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이니스프리 고수분 듀오 키트 받았습니다. 뷰포써서 공짜득 ㅋㅋ

by U;nee Nori 2022. 4. 27.
반응형



1인당 하나씩 주는 샘플 키트인데 ㅋㅋ
저는 2개? ㅋㄹ
왜냐면 여동생도 주문 했기 때문에 ㅋㅋ
그냥 스샷만 같이 찍.. ㅋㅋ

여튼 이니스프리 앱에서
뿌려서 받았습니다 리뉴얼됬다길래
뭐가 그리 바꼈나 싶어서
뷰포주고 무료로 받았네요

4월 말에 이니스프리가 샘플키트 뿌렸어용
온라인에서 받으면 2500원
배송비 주시고 받으셔야하고
오프로 받고 싶으시면 가까운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픽업하실 수 있으세요


본품은 그린티씨드세럼 80ml 29000원
그린티 씨드 크림 50ml 25000원 임 ㅋㅋ
세일하면 더 싸긴하지만서도 ㅋㅋ 여튼 2개구매시 35100원 이니에 올라와있어욤
절반의 양은 딱 아니지만서도 ㅋㅋ 그래도 크림 20ml랑 세럼 30ml 써볼수 있는 기회!



패키지 열러보기 큼직한 단지형 크림이랑
세럼이 요래 들어있어요



씨드세럼은 30ml 용량인데 생각보다 크진않습니다
오동통하게 생긴 PP 초록케이스에 담겨있는데 약간 콧물스런 액체형이에요




그린티 씨드 크림은 20ml 용기인데
본체는 큼직한데 오 이러시면 안됨 ㅋㅋ 크기에 속고~~
아모레몰의 이 용기방식... ㅋㅋ
겉은 크게 내부는 작게.. ㅋㅋ
이런 용기입니다.


저번에 받은 이니스프리 새니타이저겔 저거 30ml인데 비교





용기가 조금 작은 느낌?
모나미 볼펜길이만한 붓펜이랑
비교해봅니다. 참조 ㅋㅋ
저거 저번에 이니스프리 뭐사고
새니타이저겔 튜브 받았는데
저게 30ml 용량인데 ㅋㅋ
용기가 좀 작게 나왔어요
파우치에 들고 다녀도 좋은 사이즈





씨드세럼은 약간 미끌미끌한
콧물스런 제형이에요
투명하고 물같이 잘흐르는 제형은 아니지만 그래도 수분감은 있는 세럼이에요
토너바르고 톡톡 두들겨 발라주면
피부 수분 보습도 잘 될것 같아요







발라보니깐 금방 수분 보충 흡수도 즉각
잘 되고 조금 끈적임은 남는데
뭔 휘발성 제품마냥 금새 끈적임은
또 사라지네요 ㅎㅎ
부담 없이 쓸수 있는 그런 세럼이었어요




수분장벽강화크림 +-+
수분감도 있고 유분감도 있는 수분크림이구요
발림성도 좋고 크림이 겉돌지않고 바로 잘스며드네요 촵촵~~

건조한 피부에 딱인 수분크림
향기도 그린티스러운 싱긋싱긋한 향
너무 좋더라구요
살짝 비누향스런 향긋한 향이 남

뭔 녹차유산균 발효 용해물 포함 3중
바이오틱스 함유되어있다하네요
그래서 수분손실로 인한 손상을 빠르게
개선해주고 수분장벽강화에 도움준대요 ㅋ


촉촉함 흡수후에도 약간 반지르르 수분광




수분감 70퍼 유분감 30퍼 정도 되는 것 같음 ㅋㅋ 녹차씨오일이 들어있어서
여튼 오일리함도 살포시 느껴지는 수분크림이랄까요?~~
건성피부나 수부지 피부에 잘 맞는것같아요

향도 그린티 향기가 너무 좋아요
롤링할 때마다 향이 폴폴~~ 비누향스러운~ 향긋한 향 같이도 느껴짐
이건 진짜 사계절내내 써도 좋은 향인듯 ㅎㅎ




이니스프리 그린티라인들 제가
10년전부터 그때부터 이용했는데 가끔
매장지나가거나 할때 하나씩 사보거든요
두루 두루 트러블없이 잘 쓰게 되네요
그린티는 늘 세일을 많이해서 ㅋㅋ
부담없음 ㅋㅋ 이게 고수분으로
리뉴얼된 거라는데 솔직히 기존 그린티씨드라인 제품이랑
아직까지 크게 큰 차이는 못느끼겠으나 ㅋ

그래도 촉촉함이 조금 더 지속 된 느낌이랄까..
향도 좀 진한 느낌? 향이 좀 오래가는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 사용시
더 산뜻해서 사용감에 있어 더 ㅋㅋ 기부니가 좋타~? ㅋㅋ요렇습니다

건조하신 분들 추천드려요~ 저는
지성에 가까운 복합 피부인데..
복합성 피부(수부지)나 건성피부들 쓰시기엔 잘 맞는것 같습니다.
향도 거부감이 없어 남여노소 가릴 것 없이 남성들도 쓰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선물용하셔도 될듯 남동생이나.. ㅋㅋ
수분감이 좋고!! 금새 건조한 피부가 유연해지는 느낌이 들고 ㅎ
가벼운 보습감도 살짝 있다?! 부담스럽지않다!! 이정도 !!
바람많이 부는 환절기철~
너무너무 잘 쓸듯 싶은 크림과 세럼이었어용~
함께쓰면 배가 되는 제품들 ㅎ


이니스프리 그린티씨드 고수분 듀오~
샘플키트 체험기회 제공해 주셔서
이니스프리 사랑해요 훗
잘 써보고 난제 본품도 사볼게요ㅎㅎ





한정수량이라곤 하는데
아직까지 하고있네요 ㅎ
이니스프리앱가셔서 확인해보시고
온라인 혹 오프로 주문해보세요 0원 체험딜
온라인주문시 배송비만 내시면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