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구글 계정 액세스 권한 삭제 방법 . Google 계정 액세스 권한이 부여됨? ? 정리 한번씩 하세요

by U;nee Nori 2022. 6. 9.
반응형

 

한번씩 내가 권한 부여한적도 없는데.. 이렇게 부여했다고 알람이 와요 

이게 무슨 폰게임이든 가입같은 거 할때  광고수신같은 거 잘못클릭하면

이렇게 권한 부여 시키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이것도 아마 내가 뭐 깔면서 선택한듯함.. 

 

 

 

내 구글계정 액세스 권한 부여 이런거 한번씩 알람오는데..

광고업체 인것 같은데 내가 보는 유튜브이나 구글검색기록등.. 액세스 권한 부여로 내 계정을 들여다보는거 

싫으신 분들은 한번씩 체크해보시고 구글에서 삭제하기 쉬우니깐 삭제해보세요 

얘네들이 내가 유툽에서 뭘 검색했는지.. 자료조사 같은 거 하는 것 같더라구요

살펴보니깐 그런게 많았음.. 10대 20대 30대 검색기록등등.. 

표시 권한 삭제 , 검색기록 삭제방법 아래에서 쉽게 지울수 있습니다.

 

 

 

 

 

 

 

 

예시 ㅋㅋ 크롬캐스트는 쓰는거니깐 ㅋㅋ 놔두고.. 전 이미 싹지워서 없지만 ㅋㅋ 

쓰는 앱들은 두고 ㅋㅋ  이상한 거(?) 알수없는 앱 있으면 선택해서 누르면

액세스 권한 삭제 오른편에 있으니 요거 눌려서 삭제하시면 됩니다.

내 계정에 액세스 할수 있는 앱들만 놔두고 불필요한 이상한

광고(?) 앱들도 있을 수도 있으니 살펴보시고 지워보세요 

 

 

 

 

https://myaccount.google.com/permissions

 

로그인 - Google 계정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accounts.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