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GS적립금 체크해보세요 24일 5000원 지출

by U;nee Nori 2022. 2. 24.
반응형



8일인가 10일인가 그때 동생 아이디론 gs샵 꽁 적립금 3천원씩들어오더니 전 체크해봐도 안들어왔더라구요..나만안들어옴;;
동생은 좋다고 생수주문 ㅋㅋ




여튼 24일에 지인 덕에 (내가알리쥼 그뒤로 자주 확인하나봄 ㅋ) 자기도 들어왔으니 확인해봐라 하길래 확인했더니 5천원 간만에 들어와서 쒼났네요 ㅋㅋ

뭐살까하다가- 욕실 서랍열어보니 빨래 비누가 2개인가 3개 밖에 없길래 이거나 쟁여둘려고 빨래비누 서치 ㅋㅋ



GS샵은 네이버검색시 전용 할인쿠폰 지급 되니 꼭 재검색을 하세요
빨래비누는 거기서 거기이긴 한데
때꿍물 빨래 잘되는건 무궁화 브랜드 제품이 넘 쵝오인듯요 ㅋㅋ
살펴보고 그냥 가성비 맞췄습니다

일단 앱보시고 제목살피시고 네이버로 검색 무궁화 하얀비누 230g 검색하면
8개 갯수 파는 곳 보시면
gs최저가 할인먹여서 가격조회가 가능해서 이렇게 들어가시면
쿠폰 적용 받으실 수 있어요





480원 할인쿠폰 먹이고 결제 ㄱ





비누 8개 5천 적립금쓰고 나머지 잔액결제는 적립포인트로 해결
네이버페이쇼핑하고 이달도 적립금 많이 들어와서 쏠쏠하게 쓰는중





네페로 결제해서 1400원 ㅋㅋ 거의 시중가 빨래비누 1개 가격에 8개 구매했네요
오늘도 알찬 구매 ㅋㅋ 했슴다

뭐살까 싶으신분 무조건 생필품 ㅋㅋ
살피시고 무조건 네이버조회
꼭하시고 할인 더 받고 구매하셔요




하루만에 총알배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