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NPay x KB국민은행 체크카드 이벤트 2만원받기 ★펭수 [캐릭터] 체크카드 발급 방법 -- 계속 (진행형)

by U;nee Nori 2022. 5.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

오늘은 KB 국민은행 체크카드 발급시 +_+
포인트를 주길래 저도 요즘 신용카드

줄이기 운동하고 있어서 ㅋㅋ
체크카드가 필요해 신청하면서 좋은 정보다

싶어 알려드릴려고 체카포인트 정보를 갖고왔어요

체크카드 신청방법은 요즘은 굳이 은행

방문하지 않아도 카드발급 신청을

하실수 있는데요~
해당 은행사이트나 은행 앱등

이용해서 편하게 발급이 가능해요~!!

근데!! 이렇게 그냥 발급하는 방법보다 ~!!
혜택도 쏠쏠하게 받으면서
신규 발급하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ㅋㅋ

요즘은 회원모집할려고 신용카드사에서도

신규발급하면 페이 주는 시대인데
세상에 체크카드도 신규발급도 페이 주네요

>ㅡ< 다 즈그좋은 회원모집이지만 ..ㅅㅅ

 

 

 

 


현재 NPay x KB국민체크카드
5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NPay x KB국민체크카드
체크카드 신규발급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2만원!!

인기 체크카드 중에 골라서 발급받으면 되세요~

전 이걸 받을려고 가입한 건 아니고

살펴보니깐 매달하는 것 같더라구요
참고로 저같은 경우는 쭉 다른 타행 꾸준히

이용하다가 요즘 국민은행 쪽 계좌가 별도로
필요로 해서 몇개월 전에 국민은행 계좌를

비대면으로 앱을 첫 개설을 했습니다.
전 어차피 쓸려고 만든건지라

계좌를 파게 된건데요 ㅋㅋ

그래서 이번에 살펴보니깐

이벤트도 해당이 되더라구요 참고로
이 방법은 당연히 신규회원을 위한 이벤트이구요


신규발급 기준이 정해져 있습니다.
발급월 기준 직전 3개월 이상
유효 KB국민 체크카드 를 소지하지

않은 고객을 신규로 쳐주네요.
5월 발급 분은 22년. 2월 1일~ 발급일 5월달

 

현재 체크카드 미보유시
대상인정해준다고 하니 살펴보시고

신청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해당은행 계좌를 갖고 있는 분만

당연 첵카 발급이 가능하다는 점!!
계좌는 있는데 체크카드를 발급한 적이

없는 분들만 해당방법 이용시 리워드마냥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을 수 있는다 거-!!

 

 

신규라면 비대면으로 계좌개설하고

체크카드발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비대면 계좌개설도 앱으로

다되니깐 너무 편하더라구요!!
참조로 아래 정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5월 이벤트라 네이버 포인트는
카드 발급되고 나서 추후 7월초
페이 핀번호가 문자로 발송되구요
즉시 발급은 아니더라구요.

네이버쪽으로 통해서 체크카드

발급시 15.000원 받으실 수 있어요.
발급 후에 6월 15일까지 2만원이상 카드

사용하시면 5천원 더 추가해줌으로
총 네포 2만원 받으실 수 있습니담

링크가 정확히 찍히진 않아서

일단 네이버페이로 링크 남겨둘게요
저기로 들어가셔서 찾으셔야되요-!!

네이버페이에서 혜택.쿠폰 쪽으로 가심되세요
이벤트 페이지 통해서만 발급 분만 인정되니

꼭 네이버 접속 하시고 찾아서 잘눌리세요 ㅎ


 

 

 

네이버페이

네이버 ID로 간편구매, 네이버페이

new-m.pay.naver.com

포인트 혜택으로 들어가셔서 카드 - KB체크카드 찾기


 

예산소진되기전에 5월초에 시작하세요 ㅎㅎ








보시면 포인트혜택 창으로 가시면
신용카드 발급시 얼마주고 이런게 많죠?

각 은행사 따라 각각 금액들은 다르지만
이왕 체크카드 발급할 거 여기

통해서 발급하심 더 이득!
KB말고도 다른 은행사도 있네요


 

KB 국민카드 체크카드 만들기!!
2만원 받는 방법 네이버페이
통해 신청하세요








위의 창은 폰으로 봤을 때 보이는 창이에요
5월 4일자 진행하고 있는 카드 혜택들
볼수 있어요 늘 계속 하진 않지만
큰 은행들이나.. 보험사들 이런데
자주 광고를 여기서 많이 하고 있어요
전 자동차보험도 한 2년전부터는
온라인은 다 가격비교 해보긴하는데

살펴봐도크게 차이가없어서 여기서
살펴보고 가입할려고 했던
자차보험사있으면 이곳에 통해

포인트 3만원받고 가입한 적도 있네요

여기서 가입하면 3만원페이받고

그리고 해당 보험사에서

50만원이상 가입할때 주유권도

주고 해서 더 좋더라구요 ㅋㅋ 뭐 여튼
네이버페이 창으로 가시면 포인트 혜택에서

스크롤 쭉내려보시면 찾아보실수 있구요




지금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의 체크카드가

많이 나왔더라구요 동생은 카카오쓰는지
카카오캐릭체크카드도 들고다니던데

국민은행도 펭수 가져다가
카드메인으로 마스코트 박은게
귀엽더라구요 펭카 ㅋㅋ 카드가 이쁨
동생은 뭔 캐릭카드를 수집하는가 ㅋㅋ
노란카드로 받았던데 카드꺼낼 때마다
보니 웃음이 나긴하지만 너무 귀여워서
자주 그 카드로만 꺼내게 되는 것 같네요








 




국민은행 체크 카드 혜택도
나름 나쁘지 않네요 그냥 살펴보니
대중교통할인이나 이동통신 할인..

영화 편의점등 환급할인이 많아서
젊은 층들이 쓰기에 잘맞는
체크 카드인 것 같아요

이 카드도 17세이상부터 발급은
가능한 카드니깐요 ㅎ
후불카드 경우는 만 18세 부터랍니다.
아래 정보 참조하세요

이거외에도 위글위글 첵첵 체크카드도 있고
디자인 다른 것도 있지만 역시

캐릭터 카드가 더 눈길이... 가네요ㅋㅋ







카드발급방법 쉬움 10분안걸림



준비물
본인 폰 ㅋ
신분증 끗





이게 보니깐 신한이나 농협계좌로도
발급이 가능하네요 !!
근데 현재 네페 해당 이벤트는 국민계좌로만

만드시는 분에서만 한해 2만원 지급하네요
전 펭카로 귀여워서 이걸로 발급해봤어요
체크카드 만드는 방법 안내드릴게요



국민계좌 있으시면 노란칸 클릭!!


카드설명 ! 참조하시라고 펌 이 체크는 연회비 x

 

참조




체크 카드 신청 방법












국민은행 선택하고 교통카드로

쓰실 거면 신청 안쓰실거면 미신청~
카드 유형 선택 플라스틱

카드로 받을 거니 선택 완료






다음 넘어오면 펭수 노리 체크카드

발급동의서랑 본인인증하기 나와요
이름 쓰고 민증쓰고 전체 동의,

카드 실제 소유자인지 체크하고 다음.














본인인증체크!! 인증번호 문자전송,,

문자 오면 숫자넘버 위에 창에 적고 인증 후
카드신청관련 확인및 동의 둘다

체크,, 부가서비스는 KB리브메이트 앱
관련 이용인데..
안쓰시면 체크 안하셔도

됩니다. 저는 리브앱쓰고 있어서 체크했네요


선택 항목 요약동의서는 건너띠셔도 되고
이용채널는 전화나 이메일 문자 우편 보시고
전체 선택하셔도 되시고 개별선택 하셔도 됩니다.







후불 교통 체크카드

신규발급 고객 설명 ,,

바로 교통카드 기능 사용이

불가할수 있다 설명 확인.

카드가 발급 되더라도 바로 교통카드 기능 사용이

안될수도 있다 그런 부가적인 설명인 것 같아요

학생분들은 카드 나와서 한번 사용해보시

고 안되시면 은행에 문의 한번 해보세요
여튼 이건 안내공지체크


이 카드를 어떻게 쓸 지 정하세요
해외겸용/국내겸용 체크!!

해외 쇼핑많이 하시는 경우라면
비자 체크로 받으시고

그냥 국내에서만 이용할거면
국내전용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가끔 온라인 쇼핑할때도
미국이나 중국 여러군데 쓰기 때문에

해외 쇼핑할 때도 신용카드도 쓸 때도

있고 체크도 쓸 때도 간혹 있어서
그냥 비자로 선택했어요.




 

 


개인정보 쓰는 칸 여권쓸 때 쓰는

영문을 대문자로 쓰셔야대요
예시> 홍길동이면 ...
HONG GILDONG

카드에 찍혀나오는 대문자 영문
자택주소 검색해서 넣으시고 이메일

쓰시고 직장주소는 기입안하셔도 되세요







■ 여권이름 영문 대문자 모르시면 아래 링크 클릭하셔서 조회해보세요

 

여권 영문이름 : 네이버 통합검색

'여권 영문이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카드 받으실 곳 수령지 선택..

자택이나 직장 .. 집 근처

국민카드 은행지점 선택 가능

결제 계좌는 후불 결제 카드시
본인 국민은행 계좌 선택하면 됩니다.

계좌조회누르면 국민은행 제

계좌 쫙 나와요 선택하시면 됩니다.

결제일 설정.. 자유롭게 날짜 선택

체크 출금계좌는 이카드 사용시 이 계좌로
가맹점 체크승인이나 ATM기기에서

입출금 계좌로 등록할건지 안내! 기능 신청 !






카드 비밀번호 설정
현금인출기능 신청
명세서 받을 곳 선택 후
아래로

 




주민등록증이나 운전면허증으로
인증하심 되세요
본인인증을
전 운전면허로 했는데 앞에 11쓸 필요없고

해당지역 누르고 05로 시작되는

중간 8숫자만 쓰시고 뒤에 2숫자만 쓰시면 되세요


카드사용 알림서비스 신청은 5만원이상은

SMS 무료 이긴한데 그 위 큰 금액들은
요금이 나가요 굳이 불필요
이건 나중에라도 고객센터에서 필요하실때

부가서비스 신청 다시 신청가능합니다


부모님들 어른분들은 그냥 SMS
월 300원 신청 하시구요
어른들은 이게 더 편하신듯 ㅋ

젊은 분들은 그냥 국민카드 앱 사용하시면
<앱 푸쉬 이용하심> 되세요

앱 푸쉬 따박따박 금액쓴거 잘 올라옵니다ㅎ




체크카드 이용내역서 발송~ 수신동의
해외이용 제한등록 체크 *
이건 등록안하셔도되고 본인 알아서 ㅎ
나중에 재수정 가능해요

이건 나중에 상담사 통해 은행사이트에

들어가서 다시 바꿀수 있어요 
해외원화결제차단 서비스 신청 체크 *



해외결제서비스 , 전 해외결제 많이해서 신청 ㅎ

 

 





펭수 노리 체크카드 펭카 ㅋㅋ

발급 신청 완료!! 쉽지용?

10분도 안걸리네요.. 신분증하고

폰만있음 내 계좌 인증하고 ~
울집으로 신청신청~~ 2~3일 후에
집으로 카드 배달 옵니다.

이건 Tip

그리고 만약에 내가 수령을 못한다
하실때 집에 부모님이나 대리로
받아주셔야할 때에는 본인인증할 수
있는 신분증이 있어야해요


가족이 대신 수령할 때 내신분증 있어야하거든요

카드발급됬다 배송중이다

전부 문자로 알림오니깐요 내가

집에 없다 못받을시엔 부모님께 민증이나

운전면허증 주고 가세요 ㅎㅎ 그래야

배송업체에서 본인 신분증

확인후 카드를 건네주시니
대리로 받아주실수 있습니다

전 알고는 있어서 엄마한테

낮에 대신받아달라고

하고 운전면허증 맡겨놓고

가서 엄마가 집에서 받아주셨어요 ㅋ



너무 귀엽네요 ㅋㅋ 내 블로그명도 nori인데 카드명도 nori ㅋㅋ




5월31일 안에 카드신규발급하시면
(카드신청하고 발급기한 2일~3일참조)

그리고 7월 1일에 네이버페이
15.000원 적립 들어오고..

6월 15일까지 체카로 2만원이상
체크카드 이용하면 5천원 추가지급!! ㅎ

5월달 발급 마치시고 6월 15일안에

사용하시면 7월달에 네페 2만원

쿠폰 등록 문자 수신 +_+ 꼭 혜택받으세요

네페 포인트쿠폰등록은
7월 31일까지 등록하심 된다네요~ !!
체크카드 잘 발급 받으시고
네페 포인트도 알차게 챙기세요 ^^
요즘 신용카드 줄이고
체크카드로 쓰고 있는데
훨 경제적인 소비를

하고 있는것 같아요♡♡









22년 9월에도 진행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