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Cj온 적립금 확인해보세요 ■3000원 체크 / 원두1kg주문 ㅋㅋ

by U;nee Nori 2022. 7. 17.
반응형





오늘까지 구매안하면 소멸된대서 사람심리를 자극 ㅋ
카톡알람와서 가봤더니 적립금 3천원 ㅋㅋ
생수나 살까 소품같은거나 사볼까 구경하다가 보니






바보사랑 쳐보면 리빙박스나 에그커터기 차우릴때 쓰는 용품 나무수저 이런거 천원만 더보태도 가져올만한 것들 많더라구요
아기자기 가성비 제품도 많네요 냉장고 자석 등등
담에 사야할게 눈에 들어와서 ㅋㅋ 기록모드
다음에 사봐야겠어요 ㅎ
저는 오늘은 원두 사봐야겠다싶어 구매 ㅎ






헬리빈 브랜드 처음 접하지만 ㅋㅋ 종류도 많은데
가격이 다 다르네요 전 예가체프만 먹는데 ㅋㅋ
지금 사둔 예가는 있어서 이번에는 브라질껄로
가격이 착해서 한번 구매해봤어요





네이버로 헬리빈 원두 검색해서 cjone
으로 들어가면 쿠폰주니깐 그걸로 할인적용하심
몇백원 더 저렴해요 꼭 경유해들어가세요
앱에서 그냥 적용시엔 쿠폰없어요




시크릿포인트 3천원쓰니 11.000원대 무배
씨제이몰도 네이버페이가 되서 ㅋㅋ네이버쇼핑 적립금하고 리뷰쓰고 들어온 페이백으로 ㅋㅋ
남은 금액 계산했네요





네페 적립포인이🤗🤗8천원가량있어서
페이쓰고 ㅋㅋ3200원정도 더보태서
마저 주문완료했네요 ㅎㅎ
1kg원두 겟 ㅋㅋ





요새 원두가격 비싼데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네요 먹어보고 괜찮으면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별로면 글안쓰고 ㅋㅋ
바로 담날 도착ㅋㅋ






가끔씩 한번 CJ통합아이디 가지고 계시면
Cjone들어가보세요 15일에서 20일사이에
적립금이 들어오는것 같네요 이것도 랜덤이라석
매달들어오지는 않는것 같아요 저도
4월 5월에 받고 6월은 건너뛰고 7월에 들어왔네요
참조하시고 득템하셔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