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풀무원 얇은피 땡초만두 :: 얄피만두

by U;nee Nori 2020. 8. 2.
반응형



만두킬러의 저녁 ㅋㅋ
풀무원 얇은피 땡초만두 꺼내봤어요




400g한봉지에 딱 10알 들어있어요
2묶음 묶어파는 가격대가 7640원이네요
한봉 10개당 3820원 수준
그냥 집 근처 ㅋㅋ맛있는 만두가게 10개 4천원 인데 그 가격대라 싼편은 아닌것 같아요





10알로 성인 3명먹기엔 충분치않아
비비고 김치 교자도 몇개 올림 ㅋㅋ


 


얄피만두 ㅋㅋ
속내용이 다비쳐보이는 ㅎ
짜글짜글해진 모습
냉동상태때보다 좀 더 작아진 느낌 ㅋ



요래보면 그냥 교자만두 접어둔 모습이구요




뒷쪽은 오동통하게 보이고 포츈쿠키 생각나네요
비비고 보다 피가 더 얇고 젓가락질하면
피가 찢어질정도로 얇아요
밀가루 맛보다 확실히 ㅋ 완자먹는 느낌에 더 가깝게 느껴지는 ㅎㅎ 정말 피가 얇아요 ㅎ

 

 
젓가락으로 찢어보면
잡채 돼지고기 부추 눈에보이고 땡초도 조금 보이네요 속내용물이 뭔가 주황기가 도는데 김치국물 넣은줄 알았어요 ㅎㅎ
김치만두보다 좀 옅은 색감을 가지고
있는데 일반 고기만두보다 주황기가 좀 도네요






속내용물이 막 식감이 김치만두처럼 씹히거나 하진않고 갈은 고기맛이고 할머니들도 먹기 좋게 잘 다져있네요 땡초가 들어서인지 칼칼한 맛보다
고기만두맛에 매콤함이 느껴져요
좀 개운한맛이에요 ㅎㅎ 고기만두가 질린다 싶으면 땡초 만두 드셔보세요 괜찮은 것 같아요 한번씩 먹기엔 ㅎㅎ 계란풀고 만둣국도 잘어울리고
엄마가 고기만두는 갠적으로 느끼하다고 별로 안드시는데 요곤 그래도 3개나 드셨어요 ㅋㅋ 요곤 덜 느끼하다고 ㅋㅋ 얄피만두 ㅎㅎ
엄마한테는 좋은평들었네요 ㅎ
담에도 살까 하니깐 사래요 ㅎㅎㅎ
여튼 맛있게 잘먹었어요 양이 아쉽긴 하지만 ㅋ
담엔 에어프라이어에 기름붓고 튀긴듯하게 먹어볼려구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