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앱테크 택배 _줍줍

비플레인 KIT 도착

by U;nee Nori 2021. 10. 17.
반응형


진짜 안살려고 했는데 또 한두개씩 무료담다보니 태산이 되어가는중
손이 근질하다


샘플링 이벤트할 때 한두개씩 신청해보고 ㅋ
이벤트참여하고 여튼 오늘도 무진장 쌓여있네요 ㅋㅋ 다쓸지 모르겠음


GS적립금이 2천원 또 들어와있길래 ㅋㅋ
뭐 살까하다가 비플레인 체험키트 2250원
주고 사봤는데 바로 담날 도착했네요
크기는 생각보다 ㅋㅋ작은데
눈썹뽑는 ㅋㅋ저 도구 쪽집게 사이즈만해요




믿고쓰는 한국콜마 제조사네요
요고 토너랑 보습크림 앙증맞아서
파우치 들고 다니기 좋을것 같아요

제형은 막 크게 다르진 않고
그냥 향도 없고 ㅋㅋ쓸만합니다
비건브랜드라서 좋아보이네요
토너답고 보습크림 다운 ㅋㅋ촉촉함

녹두 약산성 클렌징폼은 킵해놨다가
여행가면 쓸려구요
내년 초에 제주도나 갈때 들고갈까봐요

사보실분 카카오톡에 비플레인
채널추가시 배송비체험도 있던데
살펴보세요 자주 하네요
구성은 토너 크림은 동일한데
이런튜브 타입 폼은 없고
다른 샘플지도 대처된듯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