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NEW 비오템 세라 리페어 장벽 강화 크림 샘플링 체험

by U;nee Nori 2021. 10. 22.
반응형



전달에 비오템 네이버 공식스토어에서 ㅋㅋ 신제품 장벽 강화 크림 배송비체험하길래.. 3천원인가 배송비 주고 한번 얻어봤네요.




귀차니즘으로 이제 열어봄 ㅋㅋㅋ
안그래도 가을 들어서서
크림하나 살까했는데..



튜브타입이 좋다 ㅋㅋ위생적이고 사용감 굿


써보고 좋으면 살까싶어서요 ㅎㅎ 5ml 튜브샘플 3개 이렇게 택배배송왔어요
요새 위생적인 튜브타입 크림이 젤 좋음
이니스프리 수분크림 저것도 작은데 비오템샘플 가까이두니 되게 작음
새끼손가락만함 샘플 ㅋ


닥터자르트도 샘플링 ㅋ


한 두세번 쓸수있어요 전 듬뿍
발라서 ㅋㅋ금방 쓰더라구요 요건
에센스나 세럼 다음에 쓰라고 되어있어요





일단 3일간 써봤는데.. 발림성이나
사용감은 괜찮은데 이제품 향이
개인적으로 전 별로네요

뭔가 오이스런 향이랄까 뭔가 오묘한 남성 스킨향에서 맡을수 있는 그런 향료가
들어갔는지 많이 나구요. 피부에 바를 수록
오드 뚜왈렛 수준의 향이 오래
피부에 감도네요. 동생 하나
줬더니 울렁거린다고 ㅋㅋㅋ





꾸덕거리는 것보다.. 무겁지 않은 로션+ 크림형 텍스쳐에 유분감도 적당히 있고 수분감도 있는 제형이에요.






촉촉한 편이고 발림성도 생각보다 좋습니다. 잘 발리긴하는데 보습력이 엄청 우수한 편은 아니라서 아침에 메이크 업전에 발라도 무난한 가벼움이고 건성분들이 이거 하나만 바르기엔 부족한 느낌 들 것 같구요

지 복합성피부는 적당 사용감이 나쁘지않더라구요..
많이 번들거리진 않습니다
가을이나 환절기 계절에 쓰기 좋았습니다.

다만 전 사용감에 있어 이상하게
이 남자 스킨 향때문에
개인적으로 거슬려서 손이 잘안가네요
비오템꺼 여러가지 많이 써봤지만
참 이번 신상 크림은 향때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꼭
향에 민감하신 분은 꼭 이런 샘플 미니 샘플링이라도 매장에서 얻어
테스트해보고 사심을 추천합니다.
가격도 본품이 6만원대인가요 아마
그럴텐데 사놓고 못쓸수도 있으니
샘플체험 필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