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모동숲 해피홈 파라다이스 예구 ☑ 무배 2.2 <Tip젤 저렴>

by U;nee Nori 2021. 10. 31.
반응형



요새 바빠서 ㅋㅋ 확인할 겨를이없었음
미리 알았더라면 광클 아미보카드 5탄
3팩 붙어 있는거 샀었을 지도 ㅋㅋ


사실 뭐 DLC패키지 사면
스티커주는 것도 있는데 그건 필요없고
그냥 다운넘버만 든 빈 케이스지만 ㅋㅋ

케이스는 기념하고싶어
DLC 이번거도 패키지로 구매했어요

가격이 생각보다 너무 착함 ㅋㅋ
첫 모동숲 추가 확장팩인데
치킨값밖에 안되.... ㅋㅋ
너무 저렴 +_+



me는 세일가격에 구매한 건 아니지만..
그나마 온라인에서 무료배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그거 알려드릴려고 글 써봤음.. 그리고
만약 포인트 같은 거 있음 활용하시면
또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깐!!
참조하시고 도움되셨음 좋겠어요

10월 31일 ㅋㅋ 오픈마켓이랑
여러군데 보니 예약재고는 아주
많은지 온라인에 엄청 올라오고있네요
다살펴보니 대체적으로 배송비가
다 유료인데 무료이더라도 25.000원 최저몇군데도 있네요
스마일 클럽 이용하시면 옥션도
쿠폰먹이면 2.3대고..
괜찮은 곳 조회해보니 몇군데 있어요 ++

살펴보다가 토이저러스 가보니
판매를 하고있네요 마침
배송비가 ㅋ유료인데 접속하니
10월 첫구매 쿠폰
자동받아져있어서 22000원 금액으로 나옴!!

오오 아마 간만에 들어가시는 분이라면
11월도 첫 구매쿠폰 줄 것 같네요




오 토이저러스 너 ㅋㅋ무배면.. 여기서 당연 사야즤..




만약에 이거 쿠폰 안들어와있다면
무배 받는 방법있어요
롯데 오너스 첫 사용
한달무료체험이에요

그거하면 배송비무료!!
e쇼핑보다 훨 저렴하다 요방법으로
사셔도 됨 22.000원에 사실 수 있구요







살펴보고 예약구매 모동숲 안한지는
몇개월 됬는데.. ㅋㅋ 그냥 모동숲 팬으로..
삽니다.. 의리..  ㅋㅋ

딱 쿠폰사용하고 마저 결제 할려고 보니
1년 전에는 토이저러스가
폰결제랑 카드결제만 되던 걸로
기억하는데 많이 바꼈네요





카카오페이도 되고 엘포인트사용도 되고
적립이나 충전한 포인트적용이 되요 ㅋㅋ굿굿
2.2에서 이걸로 더 할인하심 되구요
무엇보다 전 네이버페이
결제가 되서 젤 좋아요

엘포는 다 닦아써서
있던... 11원?;;; 할인 마저 닦아쓰고 ㅋㅋ
저 금액을 네이버 적립금 들어온걸로 결제







네이버멤버쉽이 확실히 재적립이 좋음 ㅋㅋ
쇼핑많이 하신다면 네이버이용하세요 ㅋㅋ 1년 반쯤 쓴거 같은데.. 좋음 ㅋㅋ
전 생필품 쇼핑을 많이 하는 편이라 네이버적립금 포인트가
좀 잘쌓이는 편인데ㅋㅋ
신세계서도 쇼핑하고도
마저 남은 잔액으로 결제했는데 ㅋㅋ

딱 그 금액만큼은 있어서
실금액 0원 결제 마침.. 네페 고맙다..
아니 롯데야 고맙다.. 네페쓸수 있게 해줘서..
<내가 네페 충전한 돈이 아니기에ㅋㅋ공짜임>






적립포인트 요긴해요 매번
배민배달 주문할때 잘 썼는데 ㅋㅋ
여튼 무료로 주문완료 ㅋㅋ

아직 시간이 없지만 사두면 하겄쥬 ㅋ
주말 여유로울 때 즐겜해봐야겠네요
참조하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배송비아껴서 ㅋㅋ붕어빵 사드세염 ♥



5일도착 ㅋㅋ 빠름빠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