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름_노하우 (손쉽게 만들어 보자)

수저통용 도자기컵을 브러쉬 통으로 탈바꿈! (에라토 수저통)

by U;nee Nori 2017. 2. 18.
반응형

 

 

 

 11st 오픈마켓 메인으로 세일 판매하길래 ㅋㅋ

구매하게된 도자기 수저통!!

세일해서 만천원 줬던걸로 기억!! 10일전에 산거라 잔액은 생각이 안나네여

수저통이라고 치면 이거 많이 판매하더라구요. 위메프에서도 봤던 것 같음..

 

 

 

 

 

아주 탄탄한 박스에

여튼 깨짐 없이 요로쿠롬 차곡 담겨서 잘 도착했어요.

박스도 윗면에 고리가 있어서 선물하기도 좋게 생겼네요.

 

 

 

 

 

디자인도 모던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이렇게 도자기 받침도 함께 들어있어서 ㅋㅋ 원래는 수저통 으로서.. 물 받침대라고 하죠?

그런 용도로 나왔으나. 전 그런 용도로 안쓸거라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이지만,,

같이 두니깐 나름 더 예쁘네요?  

 

 

 

 

 

 

만원대 가격 ㅋㅋ 중국산.. 그래도 생각보다 아주 튼튼한 두께를 자랑하고 있어요.

무게감도 있어서 젓가락이고 수저 20개든.. 견딜 만한 무게감도 괜찮네요.

바닥은 이렇게 물구멍 세개가 뚫려 있어요. 하.지.만 전..

이것도 상관없음.. 브러쉬통은 이게 뚫려도 그만 없어도 그만.. ㅋㅋ

 

 

 

 

 

 

이 깜장 애벌레 처럼 생긴 받침대도 도자기재질..

손님올 때 ㅋㅋ 채소 반찬담아도 될정도로 참하게 생겼네요 ㅋ

 

 

 

 

 

 

기존 브러쉬함으로 사용하고 있는게 3개나 되는데 막상 잘 안쓰게되는 브러쉬를 담아두는 용도로 전략하고 ㅋㅋ

손에 잘가고 잘 사용하는 브러쉬들만 꽂아두고 화장대에 두고 사용할려고 샀어요,

 

 

 

 

 

 

사용한 브러쉬들을 막 꽂아두고 편하게 쓰고

세척해야할 건 옆에 모아두고 하기에 괜찮을 것 같아서 이걸로 쓰기로 했는데 괜찮네요.

전 주말에 다이소가서 2-3천원 짜리 수저통 사올고 했는데.. 귀찮아서 ㅋㅋㅋㅋㅋㅋ

하필이면 이게 세일 목록으로 뜨는 바람에 그냥 사버렸는데..

만원이 너무 비싸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다이소로 발품파셔서~ 2-3천원짜리

 요런 도자기 사오셔서 브러쉬 정리통 만들어보셔도 참 좋을 듯..

 

인테리어에 관심있고 예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이 수저통 사서 브러쉬 통으로 쓰세요. 취저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