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곰곰 제육볶음 양념이 맛있어요

by U;nee Nori 2020. 11. 3.
반응형

요새 마트안가고 ㅋ
아침배송 주문
새벽 5시나 6시에 오니깐 아주 좋음


한달 전에 그냥 한번 사먹어볼까싶어
주문해 사먹어보고 양념이 맛있어서
제육생각나면 사먹게되는
쿠팡 곰곰 국내산 제육볶음
원래가격이 400g 2팩이 8600원 인데
판매가격이 자주 오락가락함
세일할 때 사드셔보세요 ㅎ
고기가 아주크진 않지만

1팩은 2인먹기에 좀 작고 2팩 부어야
적당한 2인먹기 좀 괜찮은??
배송이야 신선하게 잘오니깐 걱정없음

 

 


이날 아침에 구경하니깐 6790원이길래 냉큼
유제품사러갔다가 횡재함 ㅋㅋ 2팩주문
양념된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입맛에 잘맞을듯

돼지고기 비린내업고 양념숙성 잘 되어있고
고기부위가 비싼부위는 아니지만
내가 원체 지방질많은 부위를 안좋아해서인지
뒷다리살은 지방부위가 적어서 만족스러움

 

 

 

 



상추사는데 비용이 더듬 ㅋㅋㅋ
요새 상추값 비쌌는데 그나마 좀 안정된듯허나
쿠팡 채소주문 자주하는데 신선해서 넘 만족함
양배추도시키고 ㅋㅋ샐러드용도 매일여기서 주문하는 1인 ㅎㅎ

적상추 청상추 깻잎 200g 한뭉탱이 3300원
적상추 추가 천원 이건 몇그람인지 모르겠는데
한 13개인가 많이들어있네요 손바닥만한 사이즈
싱싱해요 둘이먹기도 충분 ㅎ

우리 이날 요고먹고 저녁엔 전어회 먹어서
상추 넉넉비 샀음 ㅋㅋ 4인정도 먹을양이 됩니다



 


우린 다른것도 먹기위해 ㅋㅋ2팩만
꺼내서 조리했는데 3인먹기에 충분했어요

 

 



매콤 달큰한 제육 ㅎ 맵기는 중간단계라
맛있음 ㅋㅋ느타리버섯이랑 양파를 넣었더니
물이생겨서 완벽히 낮불에 더 졸임 ㅋㅋ
양파 단맛올라오니깐 더 맛남
느타리버섯은 신의한수 입니다



 

 



아삭이고추 사랑하는 1인
아빠가 많이 사다주신
아삭이 고추 썰어서 ㅋㅋ

 

 

 

 


된장 참기름넣고 양념버물
이것도 같이 먹으면 맛있음 ㅋㅋ

 

 

 



동생 손바빠짐 ㅋㅋㅋ
여튼 맛있게 식사함
김장씻어서도 싸먹고 ㅎㅎ


 

 

 



엄마 밭에 상추랑 깻잎은 다따먹어서 ㅋㅋ
없어서 ㅋㅋㅋㅋ아직 안자라서
쑥갓은 많아서 쑥갓도 같이 냠냠


 

 

 



생생우동 하나꺼내서 같이먹었네요
궁물대용으로 ㅋㅋㅋ

 

 

 

 



버섯꼭넣어 볶아드셔보셔요
양념이 맛있어서 ㅋㅋ 저번엔 쭈꾸미나
오징어넣고 볶아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매콤하고 ㅎㅎ 젊은층이 좋아할만한 맛임
그냥 고기만 볶는것보다 다른 부가적인
야채들이나 같이 볶아먹는걸 추천해요


또사먹을꺼임 ㅋㅋㅋㅋㅋㅋㅋㅋ
곰곰쭈꾸미랑 곰곰제육볶음 합격 ♡


 

 

 

 

 

저녁에 운동갔다가 홈플러스 세일하길래 낙지 2팩 업어옴

요것도 내일에 남은 제육볶음이랑 같이 볶아먹을려구요 ♡♡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