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깍두기 볶음밥 해서 끼니해결 ㅎ

by U;nee Nori 2020. 9. 25.
반응형

주말 뭐먹지 하다가 배달음식 지겨워서
내손 해결합니다 ㅋㅋ



이미 ㅋㅋ 깍두기는 가위로 잘개
썰어 팬에 올린상태ㅋㅋ
재료는 간편하게 ㅎㅎ
대파넣어서 기름내서 볶어도 맛있지만 ㅎ
이날 귀찮아서 생략

오늘은 깍두기가 너무 많고 넘 익어버려서
빨리 먹어야겠다싶어 ㅋㅋ
찬밥넣고 볶음밥 해봤어요


 

손가락이 아파서 ㅋㅋ 그냥 막대충 가위로
큼직하지만 그나마 잘개 썰어서 볶았어요

올리브유 붓고 달달 볶아주면서
설탕 티스푼 1
간장 티스푼 1
으로 살짝 간했어요

쫄아지면서 깍두기 국물 조금 더넣고
맛베이게 볶았어요

굴소스있으면 굴소스 넣어도 되요




참치가 있어서 국물빼고 넣었는데
생각보다 넘 맛있네요 ㅎㅎ
역시 참치 진리인가



깍두기에서 수분감이 계속 나와서
고춧가루 한수저 넣어줘서 빡빡하게ㅎ
수분감잡아줬어요




이거 그냥 김 싸서
쌀밥 위에 올려두구 먹어도 맛있네요
삼각김밥ㅋㅋㅋ안에 속재료로도 좋을 것같더라구요 너무 맛있음 ㅋㅋ
막 충무김밥마냥 생김에 싸먹을까싶기도 했고
레알 탄수화물 도둑이네요





어제 먹던 찬밥 //
투척




비벼주고 ㅋㅋ
중앙에 홈 파서 ㅋㅋ 올리브유 쪼금 두르고
계란 2개 넣어주고



살짝 소금간 ㅎㅎ
후추는 입맛따라 ㅎㅎ





계란 좀 익었다 싶을때 살짝 흐트러줘서
같이 버물었네요 ㅎㅎ
그냥 계란후라이 올려도 되는데 ㅎㅎ
팬하나 더 꺼내서 후라이하기 귀찮아서
그냥 이렇게 했네요
계란넣으면 좀 덜 짜요 ㅋㅋ




동생이랑 같이 2인분으로 간편하게
깍두기 볶음밥해서 찬밥 처리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김이나 깻잎 싸서 먹었는데 꿀맛 ㅋㅋㅋ
뭐 먹지 할 때 ㅎㅎ 이렇게 해드셔보세요
참치없어도 계란만있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여튼 전 깍두기도 처리하고
남은 찬밥도 처리하고
뿌듯합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