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맥도날드 신메뉴:: 빅맥 베이컨 솔직리뷰

by U;nee Nori 2020. 8. 18.
반응형

 




신메뉴 홍보하길래 동생이랑 야밤에 야식으로 사먹어봤어요ㅋㅋ 근데 막상 보면
다른 소스맛이라던가 추가된게 없고
빅맥에 단순하게 ㅋㅋ 베이컨만 추가됬는데
맛이 베이컨 맛이 더해져 더 맛있어진 느낌이 들지않고 ㅋㅋ 그냥 빅맥 맛이었어요 ㅋ
낚인 것같음 에레잇

뭔 신메뉴 광고를 이렇게 과대하게
하지 싶었음 난또 새롭게 소스맛이 바뀌었나
싶어 잠깐의 호기심으로 원래 좋아하지도 않는 ㅋ 빅맥을 사먹어봤는데 급실망이네요 ㅋㅋㅋ




번이 바뀌어서 맥도날드 참깨 빵맛은 좋아요 ㅎ

 
요즘 장마로 인해 채소값 폭등해서 그런지
뭔가 갈수록 양상치도 적은 것 같아요
우리 동네만 이런가 버거가 넘 ㅋㅋ 부피도
작고 양상추도 적고 비쥬얼이 ㅋㅋ
별로에요



그냥 빅맥 뒤집어보면 위에 패티 아래
얇은 베이컨 4개 깔려있음 ㅋㅋ
디게 맛 없어보이네요 사진이 ㅋㅋ

베이컨 너무 생 것 같은 느낌이 물씬 ㅋㅋ
구우시다가 마셨나
내가 다시구워야하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
베이컨 풍미조차 안느껴지네요 그 이유가





노란 머스타드 소스 요게
식초가 가미되어있다던데 그거랑 피클의 신맛이
넘 강해서 버거 자체의 맛보다 소스의맛이 넘 강해서 새콤한 맛 만 느껴져요
짠맛은 생각보다 덜 한데 ㅎ 소스맛이 강하니
신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지도 모르겠네요
전 별로더라구요 ㅎ동생도 반 먹다 말고 ㅋㅋ
다른거 먹기 시작했어요
저희 입맛에는 안 맞았던걸로...
솔직히 ..........




이제 안먹을것 같애요 ㅋㅋㅋ
9월중순인가 그때까지 판다고 하네요

정말 아주 가끔 새콤한 신맛버거 땡기면 생각날려나 모르겠지만 토닥토닥
ㅋㅋㅋㅋ 종이 곱게 접기



요즘 1955보다 슈비가 낫네요 새우좋아하시는 분 요고 드세요 소스도 안강함 ㅎ



제 최애 맥도 버거는 그냥
1 불고기버거
2 슈비버거랑
3 베이컨토마토 디럭스네요 ㅎ

토마토든게 그나마 위안이됨 ㅋㅋ
뭔가 칼로리 생각해서 맘적 위안 ㅋㅋㅋ야밤에 먹음 다살찌지만 ㅋㅋㅋㅋ프레쉬한 버거가 낫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