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프라도어 바디미스트 02 은은한 플로랄향 구매해봤어요

by U;nee Nori 2021. 11. 1.
반응형

 




아모레몰 샴푸며 바디워시며
이것 저것 많이사고 포인트 많이
모여져서 모아놨다가 또 포인트로
아모레몰 제품 교환했어요
마침 10월달 카톡플친하면
무료배송 쿠폰 주니깐 잘 썼네요



카카오톡 채널 전용 무배쿠폰사용
전액 포인트결제






10월 행사를해서 바디미스트 가격이
11.200원이라 너무 싸길래 싶어 샀어요
원래 기존가 14.400원인데 세일하니
안 살수 없네요 ㅋㅋ

전달에는 11번 바디 미스트를
가격에 사고나니깐 바로 담날부터 ..
  세일들어가더라구요 띠로..리




프라도어 바디미스트인데
그냥 오드뚜왈렛 수준 향수에요
한 3~4시간 정도 지속되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프라도어 3번 제품 써보니
넘 사용감이 좋아서 잘 쓰고 있어요
그래서 다른 향들도 흥미가 생겨서

 

11번 제품도 평이 좋길래
전달에 하나씩 써보자해서
한 두개 씩 모았더니 금방 3개 모였네요





11번은 왜 그리 평가가 많던지
믿고 따라샀다가 낭패봤네요 ㅋㅋ
개인적으로 프라도어 바디미스트 라인중에 제일 향이 약하고 너무 별로에요
호불호가 많을듯요 뭔가

첫 사용감이 찌린내가 나서 ㅋ
시간지나면 괜찮긴 한데 전 별로더라구요
동생도 난다고 하는거 보니ㅋ
내 코가 이상한게 아니였숨

그냥 선반 진열로 올려뒀네요 손이 안감;
11번은 안 쓸듯 향노트는 괜찮아보였는데
전 향균노트에서 나는 이런 ㅋㅋ
향균스런 향 별로 안좋아해서요

이건 테스트 꼭 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향료 자체가 약해서인지 알콜냄새가
더 강하게 느껴지고 시간 지날 수록
좀 뭔가 울렁거리는 향취가
올라와서 쓰고싶지 않더라구요
여튼 향수도 취향이니깐 ㅋㅋ
전 11번은 딱 잘라 너무 별로였어요


전 다른 사람 리뷰보고 믿고 샀는데 ㅋㅋ
진짜 내 돈주고 샀으면 아까웠을듯...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인가
거기있으니 테스트하세요

보니깐 네이버에 프라도어 트라이얼키트 테스트 배송비체험도 있네요
배송비체험이라 품절이 빠르니 살펴보셔야대요


뷰티포인트 배송비2500주면 12가지샘플체험가능

 

 



아리따움앱 가면 샘플지 배송비체험있는데..
보니 거기에도 프라도어 크림 샘플체험이 있네요 이것도 바디미스트랑 향료가 같다곤하는데

사람들마다 크림이랑 미스트향이랑 좀 다르게 느끼신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래도 향맡아보면 내 취향은 찾을순 있으니깐 ㅋㅋ
참조하심 좋을 것 같아요

이게 근데 샘플지테스트도 계속
매달 바껴서 ㅎㅎ 확인 한번 해보셔야대요. 일단 뷰티포인트앱이랑 아리따움앱에서
샘플 배송비체험으로 구매하실 수 있어요





여튼 바틀이 기본적인데 이쁩니다
사각 라운딩된 묵직한 글라스바틀이고
손에 딱 쥐어지는 50ml사이즈에요
그립감 좋아요 세워둬두 이쁘기도 하구요
안써도 쪼로록 깔별로 세워놨음 ㅋㅋ

3번 보라색은 스위트오렌지에
달콤한 시트러스향이라고 되어있는데
오렌지보다 제가 느끼기엔 자몽에
더 가깝고 상큼한 향이 강하면서
시트러스향이 더해 가볍고 은은해서
시간 지날수록 매력적이네요

 

 

 

 


2번 노랑이 오늘 산거 플로랄향이
강한데 처음엔 좀 싱그럽지만
바로 급 바껴요 쟈스민이랑
그린 그리고 머스크향인데-

근데 이게  어디서 많이 맡아본 익숙한 향이라 뭐지 했더만

뭔가 모기 스프레이향에서 맡을 수 있는 방향제 냄새가 떠올라요ㅋㅋ

사실 2번도 제 취향은 아닌데
비누향스런 머스크가 나중에 좀 감싸서
은은하긴 하는데 뿌렸을 때보다,,, 
한 20분 지나면 좀 낫네요..


그나마 11번보다 나아요 ㅋㅋㅋ100배
처음은 금방 날라가니깐 괜찮을려니 하는데 그래도 시간지나니 낫습니다 

아카시아껌 같은 향취 ㅋㅋ쟈스민 머스크
요런 향인데 전 손에 잘가진않을 것 같네요

 

제가 플로럴향은 기분전환용으로
좀 쓰긴 하는데 이것도 제가 좋아하는
플로랄 취향은 아니네요 

향진함 강도는 3.  2 . 11 순이구요
알콜이 좀 강합니다
좀 날린 후에 맡으시구요

코 가까이 안대면 그리 향이
올라올 정도는 아닌 채취커버
정도 해주는 제품이라 괜찮긴 합니다

 

 

가격 싼 맛에 쓸만하긴 한데 
이 셋중에선 전 03번 추천할게요
자몽향 그런 싱그러운 향 좋아하시고 시트러스계열 향수 좋아하시면
잘 맞으실거에요 ㅋㅋ이게 바디미스트
편에서 잡지에서도 03소개로 나오고 ㅋㅋ

젤 나은 것 같아요 보라색병
평소 진한 향수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
쓰시기 좋을 것 같아요 채취 커버 잘 되고
좀 덜 믹쓱거림 ㅋㅋㅋ 처음뿌릴때만 진하지 시간지나면 가벼움



여름뿐만 아니라 사계절내내
좀 땀 많이 흘리시거나 채취 냄새로 좀 고민이신 분 써보세요 그냥 가성비치곤
괜찮은 제품이네요 일단 전 제조사를 잘보는 편인데.. 한국콜마에서 제조한거라 좋더라구요ㅎㅎ

믿고쓰는 국내 제조사+_+ 한국콜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