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 SC제일은행 앱으로 비대면 계좌 개설시 앱 오류문제 문의..답변...

by U;nee Nori 2022. 4. 11.
반응형



SC제일은행이 저희 지역에 2군데 본점이 있는데 ㅋㅋ 거리가  너무 멀어서.. ;;
비대면으로 통장 가입할려고 하니
참 생각보다 너무 안되더라구요?
일단 앱에 들어가서 신규가입을 할려고 하니
이것 저것 개인정보 다쓰고
체크 다하고 나니.. 마지막 고객정보에서
뜬금없이 이런 문구가 뜹니다.


SC제일은행 계좌가 없으시네요!
고객 정보 변경은 영업점에서만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 앱



아니 뭔소리 인지 알수가 없어 전화를 걸어봤습니다.



★ SC 제일은행 고객센터

1588-1599 입니다
상담원 연결을 원하신다면 0번 누르시고
5번 예금통장문의 이쪽으로 가심되세요



전화로 문의하니깐 이름/ 전화번호 확인/ 앱에서 가입한 체크사항들 동의하십니까 5개 확인
문자수신.. 본인인증 확인 인증번호까지 부르고 ..
10분 잡아먹은 것 같으네요..
전 제대신에 은행에서 신규가입해주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개인정보 너무 묻길래..
한참 두들기시더니.. 내 정보조회가 일치하지않는다부터... (제가 국외인 입니까? ㅋㅋ 일치가 왜 안댐..??)
혹시 SC제일은행 가입한적있느냐..
부모님이 내계좌를 가입한 적 있는거 아니냐 ;;
처음 이쪽 은행 개설 하는건데 뭔 이상한 소리를 하네요

어떻게 지금 바로 처리해줄 수 있는게 없느냐 하니.. -_-??
신분증 지참하시고 지점방문해라 그 방법 밖에 없다고 합니다. 지점가면 뭐 바로됩니까??
저희가 바로 해줄수 있는 문제가 없다.. ;;
지금으로선 할수있는게 없다함;;
그냥 듣고 있다보니.. 어이가 없어.. 포기했습니다.

아니 다른분들은 잘만 SC제일은행 비대면으로
두드림 입출금 통장도 개설하고 ㅋㅋ
해외통장도 개설하시고 다하시던데 나만 이럼... ;;
여튼 뿔나서 .. 어차피 여기말고 딴 은행 천지인데..

다른데서 하자 싶어 KB 국민은행 앱깔고 바로 입출금 통장개설했습니다. 그리고 해외통장도 개설했구요



SC 제일은행 지점도 진짜 몇군데 없고 ㅋㅋ
솔직히 오류사항이든 뭐든 대처방식이 너무
미흡하게 설명해주시고 좀 그랬습니다.
전화통화를 2번을 했는데 안일한 태도에 화가남

여튼 앱에서 신규가입시 SC제일은행 계좌가 없으시네요! 고객 정보 변경은 영업점에서만 가능합니다
이문구 나오시면 그냥 지점 검색하셔서 가까우시면 방문하시던가.. 이렇게 문구가 나오면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이 안되는 걸로 알고 계시면 됩니다.
참조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