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5월 닥터지 레드블레미쉬 샘플 키트 도착 :D 잘쓸게요

by U;nee Nori 2022. 5. 12.
반응형










저번에 3만명 뿌린 ~~ 닥터지 샘플링 신청했는데 도착했어요 :D 다들 받으셨는지 모르겠숨..
전 5월 2일에 신청해서.. 딱 10일뒤인.. 12일에 우편배송이 왔네요 ㅋㅋ
닥터지 라인중에 제일 제 피부에 잘 맞던 레드블레미쉬 수분제품.. +-+ 수딩업선 선크림은 안써봤는데
전에 샘플샤쉐 받았던 거 같은데 어디갔는지 모르겠음 ㅋㅋ 동생인 쓴듯 싶음..
여튼 이렇게 우편함으로 옵니다 ㅋㅋ 우체국 아저씨 가져다주시고감
소포에 꽂아두면 누가 훔쳐갈듯 싶은 비쥬얼입니다.ㅋㅋ
신청하셨다면 10일뒤에 우편통 잘체크해보시길 바랍니다.
폭닥폭닥한 두툼한 소포에요








비닐 봉투가 이런 종이봉투 ~~
겹겹이 쌓인 종이 뽁뽁이 포장되어있네요
종이뽁뽁이 포장이라 튼튼하게 안전하게오고
분리수거하기도 좋고 비닐류 포장 최대한 제어해주는
환경을 생각하는 ㅋㅋ 닥터지 칭찬해요 ㅋㅋ
친환경 종이 뽁뽁이 이거보면 뭔가 돌돌말아서 뭔가 만들고 싶어짐.. ㅋㅋ






닥터지는 종이케이스도 참 잘만드는듯...
왜 이리 샘플에도 신경을 쓰나요 ㅋㅋ 돈 많이 들듯..
1천명도 아니고.. 3만명.. ㅎㄷㄷ
이게 2틀만인가 마감된걸로 아는데 어휴 대단해요..







내부에 송중기 ㅋㅋ 홍모킷;; 들어있숨.. 놀람 ㅋㅋ
닥터지 더 대단해요. 송중기님을 쓰다니.. ㅋㅋ

여튼 닥터지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홍보에 되게 신경쓰는 이벤트를 많이 하네요
송중기 세워놓고 ㅋㅋ 필수태그 쓰고 닥터지 체험키트 전체샷찍어 인스타에 올리면
추첨해서 31명한테 선물 준다네요 (난 안함... 안 줄것같으니깐.. ㅋㅋ 베스킨라빈스인가요 뭔 31명만;; 줌; )
그냥 블로그에는 올려 드립니다.. . ㅋㅋ







전달인가? 4월??? 기억이 안남 ㅋㅋ 책상위에 있길래 ㅋㅋㅋ
그때 무료로 받았던 ㅋㅋ 닥터지 트러블케어 샘플들
이것도 아직 안쓰고 옆에 놔뒀는데 ㅋㅋㅋㅋ 미니북 책 같네요.
샘플쓸게 너무 많네요 전;;


사용기한이 되게 길어서 2025년 까지;
일단 천천히 지금 쓰고 있는 거 쓰고 써볼려구요







닥터지는 스킨통이 미니해서 귀엽네요 20ml양 ㅋㅋ 이니스프리거는 30ml 세럼 ㅋㅋ
다소 크림의 양이 10ml라서 조금 적다 싶긴한데..
포장보다는 ... 조금 용량을 5ml라도 더 늘려서 줬으면 좋겠네요 ㅋㅋ
좀 더써보게 ㅎㅎㅎ 10ml는 넘 적다는 느낌.. 아쉬움..
토너는 아주 좋은지는 모르겠는데 ㅋㅋ 그냥 물토너라서.. ㅋㅋ

제가 유일하게 19년도 잡지 사보고 닥터지 요 레드블레미쉬 수분크림 제품 30ml 튜브
샘플 써보고 .. 맘에 들어서 현재까지 단지형 본품 사본 제품이 레드블러미쉬 진정 수딩크림.. ㅋㅋ
이게 업그레이드 됬다고 하니 더 기대해보며 써보도록 할게요 ㅋㅋ
제형자체는 봄 여름 가볍게 쓸만한 수딩수분크림이에요.. 지복합성 피부에 좀 잘맞는 느낌? !!





여튼 무취 제품들이고 토너랑 수분크림~
민감성, 지복합 피부에 잘 맞는 제품이었구요

여드름 트러블 케어 이제품이랑 수딩선크림은 일단 좀 써보고
괜찮으면 따로 시간되면 글 한번 달아볼게요 ㅋㅋ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는 뭐 닥터지 베스트로 유명하니깐
이건 써본사람들도 샘플기회오면 신청하셔야댐 ㅋㅋ
들고다니면서 쓰구로 ㅋ






아낌없이 써주겠어요 .. 패키지도 넘 이쁘고 ㅋㅋ 제품도 좋고..
여튼 요즘 이니스프리에서 체험샘플 줘서 열심히 잘쓰고 있는데..
다쓰고 닥터지 얘네들로 한번 케어 시작해봐야겠어요 ... ㅋㅋ
케이스 꺼내두니 귀요미작렬 ㅋㅋ 닥터지 잘쓸게요 감솨~~해여 >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