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애정 초코 :: 롯데 아몬드 초코볼 쿠키앤크림

by U;nee Nori 2020. 10. 14.
반응형



동생이 사줘서 맛봤다가 중독된 1인
맛있어서 또 생각나서 롯데마트 주문할까했는데
쿠팡에 재고가 들어와서 바로 주문 ㅋㅋㅋ
12개 9천원대 굿
가게는 천백원인가 하나봐요
ㅋㅋ싸게 잘샀네요



요래 한박스 들어있어요
달달한거 먹고싶을 때 먹을려고 샀는데
커피랑 먹으니깐 너무 맛있는건 비_밀 ㅋㅋ




크기가 작고 손바닥보다작음 ㅋ
핸드백에 넣기좋음 ㅋㅋ


맨처음봉지에 든거 9개 너무 비워있었음



양이 좀 적어서 전 원래 첨에 9개만
들어있는건가 해서 아껴먹어야겠다싶었는데
12봉중에 진짜 양 많이들어가있는 것도 있더라구요 ㅎ복불이었네요

가게서 만약 사드실때 ㅋㅋ 흔들어보고
무거우면 사세요 ㅋㅋㅋ 알갯수 많은거임
적은건 반봉지밖에 안들어있고 넘 가벼워욧

첨엔 초코알 9개 들어있었는데
2봉째 봉지엔 한 17개는들어있었음 깜놀
작은 아몬드도 있고 큰 아몬드도 있는데
난 오히려 작은 아몬드 많이 들어있는게 좋았네요ㅋㅋ초콜렛 많이 묻어있으니 ㅋㅋ
양도 많구 ㅎㅎ

내가 6 알 집어먹다가 물려서
집게 집어놓고 아랫것 담날 먹었음 ㅋㅋ


진짜 계탔다 ㅋㅋ내입에 6개들어가고도 이만큼 더 들어있었음 ㅋㅋ부자된느낌



잘 녹아내리는 코팅안되어있는 밀크초코에
쿠키앤크림 화이트초코가 아몬드를
코팅한 상태라 너무 맛있는 이중
겹겹이 초코 아몬드 ㅋㅋㅋ고소하고 달콤하곡-
요새 빠졌음 매일 한봉먹음 ㅋㅋ
실온에 놔둬두 안녹네요

입 심심할때 ㅋㅋ냠냠



큰건 크기는 큼 100원짜리만함
요래 생김 ㅋㅋ



쿠키갈아서 화이트초콜릿 이 아몬드에
발려있어서 씹어먹어도 맛있고
녹혀먹어도 맛있구요
여튼 맛보세요 맛남맛남 ㅎㅎ

견과류 알러지있는 사람은 먹지마시구요
아몬드가 들어있어요 ㅎㅎ
견과류 좋아하시고 밀크초코 좋아하시고
쿠키앤크림 과자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완전
빠지실듯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