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이삭토스트 신제품 :: 맵달맵달 리챔 사먹어봄

by U;nee Nori 2020. 7. 25.
반응형



주말 늦게까지 푹자고 ㅋㅋ 점심에 밥먹긴싫고 ㅎ
이삭토스트 매장이 집 근처에 다 있어 신메뉴를 동생이랑 궁금해서 맵달맵달 리챔 시켜먹었어요 ㅎ




양배추가 있는것도 아니고 되게 단조롭네요
리챔 3장이랑 매운소스 범벅 계란 치즈??




식빵 사이 모짜렐라치즈랑 옥수수품은 계란이 좀 소스맛을 중화시켜주네요 ㅎ
구운 리챔 3장이 있는데 다행히 짠맛이없어 먹기좋네요 리챔도 도톰한 편이고 ㅎ
근데 살짝 먹기는 불편하더라구요
소스가 질질 흘러내리기도하고 ㅋㅋ
식으면 빵이 질겨져서 분리가 되는 ㅎㅎ
흰티 입으면 난리나요 물티슈 네장이나 썼어요 ㅋㅋ

첨에 주문할때 다들 시키신 분 리뷰가없어 ㅋㅋ
불닭소스인가했는데 그맛이 아니였어요 ㅋㅋ
그 길거리에 닭꼬치맛 양념인데 더매콤한느낌 ㅎ
고론 달큰매콤한 익숙한 소스맛인데
솔직히 식빵과 잘어울리는 맛은 아니였달까 ㅎㅎ

소스 넘 많아서 좀 덜고 그냥 빵뜯어서 찍어먹었네요 ㅎㅎ
리챔은 짜지않아서 맛있긴한데 뭔가 ㅎㅎ
토스트론 ㅋ생각보다 애매모호한 것 같아요 ㅋㅋ
원래 스팸 이런류 햄으론 샌드위치를
안해먹어봐서 그런가 몰라도 ㅋㅋㅋ그냥
익히 다 아는 맛이기도 한데 담엔 안시켜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기본 토스트가 젤 나은거
같기도 하고 뭐 여튼 그랬음
동생도 그러고 ㅋㅋ 다들 입맛은 같나봅니다

새우 패티 든거 자주 먹었는데 이젠
사라져서 슬프네요 ㅋ
그거 다시 나왔으면 좋겠어요



 

매움 강도 별 세개ㅋㅋ 그래도 어린 얘들은 못먹일것 같네요 이거먹고
나트륨 섭취 최고조일듯 ㅎ
이거 하나먹고 커피 두잔 드링킹했음 ㅋㅋ
원래 매운거 잘못먹는데 이게 계속 먹다보면 매움이 싹 올라오네요 ㅋ 계속 먹으니
맵긴 함 끝맛이 ㅋ




요롤때 아이스크림 퍼먹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