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요새 GS몰 너무 짜요.. 하지만 전 알차게씁니다 ■ 적립금소비품목

by U;nee Nori 2022. 5. 21.
반응형

 



요즘은 계속 적립금 2천원만주네욧 생수살 때 보태사긴 하는데
다른 쇼핑 사이트에서도 적립금줘서
그걸로 사거나 동생이 코스트코가서 생수사주니깐 ㅋㅋ안삼
막상 살게없어서 ㅋㅋ 2천원주면 배송비체험으로 나온 생리대나
그냥 헤어끈.실핀. 악세 위주로 사고있어요

전에는 그래도 티셔츠나 주방세재 이런 것도 배송비무료 많았는데..

가격이 오르고 무료가 사라져서 아쉬워요

 

 

 

 

 



체험딜나올 때마다 그냥 몇백원더보태서 사는중 ㅋㅋ

이 달에도 화이트체험팩나와서 구비 했어요
18개 2500원??어차피 모아두면 동생이든 쓰는 사람있으니 쟁여두기 ㅎㅎ 

 

요즘은 동생아이디나 제 아이디로
계속 2천씩 적립해주길래 별로 그 금액대로
살만한게 없어 뭘 사볼까싶어
악세를 요즘 모아보고있어요

중궈~저가제품이긴하지만
패션용으로 그냥저냥 괜찮은것 같아서
한두개씩 사니 이만큼 모임 ㅋㅋ


 

실버만빼고 다 1900원짜리

 



색상이 여러가지였는데 브라운이나 레드만 남아가지고 ㅋㅋ그냥 브라운으로 산 것도 있고
원하는 컬러는 없어서 그냥 있는 컬러로 받은 것도 있어요 ㅋ 그냥 적립금 소멸직전에 구매 ㅋ



 

뭐가 하얀게 묻음 ㅋㅋ닦아짐

 

 


선풍기 바람떄문에 머리가 헝클어짐 ㅋㅋ

그냥 해봤는데 나쁘진 않은데
ㅋㅋ멀리서봤을땐 괜찮은데
가까이서보면 위에 고리가 좀
재질이 플라스틱스러워 싼티나요


아래만 괜찮음 ㅋㅋ 생각보다 ㅋㅋ 디자인은 괜찮으나

재질상 별로다.. 싶음 가격만큼이다.. ㅋㅋ




 



요고는 2900원짜린데 네이버에 제품명 조회하면 할인이 조금되서

토스  적립금 포인트보태서 2900원짜리 ㅋㅋ 606원보태 샀어요
이것도 공짜로 삼


 

모아둔 토스적립금으로 ㅋㅋ 마저 결제.. 



생각보다 무겁지는 않은데 ㅋㅋ



침 부위가 좀 잘구부려져서 ㅋㅋ
오래쓸 제품은 아닙니다 올 여름에 잠깐 하다가 버리는 걸로 ㅋㅋ 
뭔 알루미늄도 아니고 침이 너무 잘구부러짐
손으로 잡았다가 꺽었다가 하다보면 툭 떨어질듯.. 

 

 

 

 

 



호피 머리끈 2500원
이건도 포인트로 2달전에 구매한건데 아직 안뜯어봤다가..

이제야 확인했네요.. 300원인가 네페 사용한듯 싶음 무료로 가져옴

여튼 짜게주면 더 필요이상으로 쓰지않고
현명하게 소비하고 있어요 요즘은 ㅋㅋ 
솔직히 3천원은 줘야지... 2천원으로 살게.. 아주 많지는 않네요 

 

여튼 오늘도 줍줍 ㅋㅋ 

안쓰면 모아놨다가 지인들한테 나눔이나 할생각..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