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모디 글램 매니큐어 줍줍 ㅋ

by U;nee Nori 2022. 5. 25.
반응형




어제는 제 아이디로 ㅋㅋ 줍줍했는데
여동생도 아이디있어서 해라고
권유해서 줍줍시켰어요







일단 지금 아모레몰 카톡플친쿠폰 이거 소진이 되서
카카오톡 AP몰 배송비무료쿠폰 현재받으실 수 없더라구요
까페에서 100원내지 200원주고 서로 배송비쿠폰 사고 파는분 많네요 ㅎㄷㄷ

저도 기한이 31일까지니 그린라이트 박스뽑기
저기서 무료배송걸리면 뷰포쓰고 뭐라도 사는거고
안걸리면 굳이 배송비주고 살필요없으니 패쓰할생각으로
오늘 돌려보니 무배쿠폰 나왔어요 ㅋㅋ
이건 사라는 하늘의 계시입니닷 ㅋㅋ

혹여 무배쿠폰 없으시면 이니스프리 앱가셔서 1만원이상 뭐라도 담으시면 무배니깐요
소모품사더라도 고론데가서 3000포 활용하시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오전 10시에 재빠르게 3천무료적립포인트
500명 선착순 들어서 받아두고 ㅋㅋ




이렇게 무료배송획득 오늘 안에 안쓰면
다 사라져서 활용하러 궈궈 ㅋㅋ




저 눌려보고 그냥 눌려봤는데 저거실화인가..? 싶음 ㅋㅋ
이때 10시 1분도 안됨 10시 45초 정도지남 치열하네욤..
500명 적립금 주는데 장난아니네요
아모레몰 보고있다면 좀 그냥 오전에 더푸시오.. 천명은 풀어야지..
이게 뭐임 ,,






여름에 바를려고
어제는 엄마가 퍼플이쁘대서 퍼플로 샀는데
오늘은 동생이 푸른 색상이 더이쁘다고
반짝이네일 저거 사달라고해서
114호 히든사파이어 네일 구매






3천원 할인받고 무배쿠폰쓰고
뷰포 모자라서 ㅋㅋ
동생이 이니스프리에서 전에 뭐 샀는지 살펴보고 안쓴 리뷰 급달고 ㅋㅋ600포받구요
수요일이라서 뷰티보인트앱가서 퀴즈풀었는데 400포 획득 ㅋㅋ
이건 복불복이라서 큰 금액나올때도 있고 적은 금액나올때도 있습니다 ㅎㅎ
어째어째 2천 뷰포 모아서 깔끔하게 사용 ㅎ 지출x

ap몰은 또 제품받고 사진리뷰 +160자인가
170자인가 쓰면 500 뷰포 재적립해줌ㅋ
요것도 꼭하세요 그리고
한달뒤 사용리뷰도있어서
그때도 후기남기면 500 포 준다는 사실 ㅎ




0원 매니큐어 줍줍했네요
매니큐어야 어차피 같이 쓰니깐
이런 이벤트할 때에 한두개씩
얻어쓰는재미가 있는것 같네요
여름 샌들 신을 때 페디큐어하겠어요
저도 ㅅ ㅡㅅ


담날 도착쓰읍 ㅋㅋ



여튼 잇님들도 구매성공하시길 빌겠습니다
5월 31일까지
오전 오후 10시마다 (1일 1회)
적립금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달려보셔욧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