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정보메모

나스 화장품 용기 끈적임 아오오 - (이거 방법없습니다. 그냥 쓰셔야함..)

by U;nee Nori 2022. 6. 14.
반응형

 

묘기수준

 

 

 

 

 

끈적끈적 ...립스틱이 너무 끈적해요 

립스틱 물티슈로 겉 닦다가 기가 참...  붙어있음 끈적임
또 짜증이.. 올라옴 ㅋㅋ 이거는 새건데
몇개월 박스안 서랍에 있던건데도 케이스가 끈적임

무광케이스만 끈적임
참 어떻게 이따구로 만드는건지...


자꾸 이렇게 만들면 절대 안쓸거다.. 

 

 

 

 

알뤼르 땅드르 헤어퍼퓸 PARFUM TENDRE POUR LES CHEVEUX 35ml

 

 

 


아니 향수 헤어퍼퓸 이것두 끈적임 ㅋㅋ 
유리 겉에 뭔가 무광처럼 처리한 것들은 다이럼,,, 
겉면이 녹아서 끈적함..


샤넬향수 저건 가방에 들고 다녔던건데 전에 가방이 끈적거려서

밖에서  ㅋㅋㅋㅋㅋㅋ 비닐로 싸서 저렇게 감싸두고 

그냥 귀찮아서 저리썼는데.. 이제 간당간당하니 패스,.



 

 

 

 

 

 

 

이게 뭐냐곡 ㅋㅋㅋ
저것도 암만 닦아도
안닦여서 비닐로 싸서 스티커로 고정 ㅋㅋ 
지금보니 너무 웃김... 안들고 다닐거임... 

서랍행 .. 

 

 

 

 

 

 

누가... 이런건

알콜솜으로 닦으면 잘닦인다?
구랔ㅋㅋ 안닦임
절대 하지마세요 

 

 

 



어쩔거임 ㅋㅋ 로고가 다 일어남  알콜솜 문지르면 이렇게 되요

솜에 먼지 다붙음... 하얀가루 나오길래 뭔가했더니
새거가 ㅋㅋ꼭 십년쓴거 같음 서랍행


나스야 제발 무광케이스 하지마라
케이스 재질 좀 바꿔라 여름만내면 케이스가 끈적임

날씨가 더워서 그런가 유독나스 화장품 케이스 꺼만 저럼

에잇.. 블러셔도 저렇게 되고 있음 살짝 끈적임

 

 

이거 이왕이렇게 된거... 

아세톤으로도 끈적임 닦아보고 이것저것 다이용해봤는데..

끈적임 안닦입니다. 그냥 좀 끈적이면

가루 파우더 바르고 쓰시던가 ㅋㅋ 

비닐싸서 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할수 있는게 없음.. 방법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심 감사하겠습니다.. 테스트 해보겠음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