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름_노하우 (손쉽게 만들어 보자)

에뛰드하우스 10주년 기념 핑크 캐비넷 활용 ♡ 브러쉬보관함 재탄생

by U;nee Nori 2015. 10. 9.
반응형

 

 

 

 

 

 

 

 

 

에뛰드하우스가 벌써 10주년이나 되었어요~ 하기사 제가 대학생시절 부터 있던 로드샵 브랜드..

그때는 미샤, 에뛰드, 이니스프리 이렇게 있었거든요. ㅋㅋ 그러고보니 정말 장수로드샵 브랜드네요. ㅋ

며칠 전에 우연치않게 원형 클리어 코튼 화장솜 떨어져서 구매할까 싶어 앱으로 들어갔다가

아침에 재고가 딱 차있는걸 확인하고 바로 구매를 했는데요. 2개를 구매를 했어야했는데.. -_-  때늦은 후회

재고가 몇개 들어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온라인에서 2차 입고였구요.

저는 9시에 구매를 했었는데, 5분만에 수량이 쏙 다빠지더군요!! 그만큼 인기가 좋은 10주년 기념 핑크 캐비넷..

여심을 잘 사로잡는 에뛰드입니다..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ㅋ 저는 바로 보자말자 활용할 곳이 딱 생각이나서..

15.000원 주고 바로 구매를 했는데, 이게 원래는 매장에서 2만원이상 구매시 6.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소식통이 늦어서 ㅋㅋㅋ 미처 알았다면 매장 털러다녀왔을 텐데.. 말이져.. 

배송이 다음날 바로 오자마자 동생이 이걸보고, 자기 것은 구매안해줬다고 센스없다며 투덜되네요. ㅎ

주말에 근처 에뛰드 매장 들려보고 재고 확인해보고 더 구매할수 있으면 2개 더 사와야할듯 싶어요. 

 

 

 

 

 

 

 

 

 

크기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에요!! 진짜 작아요.  

사이즈는 박스면에 보니깐

 

10.5 X 10.5 X 27.5 cm 적혀있습니담.

 재질은 철 , ABS

진짜 캐비넷을 축소화 시킨 느낌? ㅋㅋ

작지만 예뻐요. 제 값주고도 살만합니담 ㅋ 아깝지 않아요.

보니깐 인형을 수집하시는 분들이 이걸 정말 많이 구매를 하시더라구요. ㅋㅋ

인형 옷장으로도 사용하고 ㅋㅋ 괜찮더군요. 매니큐어같은 것도 쌓아두기도 하고!!?

 

 

 

 

 

 

 

 

내부 받침대들도 2개가 있는데! 홈에 걸쳐있기때문에

 살짝 옆으로 비틀어주면  잘빠지게끔 되어있구요.

다시 장착시킬 수도 있습니담. 저는 이 캐비넷을 딱 보자말자

 쓰고자하는 곳이 있었거든요!! 그걸 맞추기 위해선, 내부 받침대 2개를 빼주었슴다.- !

 

 

 

 

 

 

 

 

최근에 구매한 리얼테크닉 브러쉬랑 기존 잘 사용하는 브러쉬들을

먼지 안묻게 보관하는 브러쉬 보관 케이스로 활용했어요 :D

원래 쓰던 브러쉬들 꽂아두는 꽂이도 딱 들어가는 크기!!

나중에 다이소가서 꽂이 예쁜거 있나 한번 보러갔다와야겠어요.

예쁜거 없으면 목공방 운영하는 지인한테 이 사이즈에 맞게끔

네모난 나무모양으로 된 꽂이통 하나 제작해달라고 할려구요.  

 

 

 

 

 

 

 

 

 

브러쉬들 꽂아서 보관하는 통으로 이렇게 활용할 계획!

옆에 사각 엔틱통도 브러쉬함으로 쓰고 있는데 거의 새제품이나

손이 잘안가는 브러쉬들을 보관하는 통으로 전략.. 에뛰드 핑크캐비넷에 두는 아이들은

출근전 메이크업시 자주 사용하는 브러쉬들로다가 보관~

 

이제 먼지 묻을 걱정 안해도 되서 너무 좋아요.

원래 제가 뚜껑있는 도자기 수저통을 쓰던 브러쉬함으로도 사용을 했었는데

그건 엄마가 계속 주시하던거라 깨끗한거 그대로 양보를 했어요.

 

 

 

 

 

 

 

 

내부에 사진도 넣을 수 있게 되어 있는 공간도 있어~ 클로이모레츠 사진 넣어봤어염 ~

아래는 고리가 2개가 있는데 팔찌같은 악세사리같은 것도 걸어둬도 되는데

저는 이부분에는 이렇게 속눈썹 들어있는 ㅋㅋ 플라스틱 통있죠? ㅋㅋ

그걸 활용해서 윗부분은 가위로 오려버리고 뒷부분, 걸이부분에 맞춰 구멍 뚫어서

케이스를 고정해서 걸어두어 공간을 더 확장시켰어요. 괜찮죵!!

제가 쓴 방법은 제가 활용한 방법에 맞춰서 내부 공간이 좀 남아있어서

이렇게 겉면에 작은 꽂이 공간을 활용할 수 있었습니담. 문도 잘 닫히고!!

 

 

 

 

 

 

 

 

 

아- 그리고 내부 바닥부분에 중간에 걸려있던 검은 플라스틱을 바닥에 깔고

그위엔 컵받침 ㅋㅋ 나무로 되어있는 걸로 깔아두니 사용할 때 훨씬 미끄럽게 슬라이드식으로

꺼냈다가 할수가 있습니담 ㅋㅋㅋ 옆 사이 공간에는 이번에 나온 에뛰드 할로윈플레이

 네일도 2개 구매해서 같이 넣어뒀어요. 공간이 좀 남아서 ㅋㅋ

앞쪽 입구에 걸어둔데는 작은 미니 브러쉬나 립크레용 펜슬두는 곳으로

여기엔 손톱깍이나 귀이개, 핀셋같은 거 올려둬도 찾기 쉽고 괜찮네요.

 

에뛰드 하우스 10주년 기념 핑크 캐비넷, 활용 잘해보시길~~ ㅎㅎ

전 주말에 에뛰드 매장 몇군데 들려서 몇개 더사서 여동생 하나 선물해주공~

제 화장대에 있는 단일 섀도우들 서랍장 하나 만들어봐야겠어요. :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