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열일하는 GS샵 칭찬해 ㅋㅋ7월 알차게 산(?) 쇼핑리스트입니담

by U;nee Nori 2022. 7. 15.
반응형





요즘 열일하는 gs몰 ㅋㅋ 7월22일까지 적립급 지급 한다고 하니
GS앱에 들어가셔서 오후 3시에 선착순 1만명이니 느긋하게 받으세요
이틀 전까지는 빡셌는데 ㅋㅋ 3일후엔 그냥 3시 2분에도 받아지더라구요 ㅋㅋ
링크는 따로 없고 앱에 들어가면 상단에 GS혜택이라고 있으니 클릭하시고 들어가심
위와 같은 창이 있으니 중간정도에 있으니 클릭하시면 지급됩니다.

왠일로 간만에 3천원씩 뿌리길래 받았습니다 ㅋㅋ
가족들아이디도 다빌려서 네명 계정으로 적립금쇼핑했네요
다른 가족들은 이런거에 무신경해서
제가 알뜰하게 사용하거든요 ㅋㅋ









3천원에 뭐사지 하시는분 참조하세요 ㅎㅎ
저는 에어컨 건전지가 닳아가길래 ㅋㅋ보다가
로버스트 건전지 AAA 작은 사이즈 8개짜리 보태 구매했어요
이건 큰사이즈 AA도 같은 가격이라 보시고 보시고 필요하신거 구매하심 댈 것 같아요
많이들 사시는 것 같아요 ㅋㅋ 저처럼

GS몰에서 바로 구매시엔 3800원 무배인데
무조건 네이버경유해서 들어가세요 조금이라도 더 저렴해집니다








네이버에 로버스트 건전지
검색하면 목록떠요 쿠폰받으시고 구매하시면
할인된가격에 사실수있어요😄😄😄

3540원 ㅋㅋ500원가량만 보태시면 저렴하게 무배로
받으실 수 있어요 8개 +-+ 다이소보다 싼 가격 ㅋㅋ
토스 페이백 포인트 있어서 0원 구매했어요 ㅋㅋ
.






다른 계정으론 그냥 무지티셔츠 구매했어요 티셔츠 치면 3천원대짜리 나옵니다..
무료배송 남녀공용 30수 면 라운드 무지 반팔.
그걸로 구매하시면 되는데 이것도 그냥 앱에서 사지말고 네이버에서
따로 검색어 똑같이 치셔서 구매하시면 딱 3천원에 구매가능합니다.😄😄😄
앱에선 3.150원이거든요.. 갑자기 왜 150원을 올렸는지 모름 ㅋㅋ 단가가 올랐나봄?
3천원짜리 ㅋㅋ인데.. 동생이 운동하거나..
집에서 입기 좋다고 편하다고 사주면 좋아합니다 ㅋㅋ

동생 집에서 입어라고 사줌
이게 근데 재질이 좀 달라졌어요
블랙이 더 면이 얇아요 지금 계절에 입기 좋아요
이게 전에는 블랙이 좀 거친느낌이 들었는데.. 제조때마다 재질이 달라지나봄 ㅋㅋ
2달에 한번씩은 사보는 것 같은데.. 만져보면 좀 다르다는 느낌이 드네요
네이비색은 면재질감이?? 실이 좀 도톰해요 초가을이나 좀 추울 때 입기 좋을듯함

이번에 포인트 주길래 ㅋㅋ 그냥 색상있던 걸로다가 흰색으로 하나 더 샀긴 한데..
저 위에건.. 8일인가 2천원 준걸로 천원 더보태서 구매한것들이 도착한것들이에요
토스 적립급 모인거 천원씩 보태서 ㅋㅋ 실금액가 0원









또 티셔츠 하나 샀습니다. 사이즈 있길래 지금 재고가 많이 빠져서..
55.66만 있더라구요.. 많이들 사셨나봄 ㅋㅋ 3천원 적립금쓰고
네이버 경유하면 2백원 빼주니깐 4천원짜리 티셔츠 795원 구매 ㅋㅋ
이건 홈쇼핑상품인 것 같은데 재고가 많이 쌓여서인가?? 있는 사이즈만 판매하는 느낌이에요

이것도 네이버조회해서 구매하심 더 저렴..
토스 사용해서 토스적립금 사용해서 0원 주문..


8일인가 2천원씩 다들어왔던데🤗
제 계정은 왜 이제서야 들어온건지 ㅋㅋ
그래도 그덕에 적립금 뿌리는 행사랑 맞물려서.. 2천원 + 3천원
5천원 적립금으로 받아봤네요 ㅋㅋ






뭐살까보다가 폰 가방하나 사야겠다싶어 ㅋㅋ서치해보니
GS에도 팔고있어 네이버경유해 들어갔네요




가방이쁘더라구요
들고다닐만한것같아서 제 아이디로 겟 ㅋ
폰이랑 작은지갑 립스틱하나 요래 넣어다닐만한
것 같아서 구매해봤어요 막 쓰기 좋은 용..
골드 우드 크로스백.. 검색하면 나옵니다.




다른 오픈마켓이 쪼매 더 저렴한 곳도 있긴한데 전 gs적립금써야되니 ㅋㅋ
GS샵껄로 최저가들어가서 쿠폰받고 구매했네요
GS는 15.900 배송비포함가로 되어있더라구요
5천원 할인그래도 받으니 만원대 ㅋㅋ
네이버경유해서 네이버 전용쿠폰사용하시면
더 저렴해집니다






딱 9.308원 ㅋㅋ 가격은 달라질수도 있겠으나 ㅋㅋ
그래도 이렇게 적립금 주는 맛에 하나씩 필요한거
하나씩 구매해보네요

지퍼백그런것도 있고 .. 체험팩 이런거나,,
교환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GS샵은 네이버페이 연동결제가 가능해서 ㅋㅋ
네이버쇼핑하공 페이백들어온 적립금등 모아두면
요긴하게 이용가능해요 ㅎ 9.308원주고 샀긴한데
거저가져온 느낌 ㅎ 담날 바로 도착했어요 ㅋ






알차게 쇼핑하십쇼
막뿌리는데 왜 안받나염 ...?
3천원씩 받아도 살거없다곤 하지만
집에 필요한 생필품들 검색해보시면
살만한거 많아요 ㅋㅋ

8일에 기본으로
동생아이디로 들어온 적립금 2천원 들어온 걸론
빨래비누 구매했는데 도착
이벤트할줄 알았으면 안사고 기다렸을 텐데 ㅋㅋ
네이버경유해서 7천3백원?? 인가?? 적립금보태고 페이백들어온걸로
쓰고 하니 따로 돈 들일없고 맞바꿔 잘 구매했네요


어차피 나갈돈 ㅋㅋ 페이백이용하고 하니
거저가져올수있어 요즘 알차게 쇼핑중입니다
GS샵 적립금 딜할 때 득템하세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