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름_노하우 (손쉽게 만들어 보자)

내 맘대로 스킨 패드 만들기 DIY ㅋㅋ

by U;nee Nori 2020. 1. 4.
반응형

 

 

 

 

 

 

 

 

이것도 제 값주고 산 건 아닌데ㅋㅋ 5천원대 잡지사니깐 따라왔어요 ㅋㅋ
원래 본품 써봤던거라서 만족스럽게 오래 사용했던 손앤박 뷰티워터
현재 이 패드만 2통 사용했는데 수분감많고 너무 가을 &겨울에 쓰기 좋았던 것 같아요

 

 올해도 잡지부록으로 이거 나온다면 4통 사둘 것 같아요 ㅋㅋㅋ

일단 판매가보다 반값에 써볼수있으니 가성비좋으니깐 ㅎ

다들 부록으로 이거보인다면 꼭 써보세요

 

 

 

 

 

 

 


각질정돈 보습으로 사용중인 손앤박 뷰티 워터 토닝패드
50매 9천원-1만원대 제품이구요
보니깐 본품 케이스는 자주 계속 바뀌니 이름만 보고 사심 대요 혼동하지마세욤

 

 

 

 

 이제 3장만 남았음 ㅋㅋ

아쉬운 !!!

 

 

 

 

올리브영 세일할때 마다 5개씩 사두는 필링 패드

 

 

 

요것도 올리브영에서 세일할 때마다
쟁여두는 각질정돈용으로 쓰고 있는 식물나라
제주 탄산수 딥 필링패드에요 얘는 개인적으로
봄 &여름엔 얘가 참 좋더라구요 피지케어도 잘되고 건조한철에 자주 쓰면

필링이 잘 되는 듯한 느낌 화장 들뜨는것도 덜 피고 좋은 것 같아요

제 피부에 잘 맞나봐요 민감성 지성 복합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께 추천해요

 

60매 들어있고 가격대는 만원 초반대인데
쿠팡에서 사심 배송비 아끼고 저렴히 사실 수있어요
이것도 진짜 3년동안 몇통은 쓴 것같아요

 

좋은건 잘 안바꾸게 되는 ㅎㅎ
가끔 클리오 패드쓰다가도 다시 돌아오게 되네요

여튼 서랍을 보니깐 샘플 토너가 많길래
DIY식으로 ㅎㅎ 나만의 패드를 만들어서 써야겠다

싶어서 만들기 패드 제품을 샀어요

 

 

 

 

쿠팡에서 이것저것 배달시키면서 함께 사게된 ㅋㅋ

 

 

 

쿠팡덕후 ㅋㅋ 쿠팡에서 간식 거리사다가
샀네요 만들기 패드 가격은 3420원인데
지금가격보니 수시로 변동되네요 오늘가니깐
3300원임 ㅎ 전 120원 더줬네요 =,,=;;
하루만에 가격 바뀜

 

 

 

 

 

 

 

정확한 제품명은 코아코스 멀티 몬스터 빅 패드
현 가격 3300원

 

 

 

식물나라 - 손앤박 - 코아코스 패드 만들기제품

 

 

 

만들기용 패드제품이 좀 크네요 7cm래요
크기가 커서 클렌징용이나 팩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앞쪽은 엠보면 이라 각질이나 피지케어 블랙헤드 등 노폐물 케어 하기 딱 잘맞고
뒷쪽은 매끈한 면이라 스킨닦토로 피부결정돈하기 딱 좋아요

그냥 시중에 파는 패드제품의 촉감이라던가 패드 무늬 흡수력은 비슷한 것 같아요

 

 

 

 

 

 

 

두께도 비슷하고 ㅎㅎ크기만 큰 !! 다른건 6cm정도 일반적인데

이건 7cm인데 실제론 손에 쥐면 더 커보여요 ㅎ
남자친구에게 토너부어서 하나 만들어줘도 좋을듯
싶어요 남자들은 손도 크고 얼굴도 크니깐 ㅋㅋ

 

 

 

 

 

 

 

 통도 좀 큼직 한데 조금 단점은 뚜껑이 열고 닫기가 매끄럽지 않아요

조금 뻑뻑하달까... 새거라 그럴거라 믿고..

계속 쓰다보면 괜찮아질려나 모르겠지만 ㅋㅋ 일단 첨은 뚜껑 돌릴 때 그렇더라구요

 

 

 

 

 

 

 

 

 

식물나라 꺼 사이즈만한 큰통만해요

 

 

 

 

 

 

 

본품사면 주는 기획 사은 토너랑 ㅋㅋ
잡지사고 받은 부록 같은 미니토너 ㅋㅋ
사용기한이 아주 넉넉하길래 이걸 붓기로 했어요

 

 


이정도 크기는 180~200ml양으로 넉넉히 넣는게 알맞다고 하네요

샘플양이 큰게 70ml이고 작은게 30ml인가 40ml라서 저는 기존 쓰던 뷰티워터

작은 통에다가 솜 덜어서 일단 샘플양에 맞게 부어 사용중이에요

 

 

 

 

 

 앞에 라벨에 표시할수 있는 칸도 있고 세심하네요
네임펜으로 체크해두고 만든날짜 요룬거 적어놓고 쓰심 댈것 같아요
ㅎㅎ스킨팩이든 클렌징패드나 뭐 다용도로 쓸수있는 패드만들기!! 제품 좋네요
저는 오래전에는 납작한 유리병에 소독하고 토너나 에센스붓고 시루콧토솜 같은거

담아두고 쓰기도 하고 했는데 어느순간부터 귀찮아져서인지 세일 때를 못지나가서

그런지 패드같은건 사서 쓰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여튼

가격대도 좋고 토너 대용량쓰시거나 클렌징워터든 같은 샘플이 많다싶으시면

저렴하게 다용도 패드만들어 써보세요 ㅎㅎ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나중에 남동생것도 몇개 만들어 줄까봐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