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오늘은 GS프레시앱 10일출석하고 쭈꾸미무료받았어요 ■그냥 배송비딜임

by U;nee Nori 2022. 4. 25.
반응형



기한은 4월30일까지인데
이제 시작해도 5일간 동안은 못해요 큭 >,,<
이번 행사때 쿠폰받기요고 못하신분들은
다음에 이벤트 또 하면 참여 하세요 ㅎ
담에도 할듯 싶어요






전 4월중순부터 GS프레시 출석체크 열심히 했지요
기한내에 10일 출첵만하면 전원증정 이래서 +-+
소식접하고 쭈꾸미 100퍼 할인쿠폰받았어요
요고 무료로 먹겠다고ㅋㅋ출첵-!!
앱에서 출석체크만 10회만 하면 다 증정





16일에 시작해 25일에 ㅋㅋ 대장정끝
솔직히 할만했어요 10일간 출첵이라 -
동생들도하라고 소문내주곡 ㅋ

제가 보니깐 GS프레시몰 사먹었다싶었는데
살펴보니 엄마 아이디 하나로만 계속 주문을 넣고 포인트 쌓는다고 했었는지
제 계정은 첫구매가 되더라구요 ㅋㅋ
참고로 GS프레시몰 앱 처음쓰시는 분들이라면
1번 아래 100원딜 상품들 100원에도 갖고올 수 있어요 +-+
지역마다 재고 빠짐이나.. 상품이 다른게 뜰수도 있다고 하네요
한번 살펴보세요


지역마다 조금은 차이가 있다고 하네요 쭈꾸없을수도 있음

요고 살펴보세요




GS프레시몰 첫구매회원은 요기 백원딜제품도 무배로 갖고올수있으니
첫구매시라면 이용하시고 꼭 받아드세요 제약이있는 무배혜택도 있긴한데
위에 살펴보시고 필요하실때 요긴하게 쓰세요

만두도있고 스팸도 있고 ㅋㅋ컵라면도주공 갈비탕등여러가지있는데
아래 살펴보니 같은 양의 하남 쭈꾸미도 1팩 있길래 전 하나 더-!! 이걸로 선택했어요

이건 100원딜로 무배인데 ㅋㅋ 위에 출석쭈꾸미는 4만원이상담아야 무배인지라
2개 담더라도 무배가 되질 않습니다.. 100% 쿠폰으로 상품 사더라도 단일로 구매시 배송비 3천원은 붙어요


여튼 전 주말에 대형마트가서 장보고와서
그닥 살게없는지라 ㅋㅋ그냥 보다가
배송비 3천원주고 담자싶어 담았네요

안그랬음 이것저것 집에 필요한거
사고 4만원 담고
무배로 거저 가져왔겠지만 ㅎ






420g 6천원중반대정도 하는걸로 하는데 이벤트기한이라 그런지
가격이 만원대이상으로 올라있네요 11800원이라니 ㅋㅋ

쭈꾸미 쿠폰쓰면 11.800전금액제외 굿굿
하나만 구매시엔 배송비만 3천원내면 끗







메인에 보니 채소딜하더라구요
백원딜 ㅋㅋ감자2개 백원하길래 담았어요-!!
가끔 요론 백원딜도 해서 찾아봐요 ㅋㅋ

예전에 당근2개 갖고 왔던 기억이 있는데
이것도 빨리 안사면 동나니 빠른손임자에욤
보이시면 담으세요 ㅋ 자주 목록이 바뀝니다





전 좀 더 담았는데 가격이 착해서
계란 묻혀 먹을려고ㅋㅋ 소시지랑 버섯도 샀어요~
버섯도 너무 가격이 착하네요~
이렇게 담고 쭈꾸미 출첵쿠폰 원금액 할인먹이고 10일 출석받고
모은 THE POP 100포까지 마저 쓰고하니







6.480원 ㅋㅋㅋ 구매했어요
네이버페이결제도 가능해서 페이백들어온걸로 마저결제 ㅋㅋ꿀이쥬
알뜰하게 식비 소비했네요 ㅎㅎ

저는 요즘은 쿠팡프레시 멤버십 쓰고 있어서 요즘은 요고 쓸 일이 없어서
구매 잘안했는데 보니깐 세일도 많이하고 담에도 간간히 들려구매해야겠다 싶더라구요
식용유도 저렴하더라구요~!!




동생도 제가 소문미리내줘서 동생도 첫구매 혜택받아서
출첵이벤트에다가 첫구매 혜택까지 받아서 자기도 쭈꾸미 2팩받겠다고 해서
쭈꾸미 2팩 배송비값내고 얻었어요 ㅋㅋ 이런 이벤트는
가족끼리 함께 하세요 ㅋ 배가 됩니다 GS프레시앱 이용하시고
혜택받으시고 알찬소비하시고 맛있게 드세욤
또 좋은정보있음 들고올게요


생각해보니깐 몇주 전에는 계란한판
이벤트로 계란줬거든요 자주하는것 같아요
이런 행사 많이하고 고객유치해야
살아남을수 온라인몰이다보니 이벤트 딜 많이 하는 것 같아요

GS프레시앱 첫 구매고객은 100원딜제품이라도
바로 구매는 가능하니 아쉬운분들은
이 상품들이라도 미리 사보시는 것도
좋을 것같아요
비비고 만두요론거 괜찮은것같음





전에 ㅋㅋ하남 쭈꾸미 2팩요리한 겁니다 쭈꾸가 큼직하고 토실토실하쥬
질기지않고 부드러워요
별거 넣은 건 없는데 데친 콩나물이랑 버섯 대파 땡초고추 같이 볶았어요
매콤하니깐 상추쌈싸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ㅋㅋ
날덥고 밥맛없고 할때 저희는 막국수랑 진짜 쭈꾸미많이 사먹는데
하남 쭈꾸미는 진짜 맛도 좋고 너무 괜찮아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GS프레시 덕에 거짓 무료로 먹게되네요 ~~ 다들 잘드시고 건강 잘챙기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