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아모레몰 룰렛돌려보세욤 랜덤득템 ■ 콜라보 굿즈 마우스패드 구매 ㅋ

by U;nee Nori 2022. 7. 17.
반응형



꼭 돌리시요 왜 안함??!! ㅋㅋㅋ 꽝은 없으나
쿠폰 보시고 요긴하게 사용해보셔요 ㅋㅋ




현재 아모레몰 이벤트
유미의 세포들 기획행사 ㅋㅋ
요기 들어가면요







룰렛이벤트하고 있어요
아이디당 1일 1회만 돌릴수있는데ㅋㅋ
요고 돌려보세욤 랜덤이긴한데 괜찮은 룰렛 쿠폰이 있네요 ㅋㅋ




전 기프트카드 1만원이랑 헤라 기획세트빼고
여지껏 다뽑아봤네요 좀 제약적인 것도 있긴하지만서도 ㅋㅋ
그래도 괜찮은거 많네요





이건 3만원이상 구매시에 같이 받을 수 있는거고
별로 살게없으면 굳이 ㅋㅋ
그래도 뭔가라도 살거있으면 같이 받음 에센스 득템 ㅋㅋ






제가 일주일가량 뽑아본바론 ㅋㅋ
뷰티포인트 3천원이랑 이런 기프티카드가 쵝오ㅋ
인것 같아요 요긴하게 쓸수있어요






며칠전에 동생이랑 룰렛돌려봤는데 뷰포 3천원씩 떡하니 걸렸네요 ㅋㅋ
저만 받은것도 아니고 동생도 3천원 ㅋ 뷰포 3천원씩 받은걸론 기존뷰포있던거랑
모아서 전 샴푸구매했습니다 이렇게 가격맞춰서 구매ㅋ

미리 7월의 무배쿠폰 카카오톡으로 안받아놔서 ㅋㅋ
지금은 7월 무배쿠폰은 마감이더라구요 못받음
앞으론 딱 8월1일에 카톡들어가서 안쓰더라도 받아놔야겠네요 ㅋㅋ
요즘은 까페같은데 이런 아모레무배쿠폰 거래도 하고 있더라구요 100원에서 200원으로 암
쿠폰번호라서 그걸 내계정에 등록하면 발급되는 식인지라.. 미리 받으신 분들은.. 안쓰시면
이렇게 거래도 하는 까페도 있습니다 전 그냥 배송비는 따로 네페 페이백들어온 걸로
지불하고 깔끔하게 싹 모아서 샴푸들 구매 했구요

이게 보니깐 이번기획에 뷰티포인트 3천점은 뷰티포인트앱 통해 선물하기로
친구계정으로 뷰포선물도 가능하네욧ㅋㅋ
이벤트 뷰포도 이동가능 그대신 당일 사용안하면🤧
무용지물 사라짐요 ㅋㅋ 옮겨서 구매하심 되세요


[룰렛 이벤트 안내사항]
룰렛을 통해 지급된 뷰티포인트는 당일 미사용 시 소멸되며
유효기간 만료로 인한 소멸 시 복구가 불가합니다.





2500배송비만 지불 샘플샴푸도 1+1해서 득템



엊그제는 기프트 카드 5천원짜리가 나왔어요
이게 받고난 후 다음날까지 기간인지라.. 그뒤론 소멸되서 ㅋㅋ
뭔가 가격 맞춤으로 구매해야지 싶어 살펴보다가
첨에는 에뛰드 아이브로우 3000원인가 바꿔올려다가
색상들이 너무 빠르게 품절되서 패쓰..
에뛰드템들을 많이들 사시는 것같더라구요 ㅋㅋ
저렴한걸로다가 ㅋㅋ 그러다가 귀여운거 발견





7월 24일까지네요
앞바다즈 콜라보 ㅋㅋ 아모레몰에서 하고있어서..
굿즈들이 귀여워서 가격맞춤으로
살펴 보다가






전 ㅋㅋ마우스패드 구매했어요😄😄😄
안그래도 마우스패드쓰고 있는데 헤져서 하나
바꾸고 싶었는데 잘됬다 싶어 구매 했어요

3500원짜리 ㅋ
기프트카드는 배송비결제도 되기때문에 아주 좋네욤
전 소액으론 아리따움 제품많이 사는뎀
이번에는 기획 행사때는 막아놨네요 아모레몰 에잇






기프트카드로 적용하고 ㅋㅋ제품가격과 배송비까지
할인받고 보니 천원 모잘 ㅋㅋ

아모레몰은😀 제품구매하고 한달리뷰라는게 있어서
전 달에 산거 재리뷰쓰고 500포씩 받으실수있어요
뷰포 천원적립된거 있어서 천원 있던거 나머지금액으로
배송비내고 구매했어요 0원 ㅋㅋ지출








마우스패드 귀엽져? 파우치나 휴대폰
밴드걸이인가 스티커랑 여러가지
다른것도 있는데 가격이 좀 비싸서 ㅋㅋ
뷰포 모아둔게 더 있었음 사봤을텐데 너무 다 털어내서 없어서
전 지출방지하고자 그냥 마우스 패드만.. ㅋㅋ





아래 복어 캐릭터가 내심정을 대비하는 것 같음..




전 돌풍이살려다가 미리 구매하신분들
리뷰를 보니 이쁘긴한데
사이즈가 너무 작다고 해서 ㅋㅋ
리뷰보고 그냥 고민하다
실용성생각해서 ㅋㅋ그냥 안이쁘지만
큭 네모난 사이즈의 핑크색
특이한 복쟁이 마우스패드로 선택했네요
전 마우스패드 좀 작더라도
네모난 모양이 이상하게 편하드라구요ㅋ





돌풍이 마우스패드도 아련아련ㅋㅋ
뷰포나 ㅋㅋ기프트카드나오면
이거 하나 더 갖고싶네요 귀엽네욤ㅋㅋ

룰렛한번돌려보세요 메인에 있구요
이게 언제까지라고 안적혀있고 기획이벤트 종료는
내부사정에 의해 조기종료 될 수 있다고만 되어있는데
제가 보기엔 7월 말까지는 할듯싶네요






아모레몰 아이디있음
한번 매일1회니깐 돌려보세요 득템기회 ㅋ
5천원만걸려도 칫솔이나 생필품 금액 조금만 더보태서 고론거 맞바꾸긴 좋은 ㅋ
이벤트이니 참여하세요 행운을 빕니담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아몰랜드에 찾아온 유미의세포들

2022-07-11 ~ 2022-07-24

www.amoremall.com

앞바다즈 X 키티버니포니 파우치 출시!

2022-07-13 ~ 2022-07-24

www.amoremall.com



그후의 이야기


말이 무섭지 ㅋㅋㅋ
또 기프트카드 5000원 나와서
샴푸나 비누 고론거 더 살까하다가
과소비하기싫어서 있던 포인트 더해
그냥 돌풍이 패드 샀어요 ㅋㅋ 컵에 물기 떨어지는 거 방지하고자 고론 받침으로 써도 될듯싶음 다용도로ㅋ
복쟁이는 배송중이고 ㅋㅋ 돌풍이는 18일에 ㅋㅋ
구매하게되었네요 룰렛 기프트카드가 젤 좋네욧 ㅋ


2개 득템 ㅋㅋㅋ무지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