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에뛰드 뽑기 당첨 ----- 픽싱틴트 배송비체험하게 생김 ㅋ

by U;nee Nori 2021. 10. 25.
반응형




에뛰드 이벤트하길래 뽑기눌려봄
이벤트기간안 1회만ㅋㅋ 뽑을 수있다함





왠일 ㅋㅋ 뷰포나 걸리긴 원했건만
픽싱틴트 본품 당첨 ㅋㅋ 에뛰드 사이트
정가계산으로만 되서 보니
12.000원짜리던데 온라인 판매가
찾아보면 7~8 천원대인듯



살까 말까 고민 좀했음
마스크만 쓰고 다니는데 틴트 쓸것인가
맘이 갈대 ㅋㅋ흔들리다가 결심함




완벽한 무료인가??? 확인차
제품 적용해보니 배송비는 유료임
에뛰드 만원이상 사면 무배쿠폰있긴하지만
별로 사고픈게 없음 ㅋㅋ


많은 컬러 중에 베이스로
써보고 싶은 색상으로 하나 주문해봄
마스크에도 잘 안묻는다고 하니 ㅋㅋ







난 쿨톤은 아닌데 이상하게 분홍빛들어간 컬러 너무 환장함 ㅋㅋ어울리지도 않는게ㅋ
05 미드나잇모브08 더스티베이지
사고 싶었는데 08 재고 없음 이게 젤 잘나감
모브색을 살펴보니 내가 갖고있는거랑 흡사한게 많아서 패쓰함 그냥
06 벽돌이나 레드립은 너무 많아서 pass
연한거 하나사봄 진저밀크티

색감이 특이하길래
베이스로 써볼려고 ...




에뛰드가 배송비결제는 뷰티포인트
사용불가인거 이제암
뷰포 있어도 결제불가
참조하세요



토스나 페이코도 결제되고
다행히 네이버포인트도 사용되서
적립금 모다둔 걸로 결제했숨다





여튼 뜬금포 새벽에 잠안와서
구경하다가 ㅋㅋㅋ뽑기 걸린 1인
에뛰드 픽싱 틴트 배송비체험 합니다ㅋㄷ

27일까지 뽑기행사 한다고 하니
에뛰드사이트 이벤트창가셔서
한번 뽑아보시길
행운을 빕니다 ㅋㅋ 틴트 득템





■ 에뛰드 창 링크 남겨드림

https://m.etude.com/kr/ko/display/event_detail?planDisplaySn=6194

10월 뽑기 이벤트 | ETUDE

에뛰드의 진행 중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 ETUDE

www.etud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