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오늘 줍줍상품 +Д+무지출 쇼핑! 티몬적립금활용 & AP몰 뷰포활용

by U;nee Nori 2022. 5. 24.
반응형

 



요새 티몬에서 뭘 사서그런가 간만에 천원 적립금넣어주길래
별로 살게없어서 소멸된대서 보다가 990원 딜 상품 많길래
무료배송 ㅋ우편배송상품으로 헤어핀 하나획득 했어요
이런거 저렴한건 다 중국산이긴한데
살펴보면 괜찮고 실용적인게 많더라구요

반머리용 헤어핀인데 ㅋㅋ 이게 1개 주문시엔 우편배송이라 분실위험성도 있고
해서 구매시 잃어버려도 책임묻지말라는 ㅋㅋ 식으로 되어있거든요 ㅋㅋ
전 그냥 소멸되는 적립금.. 잃어버려두 그만이고 하는 생각에 주문했는데
17일 화욜 구매한게 7일뒤에 24일 화욜에 우체국 우편배송으로 왔네요
ㅋㅋ 에어캡하나 안말아서 그냥 봉다리담겨옴 (우체국아저씨한테 갠히미안 ㅋㅋ)


이렇게옴 ㅋㅋ




큰비닐에 그냥 담겨져 우편에 있었음 다들 이게뭐냐고 웃음 ㅋㅋ
파손은 안됬네요 ㅋㅋ 그래도 좀 작게 신문지라도 말아서 보내주심좋을련만
너무 덩그라니 저리 들어있어서 ㅋㅋ.. ;; 손가락 두마디정도되구요
여튼 생각보다 맘에 들었어요 ㅋㅋ




사이즈가 커피 캡슐크기 보다 작네요 ㅋㅋ 옆에있길래 비교해봅니다.
두께감은 있어서 앞머리만 따로 집을 수 있는 작은 집게는 아니고
그냥 뒷머리용 반머리용 집게핀이에요


너 해라 ㅋㅋ




집게힘이 강하고 ㅋㅋ 뾰족해보이지만 크게 날카롭거나하지않고
머릿카락 잘잡아주네요 여름에 잘 쓸듯요
한철 쓰기 좋은 상품 줍줍ㅋㅋ 도색만 안벗겨지면
잘 쓸듯합니다 골드라 반짝반짝 이쁘네요

담에도 천원 적립금 쏴주면 또 살맘은 있음 ㅋㅋ
다른 모양도 있더라구요 ㅎ 궁금하시면 위에 스샷 그대로 남겨놨으니
업체 검색해보세요 ㅋㅋ 동생도 사주고싶네요







어제는 AP몰 이벤트한다고 ㅋ 서버가 먹통되서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재고소진으로 당첨<?>안됬는데 ㅋㅋ
오늘은 오전 10시에 응모했더니
뷰포 3000 적립받았어요

현재 아모레몰에서 뷰티포인트 3000포인트 하루 오전 10시/ 오후 10시에
500명에게 포인트 적립해주는 이벤트하고 있어요
살펴보세요 선착순이라서 좀 치열합니다
어제 시작된 이벤트라서 ㅎ

근데 이게 하루안에 안쓰면 소멸성 적립포인트인지라..
내가 아모레몰에서 머니 더 보태더라도 뭔가 살게 있다 하시는 분들만
받으시길 바랍니다 ㅋㅋ 딱 그 금액만큼 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선 딱 5천원이상은 쓰셔야 무배 받으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보통은 1만원이상 유배인데.. 무배 받는 방법을 소개 해드릴게요.




저도 여튼 치열하게 받았으나 ㅋㅋ 막상 뭐살까싶다가도 막상 살게 없음
TiP 하나 드리자면 5천원 이상 구매시 무배쿠폰을 카카오톡 아모레몰에서 5월무배쿠폰 발행해주고
있는데 이것도 소진이 빠르니깐 미리 받아두기 하시고 이벤트하시길 바래요
소진되면 무배쿠폰 발행끝 안줌ㅋㅋ 이건 매달 1번 주는 무배쿠폰입니다.
5천이상구매시 사용가능 쿠폰 이걸 활용하면 적은 금액에도 알차게 가져올수있어요
플친하시고 5월 쿠폰을 받으세요

저도 그거받고 기존 제품사고 리뷰쓰고 받아둔 뷰포 2000포인트가 남아 있길래 보태서
매니큐어하나 무배 ㅋ주문했어요 엄마가 샌들 신을 때 발톱에 반짝이 색쓰고 싶대서 사드림 ㅋㅋ



5000원짜리 딱 맞춰 살만한게 아주 많진않지만 ㅋ
이게 아모레몰 제품만살수있는 적립포인트이고 당일안쓰면 무조건 소멸이라서 좀 그래서
받아도 무작정써야함 ㅋㅋ 적당한 선에서 저렴함거 구매하시면
알차게 주문가능하실 거에요 네페포인 결제도 되니깐 ㅋㅋ 한 6-7천원정도 쓰셔도 나쁘지 않을 듯 ㅎ

제가 살펴보니 남성용 컨실러(여자가 써도됨)나.. 마몽드핸드크림이나 립밤 화장솜류
아리따움 제품류 아이라이너펜슬이나 매니큐어 모노 아이섀도 아모레몰 비누 4p 치약 가글, 바디워시 등
요론 걸로 바꿔올수있으니 받으시면 활용해보세요 적은 금액으로 구매가능해요
이 이벤트가 5월31일까지 한다고 하더라구요




5월 31일까지




여기 이벤트에서 적립금주는거 외에도 박스뽑기에서 주는 쿠폰도 있는데 그건
별로더라구요 ㅋ 2만원이상써야 적용가능하다함
무배쿠폰은 5천이상이지만 ㅋㅋ뭐여튼 전 제약이 너무 많길래..
살펴보고 적용해보니 별로라서 ㅋㅋ 그냥 뽑기도 안합니다 이번껀


전 15퍼나와서 무쓸모 ㅋㅋ 2만원이상구매시 사용가능
무료배송 담날나왔네요 이거받으면 플친쿠폰필요없음 ㅋ 5천원이상무배쿠폰



무배쿠폰이 나온다면야 굳이 카톡플친쿠폰받을필요는 없겠죠 ㅎㅎ
여기서도 5천원구매시 사용가능무배쿠폰이더라구요
필요한게 있다면 살펴보시고 잘 맞춰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