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코코도르 디퓨저 2개 990원 겟 했네욤

by U;nee Nori 2022. 6. 21.
반응형




오늘의집 첫구매 회원들위한
이벤트하길래 ㅋㅋ참여
온 가족들이랑 ㅋㅋ 지인들 다알려줬어요 😄

디퓨저는 약 11970원정도하는 제품이네요
전 폴딩박스사고
동생도 사라고 소개해줘서
이거 디퓨저로 구매했어요 얜



코코도르 퍼퓸디퓨저



1개만 주는 줄 알았는데 1+1 good
향종류가 많아서 보다가
새로 나온 양재동 꽃시장이랑
편백 퍼퓸으로 하나 선택 ㅋㅋ
내부에 조화잎사귀<?> 유칼립투스 2개랑
작은 유리홀더도 챙겨주시네요




박스도 들어있고 ㅋㅋ역시나 선물형으로 좋을듯
박스 구성엔 디퓨저 섬유스틱5p 들어있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유리홀더는 뭐지 하시는 분계실텐데 디퓨저 용액 바닥까지 쉽게 가라앉지 않는 가벼운 드라이플라워나 물들여진 프리저브드 플라워 조화 등을 그곳에 여러개 끼워서 쉽게 침강시킬 수 있도록 하거나 쉽게 물들 수 있는 재질의 장식 리드나 나무 리드스틱이 최대한 디퓨저 용액을 덜 이염 혹은 오염시키도록 차단시켜주는 작은 도구에요
전 별로 꽂을게 없어서 그냥 서랍행 ㅋㅋ







사용시 내부마개를 빼는게 맞는데 좀
향이 진하게 휘발되는게 있고해서
전 마개에 펀칭을 좀 해서 꽂았습니다 그럼
알콜이 좀 덜 올라와요 ㅋㅋ 은은하게 납니다
투명 마개에 칼로 그어서 그냥 꽂아쓰셔도
됩니다 ㅎㅎ




편백은 진짜 편백향스럽지는 않으나
약간 소주 알콜냄새스러움이  살짝있어요
근데 향료가 연해서그런지 멀찌감치 두고 쓰니
괜찮은 것 같아요 방쪽에 나무향같은 느낌도 은은하게 나고 ㅎ나쁘지않더라구요

벽상단 위에 장식하나 해두고 욕실에도 하나둠ㅋ
컴퓨터가 아래에 있어서 향이 연하게
올라오는데 좋네요 섬유스틱이라 금방 올라와서 2개만 꽂고 조절함 스틱은 좀쓰시다가 뒤집어 놔두거나 나중에 새로 교체해줌 좋아요
향이 더 잘 퍼지게 ㅎㅎ

친구들이 워낙 디퓨저 선물을 해줘서 많이 써봤는데
코코도르 제품은 첨써봤는데 나쁘지 않네요
머리도 안아프고 너무 인위적이지않고 전
괜찮은거 같아요 한달정도 쓸정도는
될 것 같아요 120ml라서 ㅎㅎ
양재동꽃시장은 꽃향이 폴폴 욕실에두니 넘 좋네요
다들 득템하셔요ㅋㅋ 디퓨저도 괜츈하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