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_ Record/오늘의 원픽 메뉴

나는 조선의 떡뽂이다 먹어봄 ㅎㅎ 선택메뉴 국물오볶이 메뉴!! 보통맛

by U;nee Nori 2017. 8. 7.
반응형

 

 

 

바닷가에서 6시 안되서.. 저녁겸사... 냉면이랑 냉채족발 그걸 먹고 왔더니..

밤이 더 깊어지자.. 야식이 땡겨서 동생들하고 분식이나 시켜먹자 해서

주문앱켜서 살펴보다가 시켜봤다. ㅋㅋ  맛에 대한 품평이 좋은 것보다...

많이들 구매해먹는것 같아서..  ㅋㅋ 첫 주문해봤다.

 

일단 저녁 9시 8분 쯤에 시켰는데 배달은 10시 되서 도착..

 거의 50분 정도 걸린다고 보면 될 듯.. 여긴 체인점이니깐 다른 지역에도 꽤 있을 듯 싶다.

배가 고플때 미리 미리ㅋㅋㅋ 주문을 빨리 해두는게 좋을 것 같다.

 

 

 

 

 

 

 

주문앱 (배통이나 배...) 여기에 가보면 주문표가 잘 정리되어있으니 참조!! 지역마다 가격차이 있는지 모르겠음 ㅋ

구체적은 떡뽁이 기본 금액은 15.000원대이고,, 18.000원 구매시 쿨피스 하나 증정한다고 되어있길래..

그냥 꼬물만두 5개 1500원 추가 하고 순대 1인분 2000원 추가해서 시켰다. 음료 하나 받겠다곡 ㅋㅋㅋ

쿨피스가격대는 모르겠는데 쥬시쿨인가 그거 시중가 1400원 함!! 요새 몇번 사먹어봄

 

튀김류나.. 라면사리? 우동사리 이런 부속적인 메뉴가 많음으로.. 내가 먹고 싶은거 골라 담으면 된다.. 추가비용 내고!!

일단 15000원짜리 궁물떡뽁이 시키면 기본 튀김도 이렇게 준다!! 아래 참조-

 이렇게 밀폐 플라스틱 케이스에 잘 담겨 따뜻하게 도착!!

 

 

 

 

 

 

단초로워 보일지 모르지만..  세세히 보면

절대 단초롭지 않음..ㅋㅋㅋ  다양하고 양도 꽤 댄다.

혼자서는 다못먹는다.. 100% 남김!!

 

 

 

 

 

 

근데 추가적으로 구매한 순대는 좀 양이 많이 아쉬웠다..

양이 여성 한주먹정도 안되는 .. 고만한 양...

이건 혼자먹어도 될정도;; ㅋㅋ 2천원치곤 좀 비싼 느낌???이 없진 않다.

하지만.. 껍질은 벗겨져있고 찹쌀순대라 그런지 훨 쫀득하니 맛은 좋았다.. 냄새도 적고..

아이들 먹이기에는 딱 좋을 것 같다 ^^

 

 

 

 

 

 

순대를 공장이런데서 떼오는게 아니라.. 시중 마트에 파는 순대 그런걸 사다가 삶아 판매하시는 것 같은 느낌!!

그래서 조금은 비쌀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든다. 가격대비 양자체가 적을뿐.. 맛은 그런대로 좋았다.

순대 떡볶이 궁물 조합도 굿뜨~~!!

 

 

 

 

 

 

 

튀김도 따로 추가가 되니.. 튀김을 더 선호 하시는 분들은 추가비용내고 ㅋㅋ 시킴 댈듯..

 우리는 피자도 있고 해서.. 튀김을 따로 추가는 안했다..

다음엔 튀김 추가해봐야겠음 ㅎㅎ 치즈스틱도 있고 다양함!

위의 사진은 떡뽁이 기본 구성 15.000 짜리 구매시 함께 주는 튀김들이다.

기본 구성은 혼자 먹기에도 충분!! 하지만 여럿이 먹을 때는 좀 더 시키는게 덜 아쉬울지도 ㅎㅎ

 

만두는 그냥 고기든 중국집에서 흔히 오는 그런 만두도 있고 잡채만 가득 든 만두도 있고..

김말이는 카레 버물린 잡채 말이.. 매콤한 양념에 버물린 잡채말이 요론 정도... 다 달랐다.

떡뽁이랑 찍어먹어서 그런지.. 일단 개인 튀김의 맛이 뭐 크게 강하거나.. 독특하거나 그런게 없었다.

 우리가 가장 잘 알고 있는 그런 튀김 맛... 친숙한 맛 ㅋㅋ 이라 생각하심 댈듯 싶다.

 

 

 

 

 

 

 

 

아래는 오뎅 튀김 5개가 있었다. 요것도 바삭한 맛은 없고

배달 소요시간 때문에 살짝 눅눅하지만.. 그냥 찍어먹으니 맛은 있었다 ㅎㅎ

오뎅튀김맛은 ㅋㅋ 진짜 어릴 때 분식집에서 사먹던 그맛 그대롱!!

 

 

 

 

 

 

 

국물이 아래 가라앉아 있어 젓가락으로 휘저어주니 매콤한 양념맛이 더 새게 올라온다.

소스의 맛은 유명 신@떡뽁이 맛이랑도 흡사한 것 같았다. 여튼 집떡볶이 맛은 아님!

 

맵기 조절도 선택가능하다.

순한맛 / 보통 / 매운맛/ 더맵게!!

우리는 보통으로 시켰는데도 여긴 보통부터 매웠다.

이마에 땀이 조금씩 남 ㅎㅎ

 

1단계 순한맛은 아이들과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께

2단계 보통맛은 매운맛을 그래도 좋아하시는 분

3단계 매운맛은 땀좀 흘리실 분 ㅎㅎ

4단계 더맵게는 도전 정신이 강하신 분 ㅋㅋ

 

 

 

여튼 매장정보에서 이렇게 소개가 되고 있다.

여튼 우린 떡보다는 오뎅을 동생들도 좋아해서.. 우리는 국물오볶이를 시켰는데..

어묵도 넓적오뎅도 있고 오뎅튀김같은 기둥 오뎅도 있었다.

메추리알도 곳곳에 있고 ㅎㅎ 여럿 맛이 다들어있는 떡뽁이인지라.. 소소하게 맛볼수 있어 괜찮았다.

 

 

 

 

 

 

추가 구매했던..

감자피로 만들어진 꼬물만두 ㅎㅎ

아하만두랑 비슷한 ㅋㅋ 여튼 떡뽁이 양념 속에 들어있었다.

먼저 골라먹는 재미 ㅎㅎ

 

 

 

 

 

 

비엔나만한 크기라 좀 작긴하지만.

만두 맛이 잘느껴지는 ㅎㅎ 꼬물이 만두.. ㅎㅎ 맛있었다..

 ㅎㅎ 떡볶이 궁물에 가득 묻혀 먹으니 맛있음 ㅎ

꼴에 만두라고 ㅋㅋ 다음에는 비비고 만두를 튀겨놓고 시켜야겠음!!

조합이 정말 좋을 것 같음 ㅎㅎ 역시 만두 조합도 최곡!

 

 

 

 

 

 

시간이 지나도 푹 퍼지지않는 걸로 보아..

쌀떡은 아닌!! 밀떡!!

쫀득하게 맛이 너무 좋았다.. 시간이 갈수록 양념이 더 잘 베어들어가는 밀떡이라..

호로록~~ 들어가는게 ㅋㅋ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다.

 

 

 

 

 

 

동생들이랑 먹다보니 ㅋㅋ 다 일일히 찍어보지는 못했지만..

나는 그냥 맨 잡채만두 골라짐 ㅋㅋ

역시 김말이는 떡뽁이 궁물에 찍어먹어야 제맛~~ !!

 

 

 

 

 

 

동생껀 매콤김말이? ㅋㅋ

맵냐니깐 안맵다함.. 크게 별맛안느껴진다함.. ㅋㅋ

 겉으로도 그렇게 보임..

 

 

 

 

 

 

보통맛이 처음엔 먹을 때는 그리 맵지는 않게 느꼈는데..

먹다보니.. 이마에서 땀이 송글송글 맺힌다 ㅎㅎ

매운맛 선택안하길 다행 ㅋㅋ 그냥 우린 보통맛도 충분하게 느껴짐... ㅋㅋ

담에도 그냥 생각나면.. 보통맛으로!! ㅋㅋ

여튼 함께 서비스로 온 쿨피스 꿀꺽!! 단맛이 역시.. 매운맛을 좀 가라 앉혀준다.

 

 

 

 

 

     3인이 딱 먹기좋은 양인 것 같다. ㅎㅎ 4인 정도 먹을려면 부가적인.. 튀김류나 사리면 요런거

추가적으로 넣음 폭식하실 듯 싶다.  여튼 남동생이랑 여동생이랑 3인 에서 폭식을 했다.

엄만 맵다고 속따갑다궁 피자만 냠냠~~

이날 동생이 피자를 또 하필이며 사가지고 들어와서.. 더 폭식.. ㅋㅋ

여름철에 잠도 안오는데.. 폭식을 즐기며.. 영화 한편 때리니 그만한 휴가가 또 어디없음..

이 떡뽁이 집은 또 오전 12시 30분~ 새벽 3시까지 한댄다.. 대박 ㅋㅋ 야식으로 자주 즐겨야겠음 ㅋㅋ

 

국물 치즈 떡볶이도 메뉴도 있었다 천원 더 비쌌던 걸로 기억!

  우리는 늘 냉장고에 모짜렐라 치즈가 구비되어있음으로.. 먹다가

뜨거울 때 가득 올려놨더니.. 잘녹아서 이렇게 중화시켜먹었다.. 덜 매워져서 먹기 좋았다.

매운 거 잘 못드신 분은 그냥 순한맛 시키는게 좋을 것 같고.. 그래도 살짝 매콤한 맛은 원하는 분은 보통맛

선택해도 충분할 듯 하다.. 천원 추가시 치즈를 가득 올려준다고 하던데.. ㅎㅎ 담에는 그렇게도 시켜보고..

까르보나라 떡볶이 하며.. 짜장 떡볶이도 있던데 그것도 한번 도전해봐야겠다.. 맛나보였음 ㅎㅎ

분식이 땡길 때 한번 구매해드시다보면.. 내손으로 떡볶이 같은거 하기 싫을지도 모름..

나는 내손으로 떡볶이 해먹는 걸 좋아하는 녀자인데.. 여름철에는.. 가스렌지 근처에도 가기싫음 ㅋㅋㅋ

 

 

쿨피스 공짜로 주는 건.. 18000원 이상 구매시인데..

쿨피스 맛이 파인은 없는 것 같고,, 울 동네만 그런건지;;

여튼 자두맛이랑 복숭아 맛만 주로 배치를 하시는 것 같은 느낌??

 

현재까지는 몇번 시켜먹어봐서 암 ㅋㅋ 여튼 배송사항에

 내가 원하는 쿨피스 맛 선택 적어놓으면 체크하시곤 잘 가져다 주시는 것 같음 ㅎㅎ

배달앱 주문하실 때 참조하시길 바람 ㅎ

 

 

 

 

 

8월달 배달앱 들어갔더니

신규니 뭐니.. 5천원 쿠폰도 주곡 +_+ 싸게 먹을수 있어 좋음 좋음~~

첫날은 그냥 18.500원,.. 닭한마리값에 시켜먹었는데.. ㅋㅋㅋ 좀 떡볶이 치곤 비싼 느낌은 없지 않은데..

일단 맛보니.. 먹을만했고 ㅎㅎ 다시 시켜먹을것 같음!! 돈은 크게 아까운 느낌이 들지않았음!!

최근에 남동생 아이디로  또 시켜먹어 봤다는 !! 그땐 할인 받아서 ㅎㅎ 야외에서 먹었는데

꿀맛! 올여름철 매운떡볶이 맛나게 드셔보시고 기운내세요!!

 

 

 

 

 

 

반응형

댓글