질관리를위해
설명. 주소. 전화번호.
통화내역이 저장된다고 동의 요청합니다. 1번 !
보이는ARS연결도 있으니
멤버십어플 이걸로 진행하셔도
되고 상담원 연결하셔도 됩니다

상담원 연결문의는 전화하셔서
케어십 가입 6번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상담해주니 한번 문의 받아보셔요
자세히 설명 잘해주시더라구요 ^^





한번 문의해보시고 현재 렌탈 기간
계약만료일이 언제인지..
케어쉽 관련 문의도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전 케어쉽도 의무약정이냐!
이것도 해지시 위약금있느냐.. 부터 ㅋㅋㅋ
이것저것 물어보니 프로모션정보도 알려주시고.. ㅋㅋ
올해 7월엔 프로모션있어 요금이
면제되니 이런 말씀까지 잘해주시더군요!! +_+
한번 문의 넣어보셔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