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GS몰 오늘 무료쇼핑 목록 [적립금 3천원 뭐사시나요?]

by U;nee Nori 2021. 10. 22.
반응형






GS아이디 있으시면 한번 들어가보세요
한달에 1번혹 2번정도는
랜덤하게 들어오는 것 같더라구요
매달 그래서 알뜰쇼핑하네요
간만에 전기장판 보러갔다가 보니깐
gs적립금 3천원 어제 들어왔는데
기간이 짧아 뭐 살지 생각하다가
오늘은 이렇게 알찬구매 해봤어요

아는 분들은 5천원씩 받았다고 하는데
왜 전 5천원 들어온 적이 없는지.. ㅋㅋ
gs 열심히 구매해주는데도 뭐때메
난 5천원 적립금 한번도 주질
않는건지 알수가 없음
오천원 좀 줘바역.... ㅋㅋ



전 생수나 양말. 핸드크림,
일회용마스크나 아니면
체험키트 상품이나 배송비체험
요론 걸로 구매하는 편인데
오늘은 동생이랑 제꺼 아이디
모두 3000씩 들어와서 구매한건



동생은 흰색 티셔츠 ㅋㅋ
안에 입을 반팔 이너용 2900원
운동할 때 입고 한다고 또 이거 샀구요
이게 막 입기 좋고 목늘어나도 버리기좋고
집안에서 입기 편하고 좋다하고 하네요

전 안입어봤는데 동생이 여름때부터
4번 구매한 듯함 얇고 편하대요 ㅎ 가디건입고 안에 입는다고
적립금 들어올때마다 사는 듯해요
단점이 배송이 느림 ㅋㅋ





전 부엌에선 슬리퍼 이용하는데
이제 발이 시려워서 앞 트인게 슬리퍼가 싫어서 방한실내화나 살까하다가
보던 중에 22일에 딜하길래
1+1 실내화구매했어요 디자인이 아주
이쁜건 아닌데 ㅋㅋㅋ 가격대가 착하고
무배니깐 적립금으로 살만하더라구요 참조하세요 ㅎ



사람그림있는 ㅋㅋ파랑이랑 회색 7번 살까고민 ㅋ




이런 실내화는 다이소도 가봐도 그렇고 제조는 다 중국제조니깐 뭐
가격이 아주 싼 이유가 떨이하나보나 했네요
균일가 4900원인데 전부 1+1이고
판매자가 22일부터 49딜로 진짜
기획해서 그런지 친절하게

예를들어 그레이 .화이트 선택해
살수도 있고 사이즈도 여성사이즈 남성사이즈 각별로 옵션을
정해놔서 너무 좋더라구요




이런 식으로 선택 옵션 정리가 되있는데
색상이나 사이즈 선택할수 있음





남자꺼 하나 여자꺼 하나 요래삼 2개득템
그레이 M 엄청 따숨 여자껀 245정도 되는것 같아요


실제론 더 밝아요 어두운데 있어서 컴컴함
여튼 두컬레 득템 ㅎ
여튼 남은 잔액은 네페쇼핑하고
적립금 들어온 걸로 처리
잔액결제 ㅋㅋ 땡전 한푼안쓰고
실금액 0원 쇼핑했네요

GS쵝오 ㅎ 사라지기 전
적립금 알차게 쇼핑 꼭 하세요


바쁠땐 확인못해서 날짜가 짧아
몇번 날려먹으니 속이 아프더군요
전달은 날려먹음 4천원..들어왔는뎀
꼭 적립금 사라지고 담날 확인하는 나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