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에뛰드 ::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3종 키트 도착

by U;nee Nori 2021. 10. 27.
반응형

뭔 샘플링이 ㅋㅋ이리 용량이 혜자
뒷면 ㅎ 포장까지 ㅋㅋ신경썼네요
이런 봉투에 요래 담겨져있어요 와웅 구성굿
에멀젼이랑 토너 각각 25ml 에 크림 50ml




3천원 배송비체험인데 ㅋㅋ 넘 좋네요
원래 본제품은 용기타입 크림인데 이건 튜브형으로 제작 이렇게 본품도 나옴 좋겠네요 위생적이고 사용하기좋고 ㅋㅋ

전 옥션 스마일캐시를 당일 줘서 공짜로 구매했는데 써봤던 에뛰드 유명템들이라
뭐 ㅋㅋ촉촉하게 잘 쓸 것 같네요

로션이랑 토너도 파우치용으로 들고다녀야겠어요 ㅎㅎ평타치는 제품들
에뛰드 흥하시오 늘 응원해요
요새 에뛰드에 당첨도 잘되고 넘 좋군요 ㅎ





공짜 ㅋㅋ 이러다각 대머리될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