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에뛰드 콜라겐크림 3종키트 옥션 스마일캐시 0원 구매

by U;nee Nori 2021. 10. 23.
반응형


가끔 옥션& 지마켓 아이디에 접속해보면 이렇게 2천원내지 4천원 스마일캐시
적립해 주는데 ㅋㅋ
오늘 들어가보니 작은 금액이지만 2천원들어와있네요
이게 랜덤이라서 안들어올수도 있습니다






잔액이 전에 침구사고 남은 적립금도 있어서
공짜로 주문완료 ㅎ



고맙구로 ㅋㅋ딱 3000원 넘네




용량도 본품못지않게 좋네요 50ml라니
위생적인 튜브타입이라 바로 겟
캐시있는가 살펴보고 있음 이용하시고
없으면 리브메이트나 페이코 적립금있으면
고론거 전환해서 구매하세요 ㅎㅎ
옥션지마켓은 다른포인트 전환이 가능하니깐
너무 좋더라구요 ㅎ 득쇼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