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11월 비오느날 굴 전 ♡

by U;nee Nori 2019. 11. 12.
반응형



자꾸 적립금 소멸된다고 카톡 와서 어휴 또 들아간 홈쇼핑
적립금쓸려고 보다가 ㅎㅎ
 홈앤쇼핑서 굴 3kg 구매해봤다
할인받아도 그냥 저 가격대인것 같다 ㅋ

아이스박스에 와서 물떨어져서 집에 들어오기 전에 박스 정리해 분리수거로 버린다고 정신없어 미리 못찍었지만 비닐에 아주 잘담겨 신선하게 도착 ㅎ

 먹을만큼은 담아두고 남은건 레몬 하나 썰어서 락앤락통에 보관했다 오늘은 비가 보슬 보슬 내리길래 굴로 뭐 해먹지 하다가
전을 해먹었다


난 생굴은 못먹는 건 아니지만 먹어도 4점이상을 먹는 편은 아닌지라 ㅎㅎ
생각보다 잘 못먹는 편인데 이렇게는 잘먹는 ㅎㅎ 애기입맛이다 ㅎ 이렇게 하면 아이들도 잘먹을수 있을듯 싶다
 씻고 살짝 데쳐서 애호박넣고 계란넣고 부침가루 요로케 부쳐먹음 ㅎㅎ


크기도 크고 오동통해서
맛있는 통영굴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고기못지않다



11월 제철에 굴은 타우린이나 비타민B 아미노산 외에도 풍부하다고 하니 섭취 하면 좋을것 같다 면역력도 높여주고
기력회복에도 좋다고 하니깐 ㅎㅎ 부모님들 성장기 아이들에겐 더 좋은 음식




초장찍어먹기보다 양념장 찍어먹으니 꿀맛 ㅎㅎ 다음달에도 구매해야겠다 ㅎㅎ
굴이 싱싱하고 3kg 사두니 얼릉 먹을려고 굴밥도 해먹고 데쳐서 동생들이랑 먹기도 하고 하니 금방 동남 ㅎ
여튼 맛있다 ㅎㅎ
비오는날 굴전 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