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 하남식 쭈꾸미 조리냉동식품 간편하고 맛있네요 ::

by U;nee Nori 2020. 8. 5.
반응형


티비 방송에 쭈꾸미 나오길래
먹고싶어서 ㅋㅋ 급 구매했어요
내일 해먹을테다 하면서 ㅋㅋㅋ 주문주문
날씨덥다고 한팩씩 이렇게 휴대폰 크기 3개 두께만한 드라이아이스 각각 넣어보내주니깐 하나도 안녹아왔네요 굳



쿠팡프레시 배달 시킴 11시인가
생각나서 오밤에 ㅋㅋ장바구니 담았어요 ㅋ
새벽 4시 30분 배달해주는 총알배달
넘 좋더라구요 요새 푹빠져서 우유나 유제품 떨어져도 여기서 다사요 ㅎㅎ

넣을 채소도 쇼핑 ㅋㅋ
이것 저것 넣을 것들
생각나는대로 막 담음
거짓 다있네요 ㅎ

양배추는 원래 넣어먹는데 물이 자꾸 생기니깐
짜박하게 먹고 싶어 오늘은 빼고 ㅎㅎ
콩나물 넣고 매콤하게 먹고싶어 그렇게 만들어봤네요



보통때는 자주 마켓컬리 쭈꾸미도 많이 사먹는데
요고 맛있다길래 후기믿고 사봤어요 쿠팡 only 브랜드인가 곰곰 하남식 쭈꾸미
보통매운맛 ㅎㅎ 450g한팩에 9990원인가
그냥 1만원이구요
종류가 쭈삼불고기도 있고 ㅎㅎ
종류가 몇개있던것 같네요 5분쇼핑으로 눈대중으로 담아본거라 ㅎㅎ
담에 다른것도 시켜봐야겠어요




해동을 한참 시켜놨는데도 이렇게 양념채 얼려있어요
그냥 낮은 불에 올려두니 잘 녹아내리긴 하네요




보니 야채 자체는 아예없고 그냥 양념
쭈꾸미로 되어있어 생각보다 많아 보이네요
몇마리될려나 모르겠음 ㅋㅋ세어볼려니 꽝꽝얼려있어서 ㅋㅋ450g 한팩에 성인 혼자 먹기엔 많고 2인 먹기엔 다소 적은 느낌은 있는데 3인으로 맞춰 먹을려면 2팩 넣고 야채 곁들어 함께 넣어 먹음 딱이에요



콩나물은 소금넣고 팔팔 끓는 물에 한번 데쳐서 물 털어내고 넣으니 훨씬 궁물 적게 나오고 양념도 버섯에 나오는 적은 수분감으로 넘 맛있게 쪼려져서 딱 좋았어요

손질해둔 채소
그냥 쭈꾸미 얼은거 좀 녹았다 싶을 때 다 투하

밑에 쭈꾸미, 데친 콩나물 넣고
느타리 버섯도 찢어넣고 파 썰어 넣고
땡초 2개 깻잎 4장인가 그제 쌈싸먹고 남은거
썰어넣고 ㅋㅋ 뚜껑 닫음 ㅋㅋ




좀 시간있다가 섞어줬는데 짜박하게 물덜 생기고
2팩 양념이 다 커버가 되네요



이게 내가 바란 것 ㅋㅋ
물기 안생기게 볶아내기 ㅋㅋ
양념이 맛있어서 남은건 김가루넣고
치즈넣고 밥비벼먹고 싶었는데
넘 배불러서 못먹었음 ㅋㅋ
너무 오래 볶으면 쭈꾸미 질겨지니깐
금새 그릇 담아냄





생각보다 쭈꾸미가 매우 크진 않지만 한입크기였고 너무 쫄깃하고 맛있고 양념도 달고 매콤 딱 우리들이 좋아하는 매콤한 맛이었는데
동생이 조금 더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마지막에 후추도 조금 뿌리고 울집 매운 고춧가루도 살짝 첨가하고 마늘 한스푼도 넣으니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ㅋㅋㅎㅎ
이때 딱 생각난 미나리ㅋㅋㅋㅋ미나리를 넣었음 딱이었겠다 싶었던 ㅋㅋ 그 맛






깻잎 겨자잎 상추 싸먹었는데 넘 맛있더라구요
생각보다 쭈꾸미도 많았고 너무 맛있었음 ㅎ
콩나물도 아삭하고 ㅋㅋ 양념이 맛있어서
상추에 밥올리고 ㅎ콩나물올리고 땡초고추도 올리고 쭈꾸미 한쌈 ㅋㅋ
집근처에 쭈꾸미집 있는데 가격대가 2인분 27000원대인가 그래요 맛은 거기가 불맛도 나고 맛있긴한데 양을 따지고 ㅋㅋ집에서 이래먹으니 가성비 혜자네요




너무 맛있게 잘먹은 ㅋㅋ ㅋㅋ
다들 맛있다고 난리 ㅎㅎ
앞으로 진짜 안급하면 쭈꾸미
배달안시키고 이거 좀 사놔서 먹을듯 ㅎ



밥도둑 ㅎㅎ밥도둑



담에도 사먹을 것 같아요 매운맛이있던가 보이지않아서 주문못했는데 있으면
매운맛도 몇팩 사서 맛봐야겠어요 ㅎ
남동생도 휴가받고 주말에 집에 내려오면
꼭 해줘야겠음 미나리 잊지말고 ㅋㅋ사서 맛있게
꼭 넣어먹어야겠어요 ㅎ





여튼 괜찮은 맛의 하남식 쭈꾸미였네요
비리지도 않고 양념이 잘 되어있었어요
곧 재구매 할듯요 ㅎ

느타리버섯도 쫄깃하니깐 같이 먹으니 역시 신의 한수였네요 ㅎㅎ 꼭 넣어드셔보세요 풍성하게 드실수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