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알찬 지시장 쇼핑 ㅎ적립금으로 백설선물세트 구매

by U;nee Nori 2021. 8. 27.
반응형





지마켓 서프라이즈 적립금이 들어왔다 배송비체험 제품들로 뭐 사볼까했는데 식용유가 떨어져가길래-사야겠다
검색해보니 물가가 느무느무 비쌈 ㅋㅋ
그래서 9월 추석전 세일때 쿠폰나오면
사기로 하고 닫았는데 살펴보니





이 구성이 4800원임 ㅋㅋ
밀가루 500g 부침개가루 500g
식용유 500ml 기름먹는 한지 30매
구성된4종 세트
너무 알차서 바로 삼 ㅋㅋ




가격이 너무 싼이유는 뭔가했는데-
밀가루 부침가루가 제조일이 짧다 12월 7일-콩기름 내년 7월까지
근데 금방 추석이고 하니 많이도 안쓰고
금방 소진될 것 같아 바로 구매함





늘 그랬듯이 한번 조회해봄 ㅋㅋ
역시나 올라와있음
네이버 검색시 더 저렴하게 살수있다
네이버 할인 쿠폰적용되면 4120원 지마켓 링크로 들어가 구매하면 됨





2천원 들어온거 ㅋㅋ스마일캐시
305원은 리브메이트 싹싹 다긁음 ㅋㅋ
포인트 무료 전환ㅋㅋ



모자른 나머지 금액은
컬쳐랜드 문상있어서
그 캐시 전환해 땡겨옴
이건 수수료가 2퍼나가서
1938원 사용해 1900원만
네이버 스페캐시로 전환함




이렇게 4120원 사용해 구매완료 ㅎ
추석에 이용할 중력밀가루 와 부침가루
구매완료 ㅋㅋ 식용유
그리고 30매 기름먹는 한지
요거는 떡이나 만두찔 때도 사용가능하다
그래서 굿굿 ㅎ

식용유는 세일할때 더 살예정이지만
[이거사고 며칠 후 왠일로
보험회사에서 설연휴라고
작은 선물세트 2개나 보내줌 ㅋㅋㅋ
]
그래도 31일까지 쓰라고 문자날라오길래
깜빡안할려고 급하게 사용했지만
알차게 산 듯싶다

2천원내지 5천원 까지 지마켓에서 서프라이즈쿠폰 발급하던데
막상 그 금액에 뭐 살까 싶으신 분들 요거사셔요 추천 ㅋㅋ무료배송이니 굿임





지금은 더 이상 재고가 없어 구매불가
추석연휴노려 잠깐 유통기한 임박제품
재고 연 기획제품이었나봅니다
설연휴 한달전이나 그럴때 이런 임박 제품많이올라오니 참조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