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닌텐도스위치 고장??🚨전원안켜짐🔸️화면 안나옴 현상or 전원불량 렉 해결방법 [▼as맡기기전 살펴보세요]🔸️

by U;nee Nori 2022. 3. 27.
반응형

 

화면부팅이 안됨...죽었나????

 

 




✅스위치 간만에 켜보니
화면 로고 안나옴 심쿵 했네요
요새 바빠서 안놀아줬더니
간만에 할려니 전원이 안켜짐;


충전 USB꽂아도 불이 안들어오네요
화면도 안나오니 -
고장이구나 했네요
(저 이미지가 내 상황이랑 같았음... ㅋㅋㅋ)

 

 

독에 꽂아도 무응답 시전 ㅋㅋ

 

 

 



사실 요새 독에 꽂아놓고
그냥 방치 ㅋㅋ 그래도
콘셉 꽂으면 응답을 해야할텐데...


화면도 안나오고 계속 전원 눌려도
부팅자체가 안되서 배터리 방전인가..??
살펴볼려고 충전연결된 독에 계속
끼워보니 끼우면 화면상 나오는
충전상태도 원래 자동으로 켜지기
마련인데 안보이고
독에도 불빛이 안들어오네요 먹통....
화면 자체도 아예 안나오더라구요..

이걸 수리 맡겨야하나 싶어
살펴보다가 닌텐도 사이트에
고객지원- 전원 관련 정보보니
고장인지 체크방법 있길래 살펴봤어요




 

 

 

 






이거 정보가 검색을 해야되서
잘 모르실 것 같아서 기재해둡니다
너무 쉬운방법인데 제가 해보고
진짜 되길래 ㅋㅋㅋ 다들 해보시라고 ..!!





 

 

 





전원버튼 끄는 곳 위에 버튼을 12초간
꾹 눌려주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일단 처음엔 커버 씌운 상태라
그런지 12초이상 눌려도
아무 응답없길래 안되네 싶었는데
케이스 커버가 도톰해서 잘 안눌려졌나봐요

케이스 다 빼고 다시
이 버튼을 꾹 한참 계속 12초간
눌려보니 먹통이었던
스위치가 전원이 켜지네요
닌텐도 로고가 얼마나 반갑던지 .. 🤗


 

 

 

 

이러쿠롬 화면 켜집니다
충전독에 꽂아보면 이렇게 나와야 정상이거든요

 

 






겜 급작스레 종료시키거나
화면 슬립모드 자주 이용하시다보면
이렇게 한번씩 오류날 때가 있다고 하네요


화면 안나옴 현상 있거나
충전이 갑자기 안될 때

한번 이렇게 해보시고 그래도
안되신다면 as 수리 맡기셔야되세요

화면 스크린에 블루나 초록색으로
모니터에 비쳐 올라오거나 하면

그건 내부 손상간거랍니다
그건 12초로도 안되는거라네요.. 수리행 ㅜㅡㅜ




 

 




여튼 번거로운 AS 안맡겨도 되서
너무 다행이에요 주말 깜놀  😂
저는 몇년 쓴거라 ㅋㅋ
무료AS 도 안되고 오고가고 몇십마넌
생돈 나갈빠에.. 그냥 서랍행하고..
새 제품 사는게 더 낫다고 보거든요
이런 걸로 스트레스 받고 싶진 않아요
너무 수리자체가 번거로워서 😂

앞으론 신경써서 종료도 잘 해야겠습니다
생각해보니 전에도 그냥 동생이랑
마리오하다가도 막 종료안하고 독 끼워두고
깜빡하고 어디 다녀옴.. 하루 내내
한참 오래 충전방치해둔 적 있어서
그것 때문인가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주의가 필요하겠어요..


 

 

잘나옴

 





조금이나마 도움되시길 바라며
글 마칩니다 ㅋㅋ
10초도아니고 12초 꾹 눌려야하는게
꿀팁 ㅋ 닌텐도 스위치 재부팅하기~!!
이글을 보시는 님들의 스위치가 무고하길 빌며!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Nintendo Switch Q&A 살펴보기
https://www.nintendo.co.kr/support/switch/qna/index.php?cateType=&searchWord=%EC%A0%84%EC%9B%90

 

Nintendo

고객지원 문의전화 : 1670-9900 (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토/일/공휴일/회사 정기휴일 및 특별휴일 제외 ⓒ 2006 Nintendo of Korea Co., Ltd. All Rights Reserved. 상호명 : 한국닌텐도주식회사 대표자

www.nintendo.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