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에뛰드 :: 픽싱틴트 당첨 도착 04 진저밀크티

by U;nee Nori 2021. 10. 26.
반응형

 

이벤트 당첨됨 10월말까지하는 에뛰드뽑기 이벤트

 

 



컬러가 이쁘긴 많던데 내가 갖고있는 색상들이랑

많이 겹쳐서 좀 특이한 색 한번 사봄

배송비는 줘야대서 2500원 줬음
네페로 결제 가능하길래
적립금있어 사용함 공짜 주문 ㅎ


그래도 신상제품 본품 무료니깐 뭐 -
배송비 아꿉지 않음
요새 에뛰드 신상이벤트도 많이하고
열일하네 칭찬해 ㅋㅋ



04 진저밀크티

 



컬러가 오렌지빛도 있고
황토빛도 나는 누디한 컬러
독특한데 생각보다 진하지 않네요

여러겹 올리면 그래도 풀 발색으로
진하게 바를 수는 있으나 나는 전형적인
웜톤이라 뭔가 조명아래서 메이크업안한 내상태는

 토인스러웠달까 ㅋㅋ 띠로리



 



5분 정도있으면 착붙틴트라는데
뭐 일단 5분 정도 있다가 닦아봤는데
생각보다 잘 닦임 ㅋㅋㅋㅋ뭐냣
내가 힘이쎄서 그런가..그래도 틴트인데
좀 피부에 묻어남이 많진 않다



 

 

 

 

시간 좀 지나면 그래도 좀 입주위에 이렇게 남음

 



풀 립 발라보니 얼굴 빛이 조금은 죽는다
요고 단독으로 바르니 내 페이스톤이
좀 죽어보임 흰끼도 좀 보이고 ㅋㅋ

2번째 사진 # 휴지로 좀 닦아내니 완전 매트해짐
입술 넘 건조 한데  매트립 바른 것 마냥
입술사이 사이 빠작 마른느낌이 듬..

그냥 색상은 예쁘니 연하게
그라데이션하면서 내츄럴하게
발라도 될 듯 하지만 내목적은 ㅋㅋ
일단 베이스로 쓸 계획이라
레이어링으로 발라보기로 함



 

샤넬 루즈 코코 플래쉬 97 사용

 



요새 입술건조해 데일리 립 매일
바르는 컬러 요고랑 같이 발라봅니다

코코가 약간 오렌지빛나는 연한 글로시타입인데 색이

아주 진하진않아서 부담없이 내츄럴하게 바를 수있음

입술 건조한 나같은 사람에게 딱인 글로시타입ㅋㅋ

요거 같이 바르니 좋음 생기있어보이고 ㅋㅋ

어두운곳에서 찍어서 이 모양이긴하지만 훨 밝고 이쁘다


 

진저 베이스바르기 안쪽 코코 플래쉬 바름

 

 


피치피치함 ㅋㅋ 색상 어울림
두색상 보여드린다면..

 

내가 쓰고 있는 레드오렌지 두 타입과 믹스해봄
왼. 진저밀크-디올스트롱매트888-샤넬코코97-진저밀크 문질문질

 

 



약간 립스틱들이 레드오렌지
자몽색상들인데
진저밀크티랑 같이 바르니
생각보다 매치 잘 됨
입체적이게 보이고 기본 입술색이
좀 어둡고 착색이 있는 분이라면
베이스로 쓰심 댈 듯

 

 

 

 

 


다들 그러기도 하고 ㅋㅋ
진저밀크티 단독으로 바르는 것보다
다른 립스틱이랑 레이어링해
바르는 게 더 낫다 한표
그때 그때 상황맞춰 바름 될 듯
무광이랑 적당한 유광


 

 

 




에뛰드 진저밀크티 단독 바름도
나쁘진 않지만 이계절에 조금 시간지나니
입술이 건조해서 ㅋㅋ입술 각질부각
심한 사람들은 이 컬러가 밝은
톤이다보니 입술각질 티가나서
너무 이쁘게 발리지 않는다

하지만 마스크를  계속 쓰고 다니니깐 마스크에 닿이면

이 립이 아예 안 묻는다는건 거짓말이고

립  바르고  시간 좀 지난 후에
마스크 착용하면 조금은
틴트가 픽싱은 되니 덜 묻긴 해요
잘 믹스해 사용해야겠네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