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책보다탐나는부록] ■ 주부생활 7월호 구매했습니다 부록좋아요 영양제

by U;nee Nori 2022. 6. 26.
반응형


7월은 생각보다 유독
눈에 들어오는 잡부가 없네요 크~
부록이 막 땡기질않음 ㅋㅋㅋ 별로 별로
그래도 모아둔 쿠폰쓰긴 써야되서 보다가






그나마 실용적인거는 요건듯싶어 가격은 좀 있어도
쿠폰먹이면 싸지니깐 ^^

오늘은 주부생활 7월호 간택 ㅋㅋ
안국건강 당신을 위한 건강 레시피 멀티팩
30포 1개월꺼 영양제주네요 ㅋㅋ

이거 살펴보니깐 한포에 루테인이랑 밀크씨슬추출물 /비타민B복합체/ 테아닌까지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들로만 구성되어있어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먹기좋은 멀티팩인것 같아요 여행가서도 들고가기 간편해보이고 굿굿 또한
사각 틴케이스도 이쁘네요 ㅋㅋㅋ 다먹고 헤어핀넣어놔도 되겠고 아님
티백 차 같은거 담아놔도 될것 같아요










예스쿠폰모아둔거 ㅋㅋ알차게 클릭
어린이책 선물은 당첨 진짜 랜덤 오집니다
요즘들어 너무 당첨안됨
그래도 이달은 왠일로 3번만에 나왔습니다



쿠폰먹이고 남은금액 4천원만 결제하면
되는데 다행히 예스머니 남은게 마침 딱 저만큼 있어서 사용되네요
엘포인트나 오케이캐쉬백포인트있으면 적용해서
저렴하게 갖고오세요 ㅋㅋ





Tip은 ㅋ 저 알수없는 가격대
주부생활 잡지책값이 9500원인지라 만원을 맞추면 무료배송이라서
알차게 배송비 깍을려면 500원짜리 도서 하나를 담으면 무배여서
저런 소책자 500원짜리 불교<?>도서같이 하나담아서 같이 결제하시면
2천원가량의 배송비안내고 책값할인으로 가져올수있어요
난 다른책을 더사겠다 하시면 굳이 이렇게 구매안하셔도 되는데 전 살게없어석 ㅋㅋ
이렇게 덜 소비할려고 맞춤구매하는거구요






고요한소리 검색하면 소책자 가격대로 있으니 도서로 표기된걸로만 담으셔야합니다
기타부교재라고 되어있는건 도서로 안쳐줌으로 할인안됨


쿠폰도 보면 만원이상구매시 천원할인 이런거쓸려면 만원은 맞추시고 구매를 하세요
여튼 전 0원에 구매를 했지만 대략 저 영양제를 기본 쿠폰으로만 받아도
온라인상 약5천원~6천원에는 구매가능하니깐 구매해볼만한것 같습니다 구성도 조쿠욤




오늘도 잡지부록 득템해봅니다 ㅎㅎ
동생 아이디로도 한권 더 구매 완료
같이 먹을려고 2BOX 득템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